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19 March 2018

이진 옵션 금


금 거래 전략.


금 가격 거래를위한 이진 옵션 전략.


이 기사는 바이너리 옵션으로 금 거래에 권장되는 브로커 인 OptionBit이 후원합니다.


골드는 바이너리 옵션 시장에서 거래되는 기본 자산 중 하나입니다. 상품 시장의 금 거래가 대부분의 소매 상인에게 너무 위험하기 때문에 이것은 마찬가지입니다. 증거금 요구량이 높고 자본 부족 (1 만 달러 초과)과 철수가 발생할 수있는 철수가 필요합니다. 그것은 미끄러지는 미친 시장에서 발생할 수있는 기념비적 인 손실을 언급 할뿐만 아니라 상인의 계정을 날려 버릴 수 있습니다.


왜 바이너리 옵션을 통해 금을 거래합니까?


바이너리 옵션 시장은 통제 된 환경에서 금을 거래 할 수있는 방법을 제공하여 막대한 손실 위험을 줄이고 증거금 요구를 줄이며 결과적으로 필요한 거래 자본을 줄입니다. 당신이 그것을하기로 결정하기 전에 귀하의 위치에 대해 거의 천 pips로 다시 롤링 금을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계정 과도 노출에 대한 두려움이 없습니다.


바이너리 세계에서 상인의 손실은 무역 비용으로 제한됩니다. 무역업자가 상인의 희망에 따라 행동한다면, 그는 비용을 되찾고 약간을 얻는다. 이 '추가'는 최대 81 %까지 가능할 수 있으며, 여러 가지 방법으로 재생하는 방법을 알고 있다면 500 %까지 증가 할 수 있습니다.


금 거래를 할 때, 돈을 버는 욕망이 꿈의 받침대에서 당신의 손에있는 유형의 달러 현실을 초월하기 전에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 # 8211; 터치 / 터치 없음 : 여기에서 파업자는 파업 가격 (터치)이라고하는 가격 수준을 터치하거나 가격을 전혀 터치하지 않고 (터치하지 않음) 가격 액션을 베팅합니다. 더블 원터치, 더블 터치 등과 같은 변형이 있습니다. 중요한 점은 금메달의 선택된 행동이 만료일 이전에 상인의 이익을 위해 일어나야한다는 것입니다.


& # 8211; In / Out : 금 가격은 상한 및 하한 추세선에 의해 형성된 가격 범위 내에서 거래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이 자산이 터널 내에 머 무르도록 (in), 또는 어느 쪽에서 나 나가든 (out)간에, 상인이 결정할 문제입니다. 올바른 선택이 보상을받습니다.


& # 8211; 높음 / 낮음 : 거래가 만료 될 때까지 금이 현재 가격보다 더 높게 끝날지 결정하는 것은 어떻습니까? 상인이 돈을 벌 수있는 또 다른 방법.


최근에 당신의 마음을 사로 잡은 그 쇼핑의 자금을 조달하기 위해 현금으로 변환 할 수있는 세 가지 가능한 결과가 있습니다. 그 길을 따라 여러분을 도우겠습니다.


이진 옵션 금 거래 전략.


금은 휘발성이다. 일일 핏 운동은 1,000 pips에서 10,000 pips 사이입니다. 이러한 종류의 변동성으로 인해, 나는 Touch / No Touch 거래를 거래하고 싶습니다. 열쇠는 방향을 올바르게 잡은 다음 적절한 가격과 만기일을 설정하는 것입니다. 우리가이 세 가지 성분을 올바르게 섭취하면 무역은 성공할 것입니다.


첫째, 우리는 스스로에게 물어야합니다. 상인들은 불확실한시기에 살 수있는 안전한 천국의 도구이기 때문에 금을 사랑합니다. 2011 년 말 / 2012 년 초반에 시장에서 불확실성이 있었습니까? 대답은 '예'입니다! Eurozone 불확실성은 정말 상인을 괴롭 히고있었습니다. 불확실성이있을 때 금의 가격은 한 방향으로 만 움직입니다. 위로 향하여!


이제 우리에게는 방향이 있었지만, 다음은 적절한 파업 가격을 결정하는 것이 었습니다. 적절한 파업 가격은 달성 가능한 (금에 대한 가격 변동 범위 내에서) 것이어야하며, 저항 지점을 초과하지 않는 것이어야합니다. 만기 기간으로 일주일 만료가 설정되었습니다.


금이 완고 할 것으로 예상되는 경우에, 완고한 표적을 만지거나, 곰 같은 표적을 접촉하지 말아야한다.


이 원칙에 따라 2011 년 10 월 19 일과 2012 년 1 월 12 일 두 차례의 금 거래가있었습니다.


첫 번째 시나리오에서는 도달 범위 내에있는 파업 가격을 터치하기 위해 금메달을 예상 했었습니다.


이 스크린 샷은 황금에 대한 무 접촉 무역을 보여줍니다. 여기서 우리는 금이 곰 같은 목표를 만지지 않을 것이라고 말하기 위해 위에 설명 된 원칙을 사용했습니다. 그것은 매우 유익한 무역으로 밝혀졌습니다.


이것은 바이너리 옵션 시장에서 금을 거래하는 방법 중 하나를 요약 한 것입니다. 다른 방법도 있지만, 이 방법을 습득하면 좋은 돈을 벌 수 있습니다.


금 이진 옵션.


금은 요즘 뜨거운 상품입니다. 고군분투하는 경제, 퇴색하는 통화 및 정치적인 혼란에 관하여 많은 이야기가있다. 이는 주식, 지수 및 통화를 대신 할 수있는보다 안정적인 자산의 문호를 열었으며 금은 오늘날 시장에서 가장 널리 거래되는 상품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금은 꽤 비싸고 투자는 어렵습니다. 이것은 대체 거래 방법이 눈에 띄는 기회를 열었습니다. 골드 바이너리 옵션은 가격이 저렴하고 매우 간단하고 이해하기 쉽기 때문에 여기서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선물보다는 이진 옵션을 거래해야하는 좋은 이유 중 하나는 기간입니다. 금 선물을 사려면 몇 달이 걸릴 수도 있습니다. 귀하의 돈은이 모든 시간에 무역에 묶여있을 것이며, 돈을 더 많이 벌 수 있도록 돈을 사용하는 데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바이너리 옵션을 사용하면 최장 60 초 동안 거래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하면 일을보다 효율적으로 구조화 할 수 있으며 돈이 다른 사람의 손에 절대로 생길 수 없습니다.


거래 할 때 이익은 최우선 순위입니다. 특정 시장에서 성공할 것이라는 보장은 없지만 바이너리를 사용하면 돈을 벌 수있는 잠재력이 훨씬 높아집니다. 별의 금메달은 운이 좋으면 투자의 25 %를 돌려 줄 수 있지만 단일 금 옵션을 사용하면 선택한 기간에 따라 75 % 이상을 벌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거래자는 미래의 단일 바이너리 옵션에 대해 위험을 감수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함께 문자열을 작성할 수 있으면 매번 100 달러의 위험이있는 75 % 옵션 거래가 발생하면 750 달러를 얻게됩니다. 금액이 2 배인 2 천 달러의 미래는 25 %의 수익을 올리면 500 달러가됩니다.


또한 금 괴 또는 선물에 투자하는 것은 장기적인 제안입니다. 금괴를 사는 경우, 투자 가치가 있기까지 수년이 걸릴 수 있습니다. 이진 옵션을 사용하면 금의 단기 단기 변동에 대한 이익을 얻을 수있는 독특한 기회가 주어지며 큰 보상을받을 수 있습니다. 금 가격이 온스당 0.01 달러 상승하면 금괴 투자자는 포트폴리오에 차이가 없음을 알 수 있습니다. 그러나 $ 100 옵션은 약 5 분 안에 $ 75의 빠른 이익을 줄 수 있습니다.


더 짧은 기간에 기인하는 또 다른 장점은 돈을 벌기 위해 다른 기술 집합을 사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장기 거래는 근본적인 분석 방법에 크게 의존하며 기술적 분석 방법에 의존하는 많은 사람들을 배제합니다. 기술 분석의 강력한 특징 중 하나는 전송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주식에 대한 차트를 보는 사람은 금에 대한 차트를 볼 때 똑같은 것을 볼 것입니다. 사소한 차이점 만 존재하기 때문에 애플 주식에 대한 가격 차트의 단기 변화를 분석 할 수있는 사람도 금의 가격 차트 분석에 능숙 할 것이다. 당신이 금괴를 사는 경우, 이것은 전혀 도움이되지 않지만, 15 분 옵션을 거래하는 경우, 이 기술은 당신에게 큰 이익이 될 것입니다.


따라서 금 거래 옵션은 단기 트레이더 인 경우 수익성이 있습니다. 이것은 거래에서 더 많은 균형을 얻고 다양 화하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무역 자본이 제한적인 상인에게도 매우 유익 할 수 있습니다. 황금 미래와 비교할 때 효과적인 금 옵션 거래자가되기 위해 필요한 돈은 거의 필요하지 않습니다.


자세한 관찰.


위험은 거래와 관련하여 매우 높습니다. 돈을 벌기 전에 무엇이 위험한 지 이해해야합니다. 전체 투자 계정을 잃을 수 있습니다.


바이너리 옵션으로 금 거래.


금 거래의 원리는 가치 상품으로서의이 상품에 대한 인식 변화입니다.


이진 옵션으로 금을 거래하는 것은 경기 침체기에 매우 유리할 수 있습니다. 2010 년, 2011 년 및 2012 년의 주요 주권 국가의 유럽 재정 위기 동안, 우리는 금의 대량 구매와 금 가격의 급증을 목격했습니다. 이것은 금의 가치에 대한 인식을 뒷받침합니다. 금의 가치관으로서의 금 개념은 태어날 때부터 우리와 함께 해왔고 곧 변경 될 가능성은 거의 없습니다.


이진 옵션 시장에서 금을 거래.


선물 및 옵션 시장에서 거래되는 것 외에도 금 거래는 바이너리 옵션 시장에서 인기있는 상품 거래 중 하나입니다. 이것은 소매상들에게 금을 거래하는 저렴하고 덜 스트레스받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선물 시장의 금 거래는 비용이 많이 들고 레버리지가 높으며 증거금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기 위해 많은 양의 거래 자본이 필요합니다. 이것은 대부분의 소매 상인의 손이 닿지 않는 곳입니다. 미성년자로서 금 선물 시장을 타격하기 위해 2 만 달러를 기침 할 때보 다 500 달러를 받고 금을 거래하는 경험이없는 소매상 인에게는 약간의 거래에서 그 돈을 모두 잃는 비탄을받는 것이 훨씬 낫습니다.


모든 바이너리 옵션 브로커는 플랫폼에 금 자산을 제공합니다. 레버리지, 증거금 또는 계약 규모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금 자산의 선물 시장에서의 전형적인 계약은 100 트로이 온스와 같습니다. 이것은 거래자가 선물 시장에서 구매하거나 판매 할 수있는 금에 대한 최소 계약입니다. 금 온스의 가격은 선물 계약의 비용을 결정합니다. 금이 $ 1600 / 트로이 온스 인 경우, 선물 계약은 1,600 X 100 = $ 160,000입니다. 선물 시장에 1 : 20의 레버리지를 사용하면 상인은 선물 계약을 통제하기 위해 8,000 달러를 내야합니다.


반대로 바이너리 옵션 시장의 상인은 금을 거래하는 데 최소한 25 달러 만 있으면됩니다. 경험을 쌓으면 그 액수가 올라갈 수 있고 지불금이 80 %에 도달하면 상인은 바이너리 옵션 시장에서 $ 800의 거래 금을 만들기 위해 1000 달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렇게 진행된 4 건의 거래는 승리 한 지역으로 성공적으로 밀려 나면 월간 3,200 달러의 금 거래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그래서 상인은 여전히 ​​낮은 가격과 낮은 위험으로 선물 거래자들과 경쟁하는 이익을 낼 수 있습니다.


이진 옵션을 사용하여 금 거래 절차.


첫 번째 단계는 거래 자산의 하나로서 금을 제공하는 브로커를 사용하는 바이너리 옵션 계정을 얻는 것입니다. 계좌 개설 양식을 온라인으로 작성한 후, 상인은 거주 증명과 상인 신원 증명 (국내 신분증 또는 국제 여권)에 대한 유틸리티 청구서 또는 은행 계좌 명세서를 제출해야합니다.


계정이 활성화되면 거래자는 금 거래 거래를 할 수 있습니다. 무역 금은 기술적이고 근본적인 기초 위에서 행해질 수 있습니다. 다음은 차트를 사용하여 금 자산에 대한 기술 거래의 예입니다.


위의 차트는 차트 패턴을 보여주는 차트 또는 금입니다. 이 차트 패턴 (아래쪽 바이어스가있는 대칭 삼각형)을 사용하면 상인이 트렌드 라인 중 하나에서 빠져 나올 때까지 기다릴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트렌드 라인이 더 낮습니다. 이 무역의 영향은 언젠가 지속될 것으로 예상되며 (일별 차트) 48 시간 만료되면 PUT 거래 종료를 이익 영역에서 볼 수 있습니다.


바이너리 옵션 시장의 목적 상, 상인은 위에서 설명한 것과 같은 기술 거래 설정이 거래 신호를 생성하는 데 사용될 때 더 많은 기회를 발견 할 수 있습니다.


금 & # 038; 오일 바이너리 옵션.


20 년 전, 무역 상품은 상당한 자본을 필요로했습니다. 대부분의 계약은 대량이었고 거래 자체는 매우 투기 적이었다. 트레이 더스는 높은 수준의 위험에 직면했습니다. 금과 석유의 이진 옵션이 가능해지기 훨씬 오래되었습니다.


1990 년대 즈음에, 차이에 대한 계약 (& # 8211; CFDs & # 8211; 개발되었다. 이들은 단순하고 & # 8221; 구매자와 판매자 사이의 계약을 체결하고 양 당사자가 거의 모든 기본 자산을 기반으로 거래를 수행 할 수 있도록했습니다. CFD는 소매 투자자를 상품 거래에 소개하는 것을 도왔습니다.


24 스크린 샷 & # 8211; 금은 위로 또는 아래로 가고 있습니까? 위험 $ 100에서 $ 180까지이기십시오.


바이너리 옵션이 데뷔되기까지 오랜 시간이 걸리지 않았습니다. 이 계측기는 일종의 CFD 형태로 온라인 브로커가 주로 주식, 지수, 통화 쌍 및 상품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투자자와 투기꾼은 이제 금 & amp; 오일 바이너리 옵션 (문제가있을 경우)이 거의 없습니다. 게다가 그들은 과거에 요구되었던 자본의 일부로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 오늘날, 상품 시장은 바이너리 옵션 거래를 통해 소매 상인들에게 인기가 있습니다. 이는 주로 저가의 진입 점 (거래액이 10 달러 정도)과 거래 수행 용이성 때문입니다.


아래에서는 금 및 석유 바이너리 옵션 거래를 제공하는 바이너리 브로커의 개요를 제공합니다. 또한 이용 가능한 다양한 도구와 가장 일반적인 만료 시간에 대해서도 배우게됩니다. 귀금속과 원유를 거래하려고 할 때 자본이 제한되어 위험을 무릅 쓰면 바이너리 옵션이 이상적인 솔루션을 제공한다는 사실을 알게 될 것입니다.


금 & amp; 오일 바이너리 옵션.


수많은 브로커가 석유 및 금 바이너리 옵션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모든 중개인이 추천되는 것은 아닙니다. 이유? 지난 몇 년 동안 사기 거래 사이트와 관련하여 수많은 소문이 돌았습니다. 어떤 소문은 근거가 없지만, 많은 소문은 합법적입니다.


TradeRush에서의 무역 석유 & # 8211; 기름은 오늘 위로 또는 아래로있을 것입니까?


우리는 실망을 피할 수있는 가장 좋은 방법은 의존성에 대한 명성을 유지하는 몇 가지 바이너리 옵션 브로커에 집중하는 것임을 발견했습니다. 우리의 짧은리스트는 현재 TradeRush, 24Option, Banc de Binary 및 AnyOption을 포함합니다. 어느 누구도 완벽하지 못하며 각자 비평가를두고 있지만 4 명 모두는 경쟁사에 초점을 맞춘 대부분의 논쟁을 피할 수있었습니다. 각 브로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제공됩니다.


무역 금 및 석유에 대한 바이너리 옵션의 유형.


바이너리 옵션의 가장 매력적인 점 중 하나는 단순함입니다. 거래를 수행 할 때, 당신은 본질적으로 기초 자산의 가격을 예측합니다. 예 : 금 또는 기름 & # 8211; 위아래로 움직일 것이다. 각 거래에는 만료일과 시간이 수반됩니다. 자산의 가격이 예측 한 방향으로 움직이고 특정 기간 내에 특정 가격에 도달하면 이진 옵션은 돈으로 간주됩니다. & # 8221;


금 및 석유 이진 옵션을 거래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가장 간단한 방법은 기본 상품의 가격이 위 또는 아래로 움직일 지 여부를 내기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도구는 업 - 다운 바이너리 옵션이라고합니다. 트레이딩 옵션에 익숙하다면 각각의 옵션을 콜 또는 풋이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인기있는 도구는 터치 / 노 터치 바이너리 옵션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금 또는 온 경질 원유의 온스 가격이 & # 8221; 이진 옵션이 살아있는 동안의 목표 가격, 그것은 돈으로 간주됩니다. 또는 터치하지 않고 & # 8221; 옵션은 상품의 가격이 목표 가격에 미치지 못하면 비용이 만료됩니다.


또한 금 및 석유 선물을 다양한 바이너리 옵션 (때때로 경계 거래라고 함)과 거래 할 수 있습니다. 이것들은 계기가 만료 될 때 상품의 가격이 일정 범위 내에 있는지를 예측하는 거래입니다. 예를 들어, 금색 바이너리 옵션의 가격대는 $ 1,589.10에서 $ 1,589.80입니다. 가격이 지정된 범위 내에 속하는지 아니면 범위를 벗어날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더 간단한 금 & amp; 오일 바이너리 옵션에는 & # 8220; 높음 & # 8221; & low; & # 8221; 거래. 기본 상품의 가격이 파업 가격보다 높거나 낮은 지 여부에 따라 결정됩니다.


골드 & amp; 석유 이진 옵션 거래.


거래에는 다른 만료 시간이 있습니다. 일부는 한 달 동안 지속됩니다. 나머지는 60 초 만료됩니다. 만료 시간이 5 분, 15 분 또는 30 분이 넘는 거래는 물론 만료 시간이 긴 거래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예 : 60 분, 24 시간 또는 1 주.


트레이더가 짧은 기간 내에 여러 거래를 실행할 수 있기 때문에 60 초짜리 바이너리 옵션이 점점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그들은 그들의 무역이 수익성이 있는지 잠시 알 수 있습니다. 그러나 작업이 매우 빠르게 진행되므로 각 거래의 진행 상황을 추적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일련의 잘못된 예측을 할 경우 상당한 자본을 잃을 수 있습니다.


60 초짜리 바이너리 옵션을 거래 할 때 가장 잘 나온 브로커 중 하나는 Banc de Binary입니다. 그들은 뛰어난 명성과 신뢰할 수있는 실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불행히도, 그들은 현재이 유형의 옵션을 몇 가지 통화 쌍 및 주식으로 제한합니다. 24Option과 TradeRush도 이러한 거래를 제공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그들도 특정 통화 쌍으로 제한합니다. 이 브로커에서 금 및 석유 거래를위한 60 초 옵션을 사용할 수있게되면이 페이지를 뉴스로 업데이트 할 것입니다.


무역 석유 및 금 이진 옵션에 대한 상위 4 중개인.


앞서 언급했듯이 모든 바이너리 옵션 브로커가 권장되는 것은 아닙니다. 최근 몇몇 사기 사이트가 부상하면서 상인들 사이에서 수많은 불만이 제기되고 있습니다. 이것은 (우리가 다른 사이트를 지속적으로 검토하지만) 현재는 몇 명의 브로커에게만 추천하는 이유입니다. 아래의 4 개 사이트는 다양한 유형의 장비와 만료 시간을 가진 금 및 석유 바이너리 옵션 거래를 제공합니다. 그들은 또한 광범위한 자산 목록, 경쟁력있는 수익 및 빠른 지불금을 유지합니다. 석유와 금을 거래 할 계획이라면 다음 사이트 중 하나에서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 # 8230;


24 옵션 & # 8211; 이 중개인은 석유와 금 (또는 다른 자산) 거래를 시작하기 위해 비교적 낮은 250 달러 예치금을 요구합니다. 최소 거래 금액은 $ 24에 불과합니다. 주식, 지수, 통화 교차 쌍, 그리고 물론 금이나 석유와 같은 필수품을 거래 할 수 있습니다. 돈 거래에서 수익률이 75 %에서 시작하여 일부 위험도가 높은 계좌에서 300 % 이상으로 급상승합니다. 또한 만료 시간이 60 초에서 1 개월 사이 인 거래를 찾을 수 있습니다. 오늘 24Option을 방문하여 귀하의 계정을 등록하십시오. 24 옵션은 합법적입니까? 예.


TradeRush & # 8211; TradeRush에서 시작하려면 200 달러 예금 만 있으면 충분합니다. 합법적 인 바이너리 옵션 브로커 ($ 10)에서 찾을 수있는만큼 낮은 가격으로 거래를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낮은 진입 가격으로 TradeRush는 바이너리 옵션 거래에 익숙하지 않은 경우 물을 테스트 할 수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대부분의 옵션은 만료 시간의 전체 범위에서 실행할 수있는 몇 가지 옵션 유형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TradeRush를 방문하여 거래 플랫폼을 테스트하십시오.


Banc de Binary & # 8211; Banc de Binary의 돈 거래에 대한 지불금은 70-90 % 범위이지만 일부 위험도가 높은 계좌는 더 높은 수익을 제공합니다. 이 브로커는 선택 자산에 (이미 언급 한대로) 60 초 옵션을 포함하여 다양한 만료 시간 및 옵션 유형을 제공합니다. Banc de Binary는 거래를 시작하기 위해 $ 500 예금을 요구합니다. 이는 우리의 목록에있는 다른 중개인보다 높습니다. 그러나 거래 플랫폼 (인기있는 Tradologic 플랫폼)에 익숙해지는 데 사용할 수있는 데모 계정을 받게됩니다. 첫 입금을하고 시작하려면 오늘 bbinary를 방문하십시오.


AnyOption & # 8211; AnyOption의 최소 예치금은 $ 100이며, $ 25의 적은 금액으로 거래가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수십 개의 주식과 통화 쌍을 포함하는 거대한 자산 목록을 찾을 수 있습니다. 돈 거래에서 65 ~ 71 %의 수익률을 보입니다. 상대적으로 낮지 만 거래가 만료되면 15 %의 환불을받습니다. 특별한 앱을 사용하여 모바일 장치에서 금 및 석유 이진 옵션을 교환 할 수도 있습니다. AnyOption을 방문하여 계정을 만드십시오.


더 많은 브로커.


오일 & amp; 골드 바이너리 옵션을 사용하면 두 시장을 연구하여 가격이 다양한 이벤트에 어떻게 반응 하는지를 배우게됩니다. 시작하기 전에 위의 프로필 브로커로 계정을 등록하는 것이 좋습니다.


관련 기사:


BinaryTrading. org는이 웹 사이트에 언급 된 일부 제품 및 서비스와 재정적 인 관계가 있으며, 소비자가 자사의 콘텐츠를 클릭하고 서비스를 구매 또는 가입하도록 선택한 경우 보상 될 수 있습니다. & # 8211; 미국 정부의 면책 조항 & # 8211; 상품 선물 거래위원회 선물 및 옵션 거래는 잠재적 인 보상이 크지 만 잠재 위험도 크다. 선물 및 옵션 시장에 투자하기 위해서는 위험을 인식하고이를 수락해야합니다. 잃을 돈이 없어야합니다. 이것은 선물이나 옵션을 매수 / 매도하기위한 권유도 아닙니다. 이 웹 사이트에서 논의 된 것과 유사한 이익 또는 손실을 달성 할 가능성이 있거나 그렇게 할 가능성이있는 진술은 없습니다. 모든 거래 시스템 또는 방법론의 과거 실적이 반드시 미래 결과를 나타내는 것은 아닙니다. CFTC 규칙 4.41 & # 8211; 가설 또는 시뮬레이션 된 성능 결과에는 특정 제한이 있습니다. 실제 성과 기록과 달리 시뮬레이션 결과는 실제 거래를 나타내지 않습니다. 또한 거래가 실행되지 않았기 때문에 유동성 부족과 같은 특정 시장 요인의 영향에 대한 결과가 과소 또는 과소 보상 될 수 있습니다. 시뮬레이션 된 거래 프로그램은 일반적으로 사후 적 이익을 고려하여 설계되었습니다. 어떤 계정도 표시된 것과 유사한 이익 또는 손실을 달성 할 것임을 나타내지 않습니다.


부인 성명.


참고 사항 :이 웹 사이트의 모든 내용은 작가 및 편집자 경험을 기반으로하며 불법적 인 문제로 중개인을 고발하는 것이 아닙니다. 이 웹 사이트의 모든 콘텐츠는 허구 적, 오락 적, 풍자적, 과장된 형식으로 작성되어 있기 때문에 사기, 블랙리스트, 사기, 사기, 속임수 등의 단어가 사용되므로 때때로 현실과의 연결이 끊어집니다. 모든 독자는 개인적으로 모든 내용과 중개인을 자신의 장점으로 판단해야합니다. 또한 방문자의 댓글은 명백한 링크 스팸 이외의 검토 대상이 아닙니다. 사람들은 거짓말을한다. 당신의 분별력을 사용하십시오.


면책 조항 : 거래 바이너리 옵션은 매우 위험하므로 전체 투자를 잃을 수 있습니다. 돈을 가지고 입금하고 거래하면 잃을 수 있습니다. 인터넷에서 어떤 조치를 취하기 전에 항상 현지 법률, 관할 구역 및 권한을 참조하십시오. 이 웹 사이트의 내용은 재정적 인 조언이 아니므로이 사이트를 사용하면 손실에 대해 100 % 무해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