Tuesday 27 March 2018

스톡 스톡 옵션 toontown


스톡 옵션이 CEO가 자신의 이익을 최우선으로 여기는 방법
(스탠 혼다 스탄 혼다 / AFP / 게티 이미지)
임원 보수에 관한 근본적인 질문 중 하나는 주식 보상이나 옵션 부여가 실제로 이사회가 의도 한 바를 수행하는 것이 얼마나 잘되는지입니다. 그들은 고위 관리자의 이익을 주주 이익에 부합 하는가? 아니면 CEO가 장기적인 투자를하는 대신 단기 성과를 높일 것을 촉구합니까?
새로운 연구는 후자와 함께 할 것입니다. Journal of Financial Economics에서 현재 검토중인 논문에서 3 명의 교수는 CEO가 옵션 부여 이전에 자신의 회사에 투자 한 투자를 조사했습니다. 옵션은 경영진에게 미래의 주식 매수 권리 (최장 일자)를 조기에 제시 할 수있는 권리를 제공합니다 (물론 주가가 올라갈 때만 유용합니다).
연구원은 거액의 옵션 보조금을 충당하기 전인 1 년 동안 CEO들은 장기 투자 (연구 및 개발, 광고 및 기타 자본 지출)에 대한 지출을 크게 줄 였음을 발견했습니다. 다시 말하면, 보류 날짜는 이론적으로 주가를 올리고 궁극적으로 자기 회사의 이익을 회사의 이익보다 높일 수있는 장기 투자를 희생하면서 단기 성과를 끌어 올리는 CEO를 촉구하고있었습니다.
"관리자들은 실제로 근시안적으로 행동합니다."다트머스 대학의 Tuck School of Business 교수 인 Katharina Lewellen은 Wharton과 미네소타 대학 경영 대학원의 공동 연구자와 함께이 논문을 썼습니다. "그들은 주주들이 원하는 것보다 단기적으로 지향적이다."
이 연구는 2006 년과 2010 년 사이에 약 2,000 명의 기업을 대상으로 실시한 보상 연구 회사 인 Equilar의 데이터를 사용하여 조사했습니다. R & D 지출은 1 년당 평균 1 백만 달러 씩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다.
연구원들은 옵션이 가득 차게되면 경영진은 분석가의 수익 예측을 충족 시키거나 약간 상회 할 가능성이 더 높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분석가의 추정치에 가까워지면서 목표물 위나 아래에 커다란 스윙을 생성하는 것이 아니라 "실제로 이것이 가득으로하는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라고 Lewellen은 말합니다. "조끼는 실제로 조작에 영향을 미친다."
옵션은 임원 및 실적 보상을 유지하도록 고안된 보상 도구입니다. 그리고 임원 급여의 제한된 주식으로 대체되는 추세가 점차 커지고 있지만 2012 년 평균 장기 인센티브 패키지의 31 %를 차지했다고 James F. Reda & amp; Associates는 보상 컨설팅 회사입니다.
옵션은 제한된 주식 보조금 (가득 조건 날짜의 주식 가격이 부여 된 가격보다 낮은 경우 옵션이 무용 할 수 있음)으로 "확실한"것이 아니기 때문에 임원 급여 패키지에서 유리하지 못합니다. 또한 스톡 옵션 보너스가 필요하기 시작한 회계 규정이 변경된 후에도 인기가 떨어집니다. 또한 여러 가지 스캔들로 인해 기업들이 부적절하게 옵션을 사용하여 경영진에게 더 많은 수익을 창출하는 바람에 이미지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그러나 학자들에게는 여전히 금광이 남아 있습니다. 다른 지분 매각과 달리 최고 경영자는 옵션이 언제 만료되고 만료 될 것인지를 알기 때문에 연구원이 회사에서 리더가 취하는 행동을 수첩의 이익 잠재력과 연결시키는 것이 더 쉬워집니다. "가득 조업이 흥미로운 실험 인 이유는 얼마 전부터 가득 기간이 결정되었다는 것"이라고 Lewellen은 말합니다. "인과 관계가 있다는 좋은 사례를 만들 수 있습니다."
물론 위대한 아이러니는이 모든 단기적인 사고의 궁극적 인 목표는 주식 가격을 소위 말하는 것이지만 분명히 그렇지 않다는 것입니다. Lewellen과 그녀의 공동 작업자는 임원의 가득 시간표와 관련된 수익 보고서에 따라 주가가 평균적으로 상승하지 않는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그 이유는 투자자들은 수익 보고서를 앞두고 지출 삭감에 나서고 그러한 조작을 시장에 내놓았다는 것이다.
"그것은 악순환과 같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투자자들은 그렇게하기를 기대하지만, CEO들은 그렇게하며 동시에 누구도 속일 수는 없습니다."

보스봇 본부.
안뜰 음악 1.
안뜰 음악 2.
마당 음악 3.
Bossbot 본사 (Bossbot 본사 또는 BBHQ라고도 함)는 Bossbots이 거주하는 곳입니다. 그것은 칩 앤 데일의 도토리에있는 칩 앤 데일의 MiniGolf 뒤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Bossbot HQ를 방문하면 Cog 골프 코스, Bossbot Clubhouse 및 Executive Office Tower를 찾을 수 있습니다. 놀이터는 매우 어둡고 황량한 주제의 고향이며, 가장 유명한 특징 중 하나는 큰 언덕 꼭대기에 위치한 Bossbot Clubhouse입니다. 그것은 Toontown Rewritten에서 2015 년 5 월 3 일에 발표되었습니다.
안마당.
안뜰은 Bossbot 본사의 주요 지역으로, Toons이 본부 전역을 어디로 갈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 프론트 중간에는 클럽 하우스가 있고 안뜰의 다른면에는 보봇 (Bossbot) 본사의 시설 인 3 가지 코그 골프 코스가 있습니다. Front 3, Middle Six 및 Back 9로 이어지는 골프 카트가 있습니다.
기름 분수는이 지역의 중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Toon이 오일과 접촉하면 Toon은 5 개의 laff 점을 잃습니다.
장부 골프 코스.
Cog 골프 코스는 Bossbot 본사의 시설입니다. 세 가지 코스는 Front Three, Middle Six, Back Nine입니다. Front Three는 laff 한도가 없지만 Middle Six는 95 laff 점이 필요하고 Back Nine은 100 laff 점이 필요합니다. 클럽 하우스 내부와 마찬가지로 Version 2.0 Cogs는 Cog Golf Courses에 있습니다. Cog 골프 코스에는 많은 Bossbot이 있으며, 특히 Back Nine은 수많은 스톡 옵션을 얻기위한 필수 장소입니다. Front Three rewards 764 옵션, Middle Six 보상 1874 옵션, The Back Nine rewards 3350 옵션.
보스 보트 클럽 하우스.
클럽 하우스는 연회장 및 Bossbots와 Cog 사장 인 Chief Executive Officer입니다. Bossbot Cog Suit를 마치면 클럽 하우스에 입장 할 수 있습니다. 들어갈 때, 툰은 Good ol 'Gil Giggles가 인사하고, 30 명의 Version 2.0 Cogs와 싸울 수있는 Toons와 C. E.O. 그 자신을 직접.
C. E.O. 를 성공적으로 패배시킨 툰. 전투에서 톱니 바퀴를 발사 할 수있는 분홍색 전표를 얻습니다.
이그 제 큐 티브 오피스 타워.
Executive Office Tower는 안뜰 우측의 Bossbot 본사에 위치한 새로운 대형 건물입니다. 현재 Toon Resistance의 멤버들은 Bossbot 본사를 빛낸 큰 타워에 완전히 침투 할 수 없으므로 Toonkind에 완전히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경비원들은 가능한 모든 출입구를 막았으며 창문을 들여다 보며 코그 보스에 맞는 대형 엘리베이터를 제외하고는 아무 것도 밝혀 내지 못했습니다. 다가오는 이벤트는 이그 제 큐 티브 오피스 타워 내에서 일어날 소문이 있습니다.

스톡 옵션.
주식 옵션은 Bossbot Cog Disguise에서 최고 경영자 (CEO)와 승진하기 위해 승진하는 데 사용됩니다. 스톡 옵션을 얻으려면 장부 골프 코스를 물리 치거나, 코그 빌딩을 물리 치거나, 보스봇을 물리 칠 수있는 모든 것을 가져와야합니다.
프로모션.
다음은 프로모션을 얻는 데 필요한 스톡 옵션 목록입니다. 13 레벨에 이르면 Bossbot 본사로 순간 이동이 가능합니다. The Big Cheese 위장에서 레벨 15에서 다음 네 레벨까지 10 위 (20, 30, 40, 50)로 가벼운 부스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스톡 옵션은 한 당사자가 다른 당사자에게 판매하는 특권이며, 매수인은 일정 기간 내에 합의 가격으로 주식을 매수 (매도) 또는 매도 (매도) 할 의무가 아닌 권리를 부여한다. 특정 날짜.

주식 옵션 toontown
빅 치즈에 필요한 주식 옵션.
가이드를 가져 주셔서 감사합니다!
레벨 2 : 130 스톡 옵션, 5 층 건물.
레벨 3 : 160 스톡 옵션, 5 층 빌딩.
레벨 4 : 190 스톡 옵션, 5 층 빌딩.
레벨 5 : 800 스톡 옵션, 중간 식스 코그 골프 코스. [침략과 3 층 건물을 가진 앞 3 인 대안]
수준 3 : 210 스톡 옵션, 앞 3
수준 4 : 260 스톡 옵션, 앞면 3.
레벨 5 : 310 스톡 옵션, 앞면 3.
레벨 6 : 1,200 주식 옵션, 침략에 대한 중간 6 [대안은 9 번째가 될 것입니다.]
레벨 4 : 340 스톡 옵션, 앞 3
레벨 5 : 420 스톡 옵션, 침입이있는 앞 3 개 [대안은 5 층 빌딩이있는 앞 3 개가 될 것입니다.]
레벨 6 : 500 스톡 옵션, 침략이있는 앞 3 가지 [대안은 중간 6이 될 것입니다.]
레벨 7 : 2,100 스톡 옵션, 백 9 번 침입 [대체 요법 3 번, 중 6 번 침입.]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