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15 March 2018

옵션 거래를 배우는 가장 좋은 방법


옵션 거래가 위험하지만 옵션을 올바르게 사용하면 전반적인 투자 위험을 줄이고 은퇴 수입이 꾸준히 올 수 있다고하는 "전문가"주장.


옵션 거래에 대해 처음 배웠을 때 나는 완전히 회의적이었습니다!


위 표제는 "너무 좋음"으로 들립니다. 어떤 이유로 나는 그것이 사실이라는 것을 증명하기 위해 무료 $ 3,000 웹 기반 옵션 거래 과정을 만들었습니다.


코스는 주식 시장의 방향에 상관없이 (위, 아래 또는 옆으로) 돈을 벌 수있는 방법을 가르쳐 줄 것입니다.


그리고 나는이 옵션 코스에서 각각의 모든 클레임을 검증 할 것을 매우 기대합니다. 신중한 투자자가하는 일입니다.


그래서 내가 말하는 모든 것을 확인할 때까지 당신의 판단을 기다리십시오.


당신을 위해 일을 쉽게하기 위해이 홈 페이지를 웹 기반 옵션 코스의 출발점으로 삼았습니다. 시작하려면 아래 양식을 작성하십시오.


1 단계 : & # xa0; 아래에 귀하의 정보를 입력하십시오. 투명한 거래 뉴스 레터는 보너스뿐만 아니라 코스에 대한 모든 정보를 제공합니다. 나는 코스를 통해 당신을 안내하기 위해 매일 당신을 보내 드리며 때때로 나는 당신이 내가 실시간으로 거래하는 것을 볼 수 있도록 무역 경고를 보낼 것입니다.


5 년 이내에 재정적 자유를 달성 할 수있는 5 가지 방법을 찾아보십시오. 오른쪽에 입력하십시오 (언제든지 탈퇴).


만약 당신이 스스로 배우기를 원한다면, 아래의 개요를 읽으십시오. 그러면 코스의 전체 그림을 볼 수 있습니다.


코스에서 배우는 옵션 트레이딩 전략을 제대로 배우면 주식 시장의 방향에 상관없이 (위, 아래 또는 옆으로) 돈을 벌 수 있습니다.


트레이딩 스톡 옵션은 재미있을 수 있으며 또한 위험 할 수 있습니다. 올바른 방법으로 거래를하면 보상은 크지 만, 그렇지 않으면 돈을 잃을 것입니다 (나를 믿으십시오, 나는 경험에서 압니다).


그러나 일단 Put과 Call 옵션의 힘을 배우면 투자는 결코 다시는 없을 것입니다. 옵션 거래의 융통성과 수익 잠재력은 주식 시장에서 거의 타의 추종을 불허합니다.


심지어 워렌 버핏 (세계에서 가장 부유 한 투자자)이 스톡 옵션을 사용한다고 들었습니다.


그러나 레버리지 이익 잠재력으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잘못된 이유로 옵션 거래에 매료됩니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부자가 빨리"당신의 부분에 아무런 작업을하지 않고 찾고있는 많은 사람들을 찾으십시오 많은 사람 중 하나입니다.


네가 깨끗하고 마약을 벗을 때까지 나는 너에게 가르치고 싶지 않아.


나는 주로 가족과 더 많은 시간을 할애 할 수 있도록 추가적인 소득 흐름을 창출하고자하는 사람들을 돕는다.


따라서 나는 합리적인 저 위험도의 투자 접근법을 가르친다. 그러나 가치있는 일과 마찬가지로 성공하기 전에 많은 노력이 필요합니다!


무료 웹 기반 옵션 과정의 학습 모듈.


웹 기반 옵션 코스는 스톡 옵션을 교환하는 데 사용하는 간단한 7 단계 프로세스를 가르쳐줍니다. 가장 효과적인 학습 경험을 얻으려면 각 공과를 열거 된 순서대로 읽으십시오.


모듈 1 : 옵션의 기초.


이 섹션에서는 스톡 옵션 거래의 기본 사항에 대해 설명합니다. 스톡 옵션이 무엇인지를 배우게되며, 트레이딩 스톡 옵션이 어떻게 수익성을 얻을 수 있는지에 대한 개념을 배우게됩니다.


모듈 2 : 옵션 값.


스톡 옵션은 매우 독창적이며 옵션의 가치를 이해하는 것은 혼란 스러울 수 있습니다. 이 학습 모듈은 스톡 옵션에 가치를 부여하는 기본 구성 요소를 가르쳐줍니다.


모듈 3 : 기본 전략.


당신이 기초로 돈을 벌 수 없다면 고급 옵션 전략을 배우는 데는 아무 쓸모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여기에 5 가지 기본 옵션 거래 전략을 설명했습니다.


모듈 4 : 주식 차트.


주식 옵션은 주식에서 파생되므로 스톡 차트를 읽는 방법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가 필요합니다. 이 섹션에서는 주식 차트 독서의 기본 원칙을 설명합니다.


모듈 5 : 기술 지표.


이것은 주식형 차트 수업에 대한 후속 조치입니다. 트레이더가 주식 가격 움직임을 해석하는 데 도움을주기 위해 사용되는 몇 가지 기본 도구를 살펴 봅니다.


모듈 6 : 스톡 옵션 거래를 위해 사용하는 7 단계 프로세스.


이것은 모든 교훈이 함께 묶이는 곳입니다. 3 단계의 거래 (진입 시점, 종료 시점, 위험 및 수익 관리 방법)의 3 단계 과정을 거치게됩니다.


시작하려면이 링크를 클릭하면 코스의 첫 번째 수업으로 이동합니다.


상인 트래비스 (Travis Travis)의 메시지 : 나는 당신을 내 페이지로 데려왔다. 어쩌면 다른 주식 시장의 위험을 줄일 수있는 옵션에 관심이있을 수 있습니다.


어쩌면 당신은 퇴직을위한 약간의 추가 소득을 창출 할 길을 찾고있을 것입니다. 또는 옵션에 대해 들었거나, 무엇인지 모르거나, 이를 이해하고 시작하기위한 간단한 단계별 안내서가 필요합니다.


옵션이 당신에게 딱 맞는 지 전혀 모르겠지만, 저에게 효과가 있었던 것을 보여주고, 추가 수입을 얻고, 투자를 보호하며, 자유를 경험하기 위해 사용했던 정확한 단계를 보여 드리겠다고 약속합니다. 생명.


아래에 최선을 다하여 내 & # xa0; 무료 & # xa0; 신고 : & # xa0; 위, 아래 및 옆쪽 시장에서 이익을 얻었던 5 가지 옵션 트레이딩 전략.


& # xa0; FREE & # xa0; 보고서를 통해 내가 좋아하는 옵션 거래 전략, 현재 진행중인 거래의 예 및 어떤 시장에서든 투자를 보호 할 수있는 방법을 공유하는 곳에서 일상 업무를 볼 수 있습니다.


Travis Travis가 제작 한 제품.


무료 옵션 코스 학습 모듈.


모듈 1 : & # xa0; 옵션 기본 사항.


모듈 3 : & # xa0; 기본 전략.


모듈 6 : & # xa0; 스톡 옵션을 교환하는 데 사용하는 7 단계 프로세스입니다.


저작권 © 2009 - 현재. 옵션 트레이딩 그룹, Inc. 모든 권리 보유.


면책 조항 :이 웹 사이트의 모든 주식 옵션 거래 및 기술 분석 정보는 교육 목적으로 만 제공됩니다. 정확한 것으로 판단되지만 실제로 투자 결정을 내리는 데 사용하기에 신뢰할 수있는 것으로 간주해서는 안됩니다. 이것은 선물이나 옵션을 매수 / 매도하기위한 권유도 아닙니다. 선물과 옵션은 옵션 거래에 내재 된 특별한 위험이 투자자를 잠재적으로 급속하고 상당한 손실로 드러 낼 수 있기 때문에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습니다. 선물 및 옵션 시장에 투자하기 위해서는 위험을 인식하고이를 수락해야합니다. 잃을 여유가없는 돈으로 거래하지 마십시오. 어떤 계정이이 비디오 또는이 웹 사이트에서 논의 된 것과 유사한 이익 또는 손실을 달성 할 것임을 나타내거나 표현하지 못합니다. 옵션에 투자하기 전에 "표준화 옵션의 특성 및 위험"을 읽어보십시오. CFTC 규칙 4.41 - 가상 또는 시뮬레이션 결과에는 특정 제한이 있습니다. 실제 성과 기록과 달리, 시뮬레이션 된 결과는 실제 거래를 나타내지 않습니다. 또한 거래가 실행되지 않아 결과가 유동성 부족과 같은 특정 시장 요인의 영향을 미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시뮬레이션 된 거래 프로그램은 일반적으로 통보의 이익을 고려하여 설계되었다는 사실을 인정합니다. 어떤 계정이든 이익이나 손실을 달성 할 가능성이 있다고 주장 할 수 없습니다.


이 훌륭한 책 2 권으로 옵션 거래를 배우십시오.


수년에 걸쳐 나는 다양한 주제를 다루는 많은 책을 읽고 리뷰했습니다. 특히 옵션 거래에 관해 학습 할 때, 친구와 가족과 이야기 할 때 항상 추천하는 두 권의 훌륭한 책이 있습니다.


그러나 수십 가지 거래 옵션 중 사이트에서 기사를 읽는 중, 나는 초급자로서 여전히 즐겁게 읽었던 책에 블로그 게시물을 쓰지 않았다는 것을 깨달았다.


옵션 플레이 북, 2 판.


이 책은 온라인 중개인 TradeKing의 옵션 전문가 인 Brian Overby에 의해 작성되었습니다. 이 책에서 내가 좋아하는 것은 오프닝 몇 개의 섹션으로 일상적인 옵션의 기초를 깨고 복잡한 이미지를 통해 이미지를 사용한다.


구매 및 판매, 그리스, 전략, 위험 등의 기본 사항을 소개 한 후 나머지 책은 40 가지 옵션 전략을 세분화하는 데 전념하고 있습니다. 이 책의이 섹션에서 가장 좋아하는 것은 형식입니다. 각 & # 8221; 거대한 그래픽으로 설정의 고장, 누가 그것을 실행해야하는지 (경험이 중요 할 때 매우 중요 함), 몇 가지 팁 및 마지막으로 전략 세부 사항과 함께 시각화됩니다.


초보자에게는 환상적이며 옵션에 대한 견고한 서페이스 수준 소개를 찾는 사람들에게이 책을 강력하게 추천합니다. 유일하게 불만은 나선형 하드 커버 형식, 단행본 버전 또는 빛나다 버전으로 만 제공된다는 것입니다.


루키의 옵션 가이드, 2 판.


이 책은 StockTradingToGo에 대한 대부분의 옵션 교육 기사를 저술 한 오랜 친구 인 Mark Wolfinger가 쓴 것입니다.


루키의 옵션 가이드는 옵션 플레이 북보다 길고 깊이 있습니다. 또한 형식이 시각적으로 친숙한 옵션 플레이 북에 비해 텍스트가 훨씬 큽니다. 마지막으로, 이 책에는 각 장의 끝 부분에있는 퀴즈가 포함되어있어 진행하면서 좋은 요약 정보를 제공합니다.


Mark는 CBOE (Chicago Board of Exchange)의 23 년 베테랑으로서 거래 옵션에 대해 매우 보수적 인 접근 방식을 취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Mark는 자신의 저서에이 사실을 반영하여 통화 기록, 목걸이 등과 같은 보수적 인 전략에 많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옵션이 너무 복잡하기 때문에 Mark는 수명이 길고 자본 절약이 중요하며 부자가 아니기 때문에 새로운 투자자에게 중요한 토대가됩니다.


신인 가이드의 옵션 350 페이지 이상은 상세하고 깊이있는 내용을 읽는 데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그러나 옵션을 진지하게 받아 들여 장황한 성공을 원하고있는 모든 신규 투자자에게이 옵션을 적극 권장합니다.


기타 귀중한 자원.


22,000 명이 넘는 투자자와 함께하십시오.


주간 시장 받기 귀하의받은 편지함에서 바로 되 피요!


로그, 저장 및 거래 분석.


주식 시장 요약본.


22,000 명 이상의 투자자와 함께하고 무료 주간 뉴스 레터에 오늘 가입하십시오.


가장 인기 많은.


최근 시장 개황.


& copy; 2017 Reink Media Group LLC & middot; 판권 소유.


발을 축축하게하는 것.


너를 알지도 못하면서.


옵션 거래는 주식 거래보다 복잡합니다. 첫 번째 타이머의 경우 조금 위협적 일 수 있습니다. 따라서 많은 투자자들이 단기 전화를 사면서 거래 옵션을 시작하기로 결정한 이유가 여기에 있습니다. 특히 익숙하지 않은 통화 (주식 가격보다 높은 가격)는 낮은 가격으로 매도하고 높은 매물을 팔고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교육 비디오 및 웹 세미나.


시작하는거야? 가정에서 편안하게 최고의 비디오 컨텐츠를 시청하십시오. 가서 & raquo;


그러나 대부분의 투자자들에게 단기간 외침을 사면 거래 옵션을 시작하는 최선의 방법은 아닐 것입니다. 그 이유의 예를 봅시다.


XYZ 주식을 50 달러로 거래하고 있다고 상상해보십시오. 시작 옵션 거래자로서, 만기일로부터 30 일 동안 $ 55의 가격으로, 0.15 달러로, 또는 계약 당 $ 15로 전화를 사기를 원할 수 있습니다. 왜? 너는 그것들을 많이 살 수 있기 때문에. 수학을합시다. (그리고 한 옵션 계약은 보통 100 주와 같습니다.)


전화 옵션 위험 프로필.


$ 0.15의 가격으로 55,000 원의 통화 옵션을 구입하고 현재 50,000 원으로 거래되는 주식을 구매할 때 옵션을 만료하기 전에 주식 가격이 $ 5.15 상승해야합니다. 짧은 시간에 상당한 상승세를 보였습니다. 그리고 그러한 움직임은 예측하기가 매우 어려울 수 있습니다.


50 달러에 XYZ 100 주를 구입하면 5000 달러가들 것입니다. 하지만 같은 5000 달러라면 553 달러 333 계약을 살 수 있고 33,300 주를 통제 할 수 있습니다. 거룩한 담배.


XYZ가 다음 30 일 내에 $ 56의 가격을 치고 $ 55의 통화가 만료 직전 $ 1.05로 거래된다고 상상해보십시오. 한 달에 $ 29,921.10을 벌어 들인다. ($ 34,965의 판매 가격에서 초기에 지불 된 4,995 달러에서 Ally Invest commissions의 $ 48.90을 공제 한 금액). 언뜻보기에는 그러한 레버리지가 참으로 매력적입니다.


그 모든 반짝이는 황금 옵션 거래가 아닙니다.


단기적이며 돈이 들지 않는 문제의 하나는 주가가 움직이는 방향에 대해 옳을뿐만 아니라 타이밍에 대해서도 맞아야한다는 것입니다. 그것은 어려움의 정도를 끌어 올린다.


또한, 이익을 내기 위해, 주식은 미리 정해진 기간 내에 파업 가격을 지나칠 필요가 없습니다. 파업 가격과 옵션 비용을 넘어서야합니다. 재고가 XYZ 인 55 달러의 전화의 경우, 30 일 이내에 균등하게 휴식을 취하기 위해 재고가 $ 55.15에 도달해야합니다. 그리고 그것도 커미션이나 세금을 고려하지 않습니다.


본질적으로 주식을 한 달 안에 10 % 이상으로 움직일 것을 요구합니다. 얼마나 많은 주식이 그렇게 할 것 같습니까? 찾고있는 답변이 많지 않습니다. & rdquo; 많지 않습니다. & rdquo; 모든 확률로, 주식은 파업 가격에 도달하지 않으며, 옵션은 쓸모 없게 만료 될 것입니다. 따라서 돈이 들지 않는 통화로 돈을 벌기 위해서는 시장을 뒤엎거나 평범한 행운을 가져야합니다.


가깝다는 것은 시가를 의미하지 않습니다.


귀하의 옵션 일생 동안 30 일 동안 주식이 54 달러로 상승했다고 상상해보십시오. 주식 이동 방향에 대해 당신이 옳았습니다. 그러나 특정 기간 내에 얼마나 멀리 갈 것인지에 대해 틀렸기 때문에 전체 투자를 잃을 수 있습니다.


XYZ 100 주를 50 달러에 구입하면 400 달러 (Ally Invest Commission : 4.95 달러)를 넘을 수 있습니다. 예측치가 잘못되어 XYZ 가격이 하락한 경우에도 초기 투자의 상당 부분을 차지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야기의 도덕은 다음과 같습니다.


단기 외선 통화를 구입할 때 얻을 수있는 차입 자본 이용으로 차질을 빚지 마십시오.


이봐, 우리를 오해하지 마라.


다른 한편으로는 전화를 피해야한다는 잘못된 인상을주지 마세요. 이 사이트는 그들을 사용하는 몇 가지 방법을 설명합니다. 사실이 섹션에는 초보자가 발을 젖게 할 수있는 세 가지 놀이가 포함되어 있으며 그 중 두 가지는 전화와 관련이 있습니다.


이러한 전략은 다음과 같습니다.


우리가 이러한 전략을 선택한 이유는 주식 포트폴리오를 향상시키기 위해 설계 되었기 때문입니다. 당장 신인은 당신이 적절하다고 느낄 때 주식을 매매하고 옵션을 사용하는 것을 목표로해야합니다.


젖은 발걸음 내기 통화 작성하기 LEAPS 통화 구입 a.


재고 대체 판매 현금 안전 확보 재고 너.


언제나 피할 수있는 다섯 가지 실수를 사고 싶다.


거래 팁 & amp; 전략.


Ally Invest & rsquo;의 전문가로부터.


옵션에는 위험이 포함되며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거래 옵션을 시작하기 전에 Standardized Options 브로셔의 특징 및 위험 요소를 검토하십시오. 옵션 투자자는 비교적 짧은 기간 내에 투자 금액 전체를 상실 할 수 있습니다.


여러 가지 옵션 전략에는 추가 위험이 따르므로 복잡한 세금 처리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이 전략을 실행하기 전에 세무 전문가와 상담하십시오. 묵시적인 변동성은 주가 변동성의 미래 수준 또는 특정 가격 시점에 도달 할 확률에 대한 시장의 합의를 나타냅니다. 그리스인은 옵션 계약의 가격 결정과 관련된 특정 변수의 변화에 ​​옵션이 어떻게 반응할지에 대한 시장의 합의를 나타냅니다. 묵시적인 변동성이나 그리스의 예측이 옳을 것이라는 보장은 없습니다.


Ally Invest는 자체 감독 투자자에게 할인 중개 서비스를 제공하며 투자, 재무, 법률 또는 세금 관련 조언을 제공하거나 제안하지 않습니다. 시스템 응답 및 액세스 시간은 시장 조건, 시스템 성능 및 기타 요인으로 인해 달라질 수 있습니다. Ally Invest†™ s 체계, 서비스 또는 제품의 사용과 관련되었던 공로 그리고 위험을 평가하기에 너는 혼자서 책임있다. 콘텐츠, 연구, 도구 및 주식 또는 옵션 기호는 교육적 목적을위한 것이며 특정 보안을 구매하거나 판매하거나 특정 투자 전략에 관여 할 것을 권장하거나 권유하지 않습니다. 다양한 투자 결과의 가능성에 관한 계획이나 기타 정보는 사실상 가설 적이거나 정확성이나 완전성에 대한 보장이 없으며 실제 투자 결과를 반영하지 않으며 향후 결과를 보장하지 않습니다. 모든 투자에는 위험이 관련되고 손실은 원금 투자액을 초과 할 수 있으며 보안, 산업, 부문, 시장 또는 금융 상품의 과거 성과는 미래 결과 또는 수익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Ally Invest Securities, LLC를 통해 제공되는 유가 증권. 회원 FINRAÂ 및 SIPC. Ally Invest Securities, LLC는 Ally Financial Inc. 의 전액 출자 자회사입니다.


옵션 거래 방법 & # 8211; 옵션 거래 기본 사항.


모든 투자자는 옵션 거래를 위해 포트폴리오의 일부를 준비해야합니다. 옵션은 레버리지를 사용하는 데 큰 기회를 제공 할뿐만 아니라, 그들은 또한 당신이 현금 지출의 작은 금액으로 큰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옵션 전략을 사용하면 포트폴리오를 헤지하게되어 잠재 위험을 줄일 수 있습니다. 투자자는 옵션을 이해하지 못하기 때문에 단순히 편에서 앉아 있어야합니다.


이 가이드의 옵션 거래 기본 사항은 옵션의 기초를 빨리 배우고 거래 준비에 필요한 모든 것을 제공합니다. 그럼 & rsquo; s 시작하자.


& mdash; 두 가지 기본 유형의 옵션.


& mdash; 돈에서, 돈에서, 돈에서.


옵션 이해 위험 & ndash; 옵션 거래 방법.


& mdash; 가격은 매우 빠르게 움직일 수 있습니다.


& mdash; 적나라한 짧은 위치에 손실이있을 수 있습니다.


& mdash; 기타 일반적인 함정.


& mdash; 가격 태그 문제.


& mdash; 통화 옵션 구매.


& mdash; 구매 옵션 풋.


& mdash; 마진 & ndash; & ldquo; 승인 & rdquo; 무역 옵션.


InvestorPlace에 대한 추가 정보 :


FinancialContent Services, Inc. 에 의해 제공되는 금융 시장 데이터 판권 소유. 나스닥 지수는 적어도 15 분 지연됐으며 나머지는 20 분 이상 지연됐다.


저작권 및 사본; 2017 InvestorPlace Media, LLC. 판권 소유. 9201 Corporate Blvd, Rockville, MD 20850.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