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27 March 2018

알고리즘 외환 시스템


알고리즘 외환 전략의 8 가지 유형.


약속대로, 다음은 알고리즘 외환 거래 시스템의 다음 시리즈입니다. 계속 읽기 전에 Algo FX Trading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에 대한 첫 번째 부분을 확인하십시오!


이 거래 방식은 대개 거래 의사 결정에서 인간의 정서적 인 간섭을 제거하거나 줄이려는 사람들에게 호소력이 있습니다. 결국 구매 또는 판매 신호는 프로그래밍 된 지침 세트를 사용하여 생성 할 수 있으며 거래 플랫폼에서 바로 실행할 수 있습니다.


"놀라움! 여기 내 돈이있다! 어디에서 서명해야합니까? "


말을 잡고, 젊은 파다완! 힘들게 벌어 들인 현금을 지갑에 넣고 알고리즘 거래를 먼저 이해하는 데 약간의 시간을 투자하십시오. 먼저, 이 거래 방식의 여러 분류를 살펴 보겠습니다.


알고리즘 트레이딩 전략.


사용 된 전략에 따라 8 가지 주요 종류의 알 고 트레이딩이 있습니다. 꽤 압도적 인, 응? 물론 이러한 전략을 혼용하고 일치시킬 수 있으므로 많은 조합이 가능합니다.


가장 간단한 전략 중 하나는 기술 지표로 충족되는 일련의 조건을 기반으로 생성 된 구매 주문 또는 판매 주문으로 시장 추세를 따르는 것입니다. 또한이 전략은 추세가 계속 될지 또는 후퇴 될지 예측하는 데있어 과거 및 현재 데이터를 비교할 수 있습니다.


algo 거래 전략의 또 다른 기본적인 종류는 시장이 시간의 80 %에 이른다는 가정하에 운영되는 평균 수익률 시스템입니다. 이 전략을 사용하는 블랙 박스는 일반적으로 과거 데이터를 사용하여 평균 자산 가격을 계산하고 현재 가격이 평균 가격으로 돌아갈 것을 예상하여 거래를 수행합니다.


뉴스 거래를 해본 적이 있습니까? 글쎄, 이 전략은 당신을 위해 그것을 할 수 있습니다! 뉴스 기반 알고리즘 거래 시스템은 일반적으로 뉴스 와이어에 연결되어 시장 컨센서스 나 이전 데이터와 비교하여 실제 데이터가 어떻게 표시되는지에 따라 거래 신호를 자동 생성합니다.


학교 정서에서 시장 정서에 대해 배웠던 것처럼 상업적 및 비상업적 포지셔닝을 사용하여 시장 상판과 하판을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시장 심리에 근거한 외환 전략은 COT 보고서 나 극단적 인 순매도 또는 장황한 포지션을 탐지하는 시스템을 사용하는 것을 포함 할 수 있습니다. 보다 현대적인 접근법은 통화 편향을 측정하기 위해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를 검색 할 수도 있습니다.


이제는 평소보다 조금 더 복잡해집니다. 알고리즘 트레이딩에서 차익 거래를 사용한다는 것은 시스템이 다른 시장에 걸친 가격 불균형을 찾아 내고 이익을 얻지 못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외환 가격 차이가 일반적으로 micropips에 있기 때문에, 당신은 상당한 이익을 내기 위해 정말로 큰 직위를 교환해야 할 것입니다. 두 통화 쌍과 두 통화 간의 통화 교차를 포함하는 삼각형 차익 거래도이 분류에서 인기있는 전략입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이러한 종류의 거래 시스템은 번개 빠른 속도로 작동하여 매매 신호를 실행하고 밀리 세컨드 내에 거래를 종결합니다. 이들은 일반적으로 빠른 가격 변동에 기초한 차익 거래 또는 스캘핑 전략을 사용하며 거래량이 많습니다.


이것은 자신의 외환 포지션에 대해 매우 비밀스런 금융 기관에 의해 채택 된 전략입니다. 단 하나의 브로커와 함께 하나의 거대한 길거나 짧은 위치를 배치하는 대신, 그들은 더 작은 포지션으로 거래를 나누어 다른 브로커 아래에서 이것을 수행합니다. 그들의 알고리즘은 다른 시장 참여자들이 알아 내지 못하게하기 위해이 작은 거래 주문을 다른 시간에 배치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하면 금융 회사는 갑작스런 가격 변동없이 정상적인 시장 조건 하에서 거래를 수행 할 수 있습니다. 거래량을 추적하는 소매업 종사자는 이러한 큰 거래에 대해서만 "빙산의 일각"을 볼 수 있습니다.


빙빙이 교활하다고 생각한다면 스텔스 전략은 더 안 좋을 것입니다! 지난 몇 년 동안 하드 코어 시장 전문가들은이 아이디어를 해킹하여 이러한 작은 주문을 정리하고 큰 시장 플레이어가 모든 것을 배제하는 알고리즘을 개발할 수 있었다고 평범한 관행이었습니다.


당신이 짐작했듯이, 금융 시장 분석과 컴퓨터 프로그래밍에 대한 확실한 배경을 가지고 그러한 정교한 거래 알고리즘을 설계 할 수 있습니다. 정량 분석가 또는 퀀트는 일반적으로 C + +, C # 또는 Java 프로그래밍에서 트레이닝되어 알고리즘 거래 시스템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그게 너를 낙담시키지 마라! 알고리즘 트레이딩 전략의 처음 세 가지 또는 네 가지는 이미 꽤 익숙한 것입니다. 오랫동안 거래를 해왔거나 Pepology School에서 열심히 공부 한 학생이라면 요.


이 시리즈의 다음 부분을 계속 지켜봐주십시오. 알고리즘 개발 FX 거래의 최신 발전과 미래에 대해 알려 드리려고합니다. 다음 주까지!


생활의 비결은 돈이 있다면 돈을 지불 할 사람을 찾아서 돈을 지불하는 것입니다. 사라 콜드웰.


BabyPips는 개인 트레이더가 외환 시장을 거래하는 방법을 배우도록 도와줍니다.


우리는 사람들을 통화 거래 세계에 소개하고, 유익한 상인이되는 법을 배우는 데 도움이되는 교육 컨텐츠를 제공합니다. 우리는 일상적인 거래 여행에서 서로를 지원하는 상인 커뮤니티입니다.


알고리즘 트레이딩 시스템 디자인 & amp; 이행.


AlgorithmicTrading은 자동화 된 거래 시스템, 알고리즘 거래 전략 및 양적 거래 분석을 전문으로하는 제 3 자 거래 시스템 개발자입니다. 우리는 소매업 종사자와 전문 투자자에게 두 가지 별개의 거래 알고리즘을 제공합니다.


리드 알고리즘 개발자가 6/10/17 & ndash에서 실적을 검토하는 알고리즘 거래 동영상 블로그를 시청하십시오. 우리의 자동화 된 거래 시스템을 사용하여 8/8/17. 2016-2017 YTD의 모든 실적 동영상을 보려면 알고리즘 트레이딩 블로그를 방문하십시오. 트레이딩 선물 및 옵션은 손실 위험이 크며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습니다.


오늘 알고리즘 트레이딩을 시작하십시오.


스윙 트레이더 하이라이트.


우리의 스윙 트레이딩 전략은 S & amp; P 500 Emini Futures (ES) 및 10 년 Note (TY)를 거래합니다. 이것은 여러 NFA Registered Brokers의 최선의 노력으로 자동 실행될 수있는 100 % 자동 거래 시스템입니다. Tradestation 플랫폼에 설치하여로드 할 수도 있습니다. 다음 데이터는 10 / 1 / 15-9 / 17 / 17을 다루는 도보 이동 (샘플 이탈) 기간을 다룹니다. 선물 거래는 손실 위험이 크며 모든 투자자에게 적절하지 않습니다. 과거 실적은 미래 실적을 나타내는 것은 아닙니다. 이 데이터는 1 단위 ($ 15,000)가 분석 기간 (비 혼합) 전체 기간에 걸쳐 거래되었다고 가정합니다.


* 손실은 최대 삭감을 초과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봉우리에서 계곡으로, 거래를 종결하는 것으로 측정됩니다. 과거 실적은 미래 실적을 나타내는 것은 아닙니다.


스윙 트레이더 월간 P / L.


2015 년 10 월부터 시작되는 거래는 워크 포워드 / 샘플 이탈로 간주되지만 2015 년 10 월 이전 거래는 다시 테스트 된 것으로 간주됩니다. 주어진 이익 / 손실은 스윙 트레이더에서 1 만 5 천 달러 어카운트를 거래하는 계정을 기반으로합니다. 이 데이터는 비공유입니다.


* 손실은 최대 삭감을 초과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봉우리에서 계곡으로, 거래를 종결하는 것으로 측정됩니다. 과거 실적은 미래 실적을 나타내는 것은 아닙니다.


CFTC 규칙 4.41 : 결과는 특정 고유 한 제한이있는 가상 또는 가상 성능 결과를 기반으로합니다. 실제 성과 기록에 표시된 결과와 달리 이러한 결과는 실제 거래를 나타내지 않습니다. 또한 이러한 거래가 실제로 실행되지 않았기 때문에 이러한 결과는 유동성 부족과 같은 특정 시장 요인의 영향을 미달하거나 과대 보상 할 수 있습니다. 모의 또는 가상 거래 프로그램은 일반적으로 사후 적 이익을 고려하여 설계되었습니다. 어떤 계정으로도 이와 유사한 이익 또는 손실을 달성 할 것임을 나타내지는 않습니다.


알고리즘 트레이딩의 기초.


Quant Trading이라고도하는 알고리즘 트레이딩은 잠재적 인 거래를 찾기 위해 시장 예측 알고리즘을 이용하는 트레이딩 스타일입니다. 고주파 거래 (HFT), 통계적 차익 거래 및 시장 예측 분석을 포함하는 양적 거래의 다양한 하위 범주가 있습니다. AlgorithmicTrading에서는 다양한 시장 비 효율성을 활용하기 위해 스윙, 요일 및 옵션 거래를하는 자동화 된 트레이딩 시스템 개발에 중점을 둡니다.


우리는 현재 ES & amp; 거래를하는 두 가지 선물 거래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TY 선물. 전문적으로 설계된 알 고 트레이딩 시스템을 구현하는 것이 투자 목표에 어떻게 도움이되는지 직접 읽으십시오. 우리는 Commodity Trading Advisors가 아니므로 고객 계정을 직접 관리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자동 거래 실행 브로커 중 하나를 사용하여 두 가지 거래 시스템을 자체 자본으로 거래합니다.


알고리즘 거래 예.


선물 거래 전략 : 스윙 트레이더 패키지.


이 패키지는 라이브 이후 최고의 실적을 보이는 알고리즘을 사용합니다. 스윙 트레이더 페이지를 방문하여 가격, 완벽한 거래 통계, 전체 거래 목록 등을 확인하십시오. 이 패키지는 맹인 워커 - 포워드 / 아웃 - 오브 - 샘플 거래에서 잘 수행 된 견고한 시스템을 거래하고자하는 회의론자에게 이상적입니다. 실시간으로 거래 될 때 결코 작동하지 않는 낙관적 인 백 테스트 모델에 지친가요? 그렇다면이 블랙 박스 거래 시스템을 고려하십시오. 이것은 판매를위한 가장 인기있는 거래 알고리즘입니다.


스윙 트레이더 시스템에 대한 세부 정보.


선물 & amp; 옵션 거래 전략 : S & amp; P Crusher v2 패키지.


이 패키지는 귀하의 계정을보다 다양 화하기 위해 7 가지 거래 전략을 활용합니다. 이 패키지는 다양한 거래 조건을 활용하기 위해 스윙 거래, 당일 거래, 철 콘도 및 통화료를 사용합니다. 이 패키지는 30,000 달러의 단위 크기로 거래되며 2016 년 10 월에 일반에게 공개되었습니다. S & amp; P 크러셔 제품 페이지를 방문하여 과거의 보고서를 기반으로 테스트 한 결과를 확인하십시오.


S & amp; P 크러셔 세부 정보.


자동화 된 트레이딩 시스템 디자인의 핵심을 다루고 있습니다.


여러 알고리즘 거래 시스템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거래 시스템 중 하나를 선택하십시오. The Swing Trader 또는 S & amp; P Crusher 중 하나를 선택하십시오. 각 페이지는 사후 최적화, 워크 포워드 결과를 포함한 전체 거래리스트를 보여줍니다. 이 블랙 박스의 전산 거래 시스템은 위험을 최소화하면서 알파를 생성하기 위해 완전히 자동화되어 있습니다.


함께 작동하는 여러 거래 알고리즘.


우리의 퀀트 트레이딩 방법론은 자동 트레이딩 계좌를보다 다양 화하기 위해 여러 가지 알 고 트레이딩 전략을 사용합니다. 거래 전략 디자인 방법 페이지를 방문하여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십시오.


Bear & amp; 황소 시장.


우리가 생각하기에 실제로 작동하는 알고리즘 트레이딩 시스템을 개발하는 열쇠는 여러 가지 시장 조건을 설명하는 것입니다. 언제든지 시장은 황소에서 시장을 앗아 갈 수 있습니다. 시장 방향에 의존하지 않는 자세를 취함으로써 우리는 Bull & amp; 시장 상황을 이겨내 라.


완전 자동화 된 거래 시스템.


자동 실행 브로커를 사용하여 알고리즘 소프트웨어를 자동 거래 할 수 있습니다 (최선의 노력으로). 우리는 당신이 선택할 수있는 여러 중개인이 있습니다. 자동 거래 시스템을 사용하여 거래에서 감정적 인 결정을 제거하십시오.


알고리즘 트레이딩이 작동합니까?


OEC 중개인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양적 거래 알고리즘의 일일 진행 상황을 추적하십시오. 또한 NFA 등록 회사에서 매일 진술을 받게됩니다. 각 거래를 매일 닫을 때 게시하는 거래 목록과 비교할 수 있습니다. 모든 알고리즘 거래 예가 게시됩니다. 전체 거래 목록은 거래하는 시스템의 알고리즘 거래 페이지를 방문하면 볼 수 있습니다. 라이브 계정의 일부 진술을보고 싶습니까? 실시간 반품 & amp; 문장 페이지.


복수 퀀트 트레이딩 전략.


우리의 양적 거래 시스템은 사용 된 예측 알고리즘에 따라 다른 기대치를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의 자동화 된 트레이딩 시스템은 스윙 거래, 당일 거래, 철 콘도 & amp; 통화료. 이 100 % 퀀텀 전략은 기술 지표 및 패턴 인식 알고리즘만을 기반으로합니다.


우리의 자동화 된 트레이딩 소프트웨어는 트레이딩으로부터 당신의 감정을 제거하도록 도와줍니다.


다중 거래 알고리즘은 더 큰 알고리즘 거래 시스템의 일부로 거래됩니다.


각 알고리즘 트레이딩 전략에는 다양한 강점과 약점이 있습니다. 그들의 강점과 약점은 세 가지 잠재적 시장 상태, 즉 Strong Up, Sideways & amp; 아래로 움직이는 시장. 재무 분석 기법이 하향 이동 시장에서 탁월한 반면 철 콘돔 거래 전략은 옆으로 움직이는 시장에서 우월합니다. 백 테스트를 기반으로하는 운동량 알고리즘은 이동하는 시장에서 잘 수행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제공되는 각 거래 알고리즘이 리드 개발자에 의해 검토되는 다음 동영상 컬렉션을 확인하십시오. 각 거래 알 고의 장점은 약점과 함께 검토됩니다.


다양한 유형의 거래 전략이 자동화 된 트레이딩 소프트웨어에 사용됩니다.


일 무역은 & amp; 같은 날 스윙 거래는 S & amp; P 500 지수가 중기 적으로 높아지거나 낮아질 것이라는 기대에 근거하여 장기 거래가 이루어질 것입니다. 옵션 거래는 선물에 대한 S & P 500 Weekly 옵션에 표시되며 일반적으로 월요일에 입력하고 금요일 만료까지 보유합니다.


스윙 트레이딩 전략.


다음 스윙 트레이딩 전략은 S & P 500 Emini Futures (ES) 및 10 년 메모 (TY)에 방향성 거래를 배치합니다. 이들은 우리의 시장 예측 알고리즘이 기대하는 장기 추세를 활용하기 위해 제공되는 자동 거래 시스템에 사용됩니다.


선물 스윙 트레이딩 전략 # 1 : 모멘텀 스윙 트레이딩 알고리즘.


Momentum Swing Trading Strategy는 Emini S & P Futures에서 중간 기간의 움직임이 더 높다는 것을 시사하는 시장 조건을 이용하여 거래를 진행합니다. 이 거래 알고리즘은 우리의 자동화 된 거래 시스템 모두에서 사용됩니다 : S & amp; P Crusher v2 & amp; 스윙 트레이더.


선물 스윙 트레이딩 전략 # 2 : 10 년 재무부 노트 알고리즘.


Treasury Note (TY) Trading Strategy 장소는 10 년 메모 (TY)에 거래를 선회합니다. TY는 일반적으로 더 넓은 시장과 역으로 움직이기 때문에이 전략은 S & P 500을 단락시키는 것과 유사한 스윙 거래를 창출합니다. 이 T-Note 알고리즘은 하락하는 시장 상황에 대해 긍정적 인 기대를합니다. 이 거래 알고리즘은 우리의 자동화 된 거래 시스템 모두에서 사용됩니다 : S & amp; P Crusher v2 & amp; 스윙 트레이더.


데이 트레이딩 전략.


다음날 거래 전략은 S & P 500 Emini Futures (ES)에 일 거래를 배치합니다. 그들은 주식 시장이 개장 한 후 처음 20 분 동안 거의 항상 거래를 시작하고 시장이 닫히기 전에 빠져 나올 것입니다. 꽉 막힌 곳은 항상 활용됩니다.


선물 거래 전략 # 1 : 주간 단시간 알고리즘.


Short Day Trading Strategy는 Emini S & P Futures에서 하루 아침에 시장이 약세를 보일 때 거래합니다. 이 거래 전략은 S & amp; P Crusher v2 자동 거래 시스템에서 활용됩니다.


선물 데이 트레이딩 전략 # 2 : 브레이크 아웃 데이 트레이딩 알고리즘.


브레이크 아웃 데이 트레이딩 전략 (Breakout Day Trading Strategy)은 아침에 시장이 강세를 보일 때 Emini-S & P 선물 시장에서 거래합니다. 이 선물 거래 전략은 S & amp; P Crusher v2 자동 거래 시스템에서 사용됩니다.


선물 거래 전략 # 3 : 모닝 갭 데이 거래 알고리즘.


모닝 갭 데이 트레이딩 전략은 시장이 큰 격차를 보일 때 단기적 약세가 뒤따를 때 Emini S & amp; P 선물 시장에 단기 트레이딩을 제공합니다. 이 거래 전략은 S & amp; P Crusher v2 자동 거래 시스템에서 활용됩니다.


옵션 거래 전략.


다음 옵션 거래 전략은 S & P 500 Emini 주간 옵션 (ES)에 대한 프리미엄을 수집합니다. 그들은 우리의 S & amp; P Crusher v2에서 옆으로, 아래로 & amp; 상승하는 시장 상황. 알고리즘 트레이딩 전략을 통한 트레이딩 옵션의 한 가지 이점은 자동 실행 브로커 중 하나를 사용하는 자동화 된 트레이딩 환경에서 지원된다는 것입니다.


옵션 거래 전략 # 1 : 철 콘도르 거래 알고리즘.


Iron Condor 옵션 트레이딩 전략은 거래 당 승리율에 대해 더 높은 테스트를 거치거나 Iron Condors를 판매하여 S & amp; P 500 Emini Futures에서 프리미엄을 수집하기를 원하는 개인에게 이상적입니다. 우리의 알고리즘이 시장 조건을 횡 방향 또는 상향으로 바꿀 것으로 예상 할 때이 시스템은 Iron Condor 거래를 생성합니다. 이 전략은 자동화 된 거래 시스템 중 하나 인 S & amp; P Crusher v2에서 사용됩니다.


옵션 트레이딩 전략 # 2 : 커버 된 콜 옵션 알고리즘.


커버 드 콜 옵션 트레이딩 전략은 장기 모멘텀 알고리즘에 대한 모멘텀 알고리즘에 대한 보상 된 통화를 판매하여 프리미엄을 모으고 시장이 모멘텀 알고리즘 포지션에 대비하여 손실을 최소화하도록 도와줍니다. S & amp; P Crusher & amp; P의 경우와 마찬가지로 Momentum Swing Trading Algorithm으로 거래하면 ES / TY Futures Trading Systems의 경우, 이는 커버 된 콜 포지션을 생성합니다. 약세 트레이더 트레이딩 시스템에서 거래 될 때 통화는 보상없이 팔리고 따라서 알몸입니다. 두 경우 모두 & ndash; 알고리즘으로 서서 & ndash; 그것은 옆으로 그리고 아래로 움직이는 시장 조건에서 잘 수행합니다. 이 전략은 자동화 된 거래 시스템 중 하나 인 S & amp; P Crusher v2에서 사용됩니다.


이러한 각각의 거래 전략은 독자적으로 거래 될 수 있지만, 광범위한 거래 알고리즘 모음에서 가장 잘 거래됩니다. 스윙 트레이더 (Swing Trader)와 같은 자동화 된 트레이딩 시스템 (Automated Trading System)에서 볼 수 있습니다.


실제로 작동하는 거래 알고리즘?


이 알고리즘 거래 비디오 시리즈는 고객이 매주 각 거래의 세부 사항을 볼 수 있도록 수행됩니다. 다음과 같은 알고리즘 거래 동영상을보고 거래 알고리즘이 어떻게 수행되는지 실시간으로 확인하십시오. AlgorithmicTrading Reviews & amp; 다른 사람들이 우리에 대해 무엇을 말하고 있는지 보려면 Press Releases 페이지를 방문하십시오.


뉴스 레터 가입.


AlgorithmicTrading에서 성능 업데이트를 받으려면 뉴스 레터에 가입하십시오.


다른 기술 거래 기법에서 알고리즘 거래를 구분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요즘은 모든 사람이 기술 거래 기법에 대한 의견을 갖고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헤드 & amp; 어깨 패턴, MACD 완고한 십자가, VWAP Divergences, 목록은 계속됩니다. 이 비디오 블로그에서 리드 설계 엔지니어는 온라인에서 발견되는 거래 전략의 몇 가지 예를 분석합니다. 그는 트레이딩 팁을 받아 코드를 작성하고 간단한 백 테스트를 실행하여 실제 효과를 확인합니다. 초기 결과를 분석 한 후 거래에 대한 정량적 접근 방식으로 초기 결과를 개선 할 수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코드를 최적화합니다. 알고리즘 거래를 처음 접한다면이 비디오 블로그는 매우 흥미로울 것입니다. 우리 디자이너는 유한 상태 기계를 사용하여 이러한 기본적인 거래 정보를 코딩합니다. 알고리즘 트레이딩은 전통적인 기술 트레이딩과 어떻게 다른가요? 간단히 말해, 알고리즘 트레이딩은 정밀도가 필요하며 제한이있는 역 테스트를 기반으로 알고리즘 잠재력에 대한 창을 제공합니다.


무료 알고리즘 트레이딩 자습서 및 amp; 어떻게 비디오로?


알고리즘 트레이딩에 대한 리드 디자이너의 여러 교육 비디오 프레젠테이션을 통해 Quant Trading Design Methodology 및 Algorithmic Trading Tutorial을 다루는 비디오를 포함하십시오. 이 거래 전략 비디오는 알고리즘 거래 코딩 예제를 제공하고 정량 분석을 사용하여 시장을 거래하는 우리의 접근 방법을 소개합니다. 이 비디오에는 자동 거래가 이직에서 벗어나기 위해 여러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교육 미디어의 전체 목록을 보려면 교육 트레이딩 비디오 페이지를 방문하십시오.


우리의 자동화 된 트레이딩 시스템 중 하나를 오늘 시작하십시오.


놓치지 마라. 이미 AlgorithmicTrading과 거래하고있는 사람들과 합류하십시오. 오늘 알고리즘 거래 패키지 중 하나를 시작하십시오.


여러 가지 자동 거래 실행 옵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당사의 거래 알고리즘은 NFA 등록 자동 실행 브로커 중 하나 (최선의 노력)를 사용하여 자동 실행되거나 MultiCharts 또는 Tradestation을 사용하여 자신의 PC에서 거래 될 수 있습니다.


FOX 그룹은 도시의 금융 중심부에 위치한 상징적 인 Chicago Board of Trade 건물에 위치한 독립적 인 중개 회사입니다. 그들은 NFA에 등록되어 있으며 최선의 노력으로 알고리즘을 자동으로 실행할 수 있습니다.


대화 형 중개인은 최선의 노력으로 알고리즘을 자동으로 실행할 수있는 NFA 등록 브로커입니다. 또한 캐나다 고객을 지원합니다.


자신의 PC에서 알고리즘을 실행하려면 MultiCharts가 자동 실행을 위해 선호되는 거래 소프트웨어 플랫폼입니다. 거래자에게 상당한 이점을 제공하고 경쟁 플랫폼에 비해 상당한 이점을 제공합니다. 고화질 차트 작성, 20 개 이상의 데이터 피드 및 10 개 이상의 브로커 지원, 동적 포트폴리오 레벨 전략 백 테스팅, EasyLanguage 지원, 대화 형 성능보고, 유전 최적화, 마켓 스캐너 및 데이터 재생 기능이 제공됩니다.


트레이드 스테이션은 고객이 자신의 커스텀 주식, 옵션 및 자산을 설계, 테스트, 최적화, 모니터링 및 자동화 할 수 있도록 활성화 된 상인 및 특정 기관 트레이더 시장에 제공되는 분석 소프트웨어 및 전자 거래 플랫폼으로 가장 잘 알려져 있습니다. 선물 거래 전략. Tradestation은 자신의 PC에서 알고리즘을 자동으로 거래하고자하는 개인에게 또 다른 옵션입니다.


Forex 알고리즘 트레이딩을위한 전략.


최근 논쟁의 결과로, forex 시장은 감시의 밑에 증가되었습니다. 4 개의 주요 은행은 거래자들에게 상대적으로 낮은 위험으로 실질적인 수익을 약속 한 환율을 조작하려는 음모로 유죄 판결을 받았다. 특히 세계 최대 은행들은 2007 년부터 2013 년까지 달러와 유로의 가격을 조작하기로 합의했다.


매일 외환 시장은 5 조 달러에 달하는 거래에도 불구하고 현저하게 규제되지 않고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규제 당국은 전자 거래 플랫폼에서 수학적 모델을 사용하여 금융 시장에서 거래를 수행하는 시스템 인 알고리즘 트레이딩의 채택을 촉구했습니다. 일일 거래량이 많기 때문에 forex 알고리즘 거래는 투명성과 효율성을 높이고 인간 편견을 제거합니다.


Forex 시장에서 상인이나 회사가 여러 전략을 추구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자동 헤징은 포트폴리오 위험을 헤지하거나 위치를 효율적으로 정리하는 알고리즘의 사용을 나타냅니다. 자동 헤징 외에 알고리즘 전략에는 통계 거래, 알고리즘 실행, 직접 시장 접근 및 고주파 거래가 포함되며 이들 모두는 외환 거래에 적용될 수 있습니다.


자동 헤징.


투자에서 헤징은 예상치 못한 일이 발생할 경우 손실 할 수있는 금액을 줄임으로써 자산을 막대한 손실로부터 보호하는 간단한 방법입니다. 알고리즘 트레이딩에서는 상인의 위험 노출을 줄이기 위해 헤징을 자동화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자동 생성 된 헤징 명령은 포트폴리오의 위험 수준을 관리 및 모니터링하기 위해 지정된 모델을 따릅니다.


외환 시장 내에서 헤지 거래의 주요 방법은 현물 계약 및 통화 옵션을 통해 이루어집니다. 현물 계약은 즉각적인 인도와 함께 외화를 구매하거나 판매하는 것입니다. fprex 현물 시장은 알고리즘 플랫폼의 유입으로 2000 년대 초반부터 크게 증가했습니다. 특히, 시장 가격에 반영된 정보의 급속한 확산은 재정 거래 기회가 발생할 수있게합니다. 차익 거래 기회는 통화 가격이 잘못 정렬 될 때 발생합니다. 삼각형 차익 거래는 외환 시장에서 알려진 바와 같이 여러 통화를 통해 하나의 통화를 다시 자체 통화로 변환하는 프로세스입니다. 알고리즘 및 고주파 거래자는 자동화 된 프로그램을 통해서만 이러한 기회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파생 상품으로서 외환 옵션은 다른 유 형의 옵션과 유사한 방식으로 운영됩니다. 외화 옵션을 통해 구매자는 특정 시점에 특정 환율로 통화 쌍을 사고 팔 수 있습니다. 컴퓨터 프로그램은 외환 거래를 헤지하기위한 대안적인 방법으로 바이너리 옵션을 자동화했습니다. 바이너리 옵션은 보상이 0 결과 또는 미리 결정된 파업 가격으로 두 가지 결과 중 하나를 취하는 옵션 유형입니다.


통계 분석.


금융 업계 내에서 통계 분석은 시간 경과에 따른 보안의 가격 변동을 측정하는 중요한 도구로 남아 있습니다. 외환 시장에서 기술 지표는 미래의 가격 움직임을 예측하는 데 도움이되는 패턴을 식별하는 데 사용됩니다. 역사가 반복된다는 원칙은 기술적 분석의 기본입니다. 외환 시장은 하루 24 시간 가동되기 때문에 견고한 정보량은 예측의 통계적 중요성을 증가시킵니다. 컴퓨터 프로그램의 고도화로 인해 MACD (moving average convergence divergence) 및 RSI (relative strength index)와 같은 기술 지표에 따라 알고리즘이 생성되었습니다. 알고리즘 프로그램은 통화가 매매되어야하는 특정 시간을 제안합니다.


알고리즘 실행.


알고리즘 트레이딩에는 펀드 매니저가 대량의 자산을 사고 파는 데 사용할 수있는 실행 가능한 전략이 필요합니다. 거래 시스템은 사전 지정된 규칙을 따르며 특정 가격, 위험 및 투자 기간에 따라 주문을 수행하도록 프로그래밍되어 있습니다. 외환 시장에서 직접 시장 접근은 매수 측 거래자가 외환 시장에 직접 주문하는 것을 허용합니다. 직접 시장 접근은 전자 플랫폼을 통해 이루어지기 때문에 비용 및 거래 오류가 종종 감소합니다. 일반적으로 시장 거래는 브로커 및 마켓 메이커로 제한됩니다. 그러나 직접적인 시장 접근은 구매 측 기업이 판매 측 인프라에 액세스 할 수있게하여 고객이 거래를보다 효율적으로 제어 할 수 있도록합니다. 알고리즘 거래 및 외환 시장의 특성상 주문 집행은 매우 빠르므로 상인은 단기 거래 기회를 포착 할 수 있습니다.


고주파 거래.


가장 일반적인 알고리즘 거래의 하위 집합 인 고주파 거래는 외환 시장에서 점점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복잡한 알고리즘을 기반으로 고주파수 거래는 매우 빠른 속도로 많은 수의 트랜잭션을 실행하는 것입니다. 금융 시장이 계속 진화함에 따라 실행 속도가 빨라짐에 따라 거래자는 수익성있는 기회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외환 시장에서, 높은 빈도의 거래 전략은 수익성있는 재정 거래 및 유동성 상황을 인식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주문이 신속하게 처리되면 거래자는 차익 거래를 통해 위험이없는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고주파 거래의 속도 때문에 차익 거래는 동일 통화 쌍의 현물 가격과 장래 가격에 걸쳐 수행 될 수 있습니다.


외환 시장에서의 고 빈도 거래의 옹호자들은 높은 수준의 유동성과 거래 및 가격의 투명성을 창출하는 역할을 강조합니다. 주식에 비해 제품 수가 제한되어있어 유동성이 집중되고 집중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외환 시장에서 유동성 전략은 특정 통화 쌍 사이의 주문 불균형 및 가격 차이를 감지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주문 불균형은 특정 자산 또는 통화에 대해 구매 또는 판매 주문이 초과되는 경우 발생합니다. 이 경우 고 빈도 거래자는 유동성 공급자 역할을하여 매수 가격과 매도 가격의 차액을 차익 거래함으로써 스프레드를 얻습니다.


결론.


많은 사람들은 최근의 스캔들에 비추어 외환 시장에서 더 큰 규제와 투명성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Forex 알고리즘 트레이딩 시스템의 채택이 증가하면서 외환 시장의 투명성을 효과적으로 높일 수 있습니다. 투명성 외에도 외환 시장은 낮은 가격 변동성으로 유동성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자동 헤징, 통계 분석, 알고리즘 실행, 직접 시장 접근 및 고주파 거래와 같은 알고리즘 트레이딩 전략은 가격 불일치를 노출시켜 거래자에게 수익성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Forex Algorithmic Trading : 엔지니어를위한 실용적인 이야기.


아시다시피, 외환 (외환) 시장은 통화 쌍간 거래에 사용됩니다. 그러나 당신은 그것이 세계에서 가장 유동적 인 시장임을 알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몇 년 전 호기심에 힘 입어 Meta Trader 4 거래 플랫폼에서 데모 계좌를 만들고 시뮬레이션을 (가짜 돈으로) 수행하여 Forex 거래 알고리즘 세계로 첫발을 내딛었습니다.


일주일의 '거래'후, 나는 거의 돈을 두 배로 늘 렸습니다. 내 자신의 성공에 힘 입어 나는 더 깊이 파고 결국 여러 포럼에 가입했습니다. 곧, 알고리즘 거래 시스템 (구매 또는 판매해야하는지 여부를 결정하는 규칙 세트), 사용자 지정 지표, 시장 분위기 등을 읽는 데 몇 시간을 보냈습니다.


내 첫 번째 고객.


이 무렵 우연히 나는 누군가가 간단한 거래 시스템을 자동화하는 소프트웨어 개발자를 찾고 있다고 들었다. 자바로 동시 프로그래밍 (쓰레드, 세마포어, 모든 정크)을 배웠던 대학 시절이었습니다. 나는이 자동화 시스템이 내 고급 데이터 과학 과정보다 훨씬 복잡 할 수는 없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그 일에 대해 물어 보았고 온보드로 나왔다.


클라이언트는 Meta Trader 4 플랫폼에서 주식 관련 작업을 수행하는 데 사용되는 함수형 프로그래밍 언어 인 MQL4로 시스템을 구축하기를 원했습니다.


거래 플랫폼 (이 경우 Meta Trader 4)의 역할은 Forex 브로커에 대한 연결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그러면 브로커는 시장에 대한 실시간 정보를 플랫폼에 제공하고 구매 / 판매 주문을 실행합니다. Forex 거래에 익숙하지 않은 독자를 위해 다음은 데이터 피드에서 제공하는 정보입니다.


Meta Trader 4를 통해 매분 (M1), 5 분마다 (M5), M15, M30, 매시간 (H1), H4, D1, W1, MN에 액세스 할 수있는 내부 기능으로 모든 데이터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


현재 가격의 움직임을 틱이라고합니다. 즉, 틱은 통화 쌍에 대한 입찰가 또는 물가를 변경 한 것입니다. 활발한 시장에서는 초당 수많은 진드기가있을 수 있습니다. 느린 시장에서는 진드기없이 몇 분이 걸릴 수 있습니다. 진드기는 Forex 로봇의 심장 박동입니다.


이러한 플랫폼을 통해 주문을하면 일정 금액의 특정 통화를 구매 또는 판매합니다. 또한 중지 손실 및 이익 실현 제한을 설정합니다. 손절매 한도는 거래를 포기하기 전에 잃을 수있는 최대 핍 (가격 변동) 금액입니다. 이윤 - 이익 한도는 현금화하기 전에 누적 될 금액입니다.


클라이언트의 알고리즘 거래 사양은 간단합니다. 두 가지 지표를 기반으로하는 로봇을 원했습니다. 시장 상황을 정의하고 거래 의사 결정을 내릴 때 지표는 과거 데이터 (예 : 지난 n 일간 최고 가격 값)를 기반으로하므로 매우 유용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Meta Trader 4에 내장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고객이 관심을 가졌던 지표는 맞춤 거래 시스템에서 나왔습니다.


그들은이 맞춤형 지표 중 2 개가 교차 할 때마다 그리고 특정 각도에서만 매매하고 싶었습니다.


손이 더러워지면서 MQL4 프로그램의 구조는 다음과 같습니다.


시작 함수는 시장이 움직일 때마다 실행되므로 모든 MQL4 프로그램의 핵심입니다 (즉, 이 함수는 틱당 한 번 실행됩니다). 이는 사용하는 시간대와 관계없이 적용됩니다. 예를 들어, H1 (한 시간) 시간대에서 작동 할 수 있지만 시작 기능은 시간 프레임 당 수천 번 실행됩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필자는 기간 단위로 한 번씩 함수를 실행해야했습니다.


표시기 값 가져 오기 :


지표와 지표의 교차점을 포함한 의사 결정 논리는 다음과 같습니다.


주문 발송 :


관심이 있으시면 GitHub에서 실행 가능한 완전한 코드를 찾으실 수 있습니다.


백 테스트.


알고리즘 거래 시스템을 구축하고 나면, 1) 적절하게 행동했는지, 2) 좋았 으면 좋겠다.


백 - 테스팅은 과거의 사건들 하에서 특정 (자동화 된 또는 아닌) 시스템을 테스트하는 과정입니다. 즉, 현재를 프록시로 사용하여 시스템을 테스트합니다.


MT4에는 Forex 거래 시스템을 백 테스팅 할 수있는 도구가 있습니다 (요즘에는 더 많은 기능을 제공하는 전문 도구가 많이 있습니다). 시작하려면 시간 프레임을 설정하고 시뮬레이션하에 프로그램을 실행하십시오. 이 도구는 각 장치에 대해 특정 가격으로 열어야하고 특정 가격으로 닫히고 지정된 최고 값 및 최저 값에 도달해야한다는 것을 알고 각 틱을 시뮬레이트합니다.


프로그램의 활동을 역사적인 가격과 비교 한 후에 프로그램이 올바르게 실행되고 있는지 여부를 판단 할 수 있습니다.


백 테스트에서 나는 임의의 시간 간격 동안 로봇의 반환 비율을 조사했다. 말할 필요도없이 내 고객이 부자가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결정 논리와 함께 자신이 선택한 지표가 수익성이 없었습니다. 샘플로, 다음은 M15 창에서 164 번의 작업을 통해 프로그램을 실행 한 결과입니다.


Google의 잔액 (파란색 선)이 시작 지점 아래로 완료됩니다.


매개 변수 최적화 및 그 거짓말.


백 테스트를 통해이 로봇의 유용성에주의를 기울 였지만 외부 매개 변수로 놀기 시작했을 때 전반적인 리턴 비율에 큰 차이가 있음을 알았을 때 흥미로 웠습니다. 이 특별한 과학을 매개 변수 최적화라고합니다.


나는 Return Ratio에서 외부 매개 변수의 중요성을 추측하고 시도하기위한 대략적인 테스트를 수행했으며 다음과 같은 것을 제안했습니다.


당신은 매개 변수 A를 사용해야한다고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결정은 그다지 간단하지 않습니다. 특히 매개 변수 A의 예측 불가능성에 주목하십시오. 작은 오류 값의 경우 반환 값이 크게 변경되었습니다. 다시 말해, 매개 변수 A는 불확실성으로 인해 미래의 결과를 과대 추정 할 가능성이 높으며, 어떤 변화라도 성능을 저하시킵니다.


그러나 실제로, 미래는 불확실합니다! 그래서 매개 변수 A의 반환은 불확실합니다. 사실, 최선의 선택은 예측 불가능성에 의존하는 것입니다. 종종 최대 수익은 낮지 만 우수한 예측 가능성 (변동성이 적은 매개 변수)은 수익률이 높지만 예측 가능성이 낮은 매개 변수보다 바람직합니다.


당신이 확신 할 수있는 유일한 것은 당신이 시장의 미래를 알지 못한다는 것이며, 과거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시장이 어떻게 수행 될 것인지를 생각하는 것은 실수입니다. 차례로, 당신은이 예측 불가능 성을 인정해야합니다.


이것은 우리가 매개 변수 B를 사용해야한다는 것을 반드시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왜냐하면 매개 변수 A의 하위 반환도 매개 변수 B보다 잘 수행되기 때문입니다. 이는 매개 변수 최적화가 미래에 발생할 가능성이있는 결과를 과장하는 테스트를 초래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기위한 것으로, 그러한 생각은 분명하지 않습니다.


전반적인 Forex 알고리즘 거래 고려 사항.


첫 번째 알고리즘 외환 거래 경험이 있기 때문에 고객을 위해 여러 가지 자동화 된 거래 시스템을 구축했으며 항상 탐색 할 여지가 있음을 알려 드릴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나는 최근에 "빅 피쉬 (Big Fish)"운동을 찾는 시스템을 만들었습니다. 즉, 작고 작은 단위의 거대한 pips 변형입니다. 이것은 나를 매혹시키는 주제입니다.


자신의 시뮬레이션 시스템을 구축하는 것은 Forex 시장에 대해 더 많은 것을 배우기위한 훌륭한 옵션이며 가능성은 무한합니다. 예를 들어, 한 시장 (예 : EUR / USD)에서 변동성의 함수로 가격 변동의 확률 분포를 해독하려고 시도 할 수 있으며, 어느 정도의 정확도를 사용하여 변동성 상태 별 분포를 사용하여 Montecarlo 시뮬레이션 모델을 만들 수 있습니다 네가 원해. 열망하는 독자를위한 운동으로 이것을 남겨 둘 것입니다.


Forex 세계는 압도적 인 시간이 될 수 있지만, 나는이 글이 여러분에게 어떻게 나아갈 지에 대한 몇 가지 포인트를 주었기를 바랍니다.


추가 독서.


요즘에는 트레이딩 시스템 자동화를 구축, 테스트 및 개선 할 수있는 툴이 많이 있습니다. 테스트 용 Blox 거래, 거래 용 NinjaTrader, 프로그래밍 용 OCaml 등이 있습니다.


나는 Forex 시장 인 신비한 세계에 대해 광범위하게 읽었습니다. 프로그래머들과 열정적 인 독자들에게 내가 추천하는 몇 가지 글을 여기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