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9 March 2018

최고의 상품 거래 시스템


무역 시스템.
bobsguide를 사용하면 요구 사항에 맞는 거래 시스템 소프트웨어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상품 및 주식에서부터 고정 수입 거래 시스템에 이르기까지 우리는 금융 부문에서 가장 최신의 최신 정보를 제공합니다.
파생 시스템.
bobsguide를 사용하면 파생 거래 시스템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툴킷에서 파생 상품 거래 소프트웨어에 이르기까지
일치하는 제품보기
소프트웨어는 금융, 상품, 파생 상품 및 교환 시장의 모든 측면과 관련이 있습니다.
일치하는 제품보기
필수품 - 특정 에너지.
에너지 제품의 모든 측면과 관련된 제품 및 서비스.
일치하는 제품보기
상품 솔루션.
에너지를 제외한 상품 거래의 모든 측면에 대한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
일치하는 제품보기
전자 거래 네트워크.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는 하나 이상의 당사자를 전자 목적으로 함께 연결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일치하는 제품보기
주식 시스템.
지분 증권의 분석, 거래 및 집행에 중점을 둔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
일치하는 제품보기
교환 / ECN.
선물, 옵션, 필수품을 포함한 모든 교환 및 전자 통신 네트워크.
일치하는 제품보기
고정 수입 시스템.
기업, 정부를 포함한 일부 또는 모든 고정 수입 증권에 중점을 둔 거래 시스템.
일치하는 제품보기
유동성 관리 시스템.
유동성 관리 시스템은 기업이 최상의 실행을 위해 유동성을 관리 할 수있게합니다.
일치하는 제품보기
유가 증권의 주문 집행을 용이하게하고 관리하는 데 중점을 둔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
일치하는 제품보기
온라인 거래 및 중개 포털.
기업 및 개인을위한 거래 및 중개 옵션을 제공하는 온라인 서비스.
일치하는 제품보기
거래 실용 소프트웨어 구성 요소.
준수하는 동안 사용자가 계약 거래에 응답하여 인터페이스 할 수있는 다양한 소프트웨어.
일치하는 제품보기
교환 시스템.
가치를 모니터링하고 분석하기위한 금융 교환 시스템 및 거래 플랫폼.
일치하는 제품보기
관련 인사이트.
트렌드 : 마침내 블록 체인 시대가 여기 있습니까? | Fintech 요약 2017.
2017 년 12 월 12 일.
12 월 휘발성 시장을 가리키는 신호.
2017 년 12 월 12 일.
MiFID II 카운트 다운 : 1 월 3 일에 태어났나요?
2017 년 12 월 5 일.
Millennials가 자산 관리의 미래를 어떻게 형성 할 수 있을까요?
2017 년 11 월 16 일.
관련 회사 공지 사항.
베타 캐피탈, 부자 기술 및 운영을 자체 정리로 전환하는 변화를 가져올 브로드 리트 금융 솔루션 채택
2017 년 12 월 15 일.
CREALOGIX는 The Banking Technology Awards 2017에서 영예를 안았습니다.
2017 년 12 월 15 일.
CloudTrade는 긴 꼬리를 관리하기 위해 Cloud Capture를 실행합니다.
2017 년 12 월 14 일.
관련 리소스.
자본 시장에서 민첩성의 혜택을 누리십시오.
2017 년 12 월 14 일.
자산 관리의 파생 상품.
2017 년 10 월 24 일.
이적 - MiFID II 비용 및 요금 - 실용화.
2017 년 10 월 4 일.
관련 이벤트.
Finastra Universe 파리, 2018 년 1 월 23 일.
2018 년 1 월 23 일.
TradeTech FX USA.
2018 년 2 월 12 일.
EMEA 무역 회의 2018.
2018 년 3 월 15 일
관련 채용 정보.
웹 개발자.
2017 년 10 월 18 일
프로젝트 매니저.
2017 년 10 월 18 일
품질 보증 / 테스트 직원.
2017 년 10 월 18 일
자주 묻는 질문.
거래 시스템을 찾고 계십니까?
트랜잭션 속도가 밀리 초 단위로 측정되는 오늘날의 급변하는 디지털 세계에서 회사는 요구 사항에 맞게 빠르고 안정적이며 맞춤화 된 거래 소프트웨어가 필요합니다.
거래는 경쟁력있는 비즈니스이며 적합한 거래 소프트웨어를 찾아 내면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거래 시스템은 거래 프로세스를 단순화하고 자동화하여 신속하고 정확한 거래를 유도하고 종종 수익성을 향상시킵니다.
bobsguide는 주요 거래 시스템 공급 업체의 거래 시스템 소프트웨어 옵션 모음을 제공하여 고정 수입 증권에서부터 온라인 상품 및 주식 시스템에 이르기까지 회사에 가장 적합한 솔루션을 선택할 수 있도록합니다.
어떤 유형의 온라인 거래 소프트웨어가 있습니까?
우리는 각각 특수 기능을 제공하는 다양한 종류의 거래 소프트웨어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회사에 가장 적합한 옵션은 특정 요구 사항에 따라 다릅니다.
우리는 이용 가능한 거래 시스템을 여러 카테고리로 분리했다. 이렇게하면 귀하의 요구에 가장 적합한 옵션을 찾을 수 있습니다.
중개인을위한 거래 시스템은 일반적으로 금융, 상품, 파생 상품 및 외환 시장과 관련됩니다. 이들은 제 3자가 고객에게 최상의 선택을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상품 무역 시스템은 음식, 금속 및 에너지와 같은 제품이 교환되는 시장뿐만 아니라 기타 원재료 또는 주요 재료에 사용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전자 거래 네트워크는 지정된 가격으로 주문을 사고 팔 수있는 자동화 된 시스템입니다. 브로커는 일반적으로 빠른 보안 거래를 위해 다양한 당사자와의 연결을 설정하는 데 사용됩니다.
주식 시스템은 회사 주식의 매매를 처리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시스템에 따라 주요 증권 거래소 또는 장외 시장 거래에 적합 할 수 있습니다.
교환 / ECN 섹션에는 전자 통신 네트워크에서 작동하는 무역 시스템이 있습니다. 여기에는 선물, 옵션, 상품, 금융, 주식 및 증권 거래 시스템이 포함됩니다.
고정 수입 시스템은 정기적 인 수익을 제공하는 투자와 함께 작동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여기에는 법인, 정부, 모기지 및 자산 담보 증권이 포함됩니다.
주문 관리 시스템 및 실행 관리 시스템 (OMS 및 EMS 거래 시스템이라고도 함)은 일반적으로 FIX 프로토콜을 통해 증권을 원활하게 관리합니다.
온라인 거래 및 중개 포털은 회사와 개인 모두를위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또한 시장 정보 및 보고서의 좋은 출처이기도합니다.
딜링 룸에는 다양한 소프트웨어 구성 요소가있어 사용자가 계약 거래에 응답하고 규정 요구 사항을 준수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증권 거래소 시스템은 상품, 주식, 채권 및 파생 상품의 가치 변동을 모니터링하고 분석하는 데 도움을 줄 것입니다.
왜 밥 가이드 야?
bobsguide에서 우리는 업계에서 존경받는 무역 시스템 공급 업체가 개발 한 광범위한 무역 시스템을 모았습니다. 각 시스템은 거래 현장에서 일상적인 비즈니스 흐름을 향상시켜 가능한 한 효율성과 신뢰성을 보장 할 수있는 능력으로 선택되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당신이 소스 시스템 소프트웨어를 거래하는 것을 돕기 위해 여기에 온 것은 아닙니다. 또한 최신 무역 시스템 뉴스 및 이벤트를 제공하여 업계에서 최신 상태를 유지할뿐만 아니라 업계에서 자신의 지위를 향상시킬 수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트레이딩 직무를 중심으로하는 여러 직업 기회를 제공합니다.
bobsguide가 제공하는 것을 최대한 활용하려면 오늘 등록하십시오. 무료이며 빠르고 간단하며 전체 수집 시스템, 서비스, 뉴스 및 이벤트 공지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Insight는 매일받은 편지함으로 전달됩니다.
당사의 시장을 선도하는 뉴스 레터는 fintech 업계 소식, 통찰력 및 분석의 귀중한 출처입니다.
2017 년 12 월 11 일
2017 년 12 월 12 일
2017 년 2 월 10 일
2001 년 1 월 12 일.
전세계 금융 기술 구매자와 판매자를 연결합니다.
Contentive Group Ltd. 의 파트
전세계 금융 기술 구매자와 판매자를 연결합니다.
Contentive Group Ltd. 의 파트
전세계 금융 기술 구매자와 판매자를 연결합니다.
Contentive Group Ltd. 의 파트
회사 공지 사항.
예배 규칙서.
이벤트.
bobsguide는 전세계 금융 기술 구매자와 판매자를 연결합니다.
bobsguide는 매달 70,000 명이 넘는 fintech 구매자와 판매자를 매료시킵니다. 그들은 우리 플랫폼에서 얻은 최신 통찰력, 우리의 fintech 제품 디렉토리를 통해 최고의 공급 업체를 찾고, 새로운 흥미 진진한 직무를 찾거나 직무 목록을 통해 비즈니스를위한 디지털 인재를 발굴하고 핵심 라이브 및 디지털 이벤트에 대해 배우고, 백서 및 사례 연구와 같은 유용한 리소스를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최고의 상품 거래 시스템
안드로메다 & amp; 페가수스 선물 거래 시스템 - 마지막으로!
2003 년 10 월에 일반에 공개되었습니다.
1980 년 1 월 - 2015 년 4 월 샘플 22 시장 포트폴리오.
총 순익 : $ 2, 839,164 연간 평균 이익 : $ 8 0,452.
안드로메다 & amp; 22 개의 시장 샘플 포트폴리오와 페가수스 조합 : 옥수수, 달러 인덱스, 팔라듐, 5 년 T-Notes, 설탕,
유로화, 일본 엔, 난방유, 천연 가스, 캔자스 시티 밀, 10 년 T-Note, 유로 달러, 스위스 프랑, 호주 달러,
피더 소, 면화, 거친 쌀, 30 Y 미국 채권, 2 Y T-Notes, 원유, 무연 휘발유, 고급 구리.
1 월 1 일 & # 8217; 1980 및 # 8211; 테스트 됨 2015 년 4 월 15 일 (35 세 이상)
수수료 및 수수료는 거래 당 $ 50 공제됩니다. 미끄러짐.
시작 자본이 적용되지 않았습니다. 순이익 만 표시됩니다.
거래 당 단일 계약을 기반으로합니다.
* 참고 : 위 차트의 녹색 세로줄은 출시 날짜를 나타냅니다. Andromeda는 2002 년 4 월 Pegasus가 출시 된 이후 출시되었습니다.
2003 년 10 월, 따라서 두 개의 수직 녹색 선이 각 시스템의 출시일에 하나씩 제공됩니다. 라인 왼쪽의 성능은 시험판입니다.
성능과 성능은 출시 이후, 즉 사용 가능하지 않은 테스트되지 않은 데이터의 성능입니다 (발생하지 않았 음).
2002 년 4 월과 2003 년 10 월에 각각 공개 된 시스템이다. 이들은 a와 동일한 시스템입니다.
그것을 뒷받침하는 POST-RELEASE 성능의 거의 10 년을 포함하여 32 년의 트랙 기록. 우리 시스템은 단지 2 년만이 아닙니다.
경이. 그들은 (모든 거래 시스템처럼) 그들의 인출 기간을 가지고 있지만, 그들은 지탱할 수 있습니다!
이 웹 사이트의 Andromeda 및 Pegasus Performance 페이지와 System Combinations 페이지를 방문하여 다양한 정보를 확인하십시오.
자세한 실적 수치 및 수익 감소 분석 보고서가 포함 된 다양한 가능한 시작 계정 크기의 샘플 포트폴리오.
완전 기계 : 100 % 객관적인 거래 시스템 & # 8211; 어림짐작이나 주관적인 해석이 없습니다. 전적으로 단순한 기반.
POST-RELEASE 10 년간의 성과를 올린 & # 8211; 그렇습니다 그러나 기간 / 삭감 (각 체계에는 그 (것)들이) 잃고있었습니다.
안드로메다 & amp; 페가수스는 예상대로 계속 수행했습니다. 그들은 떨어져 나간 또 다른 새로운 마케팅 감각으로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출시 된 지 2 년이 지났습니다.
완전 공개 / 완전히 투명한 시스템 : 블랙 박스, 잠금 장치, 필수 키, 암호 또는 이와 유사한 어떤 것도 존재하지 않습니다. 모든 규칙.
그리고 거래 논리가 완전히 드러났고 대략 영어로 대략 설명했다. 당신은 뒤에 논리와 이유를 알게 될 것입니다.
각각의 모든 무역 신호. 소스 코드도 완전히 공개됩니다. TradeStation의 소스 코드는 TradeStation의 개발에서 완전히 볼 수 있습니다.
환경. 요약하면 : 개발자만큼 알 수 있습니다.
다중 상품 시스템 : 다양한 시장 영역에서 수익을 창출합니다. 동일한 규칙 및 매개 변수 값이 모두에게 적용됩니다.
최적화되지 않음 : 모든 시장에서 동일한 규칙 / 로직 및 매개 변수 값을 사용하십시오. 커브 피팅 없음. 샘플 테스트 결과가 누락되었습니다.
샘플과 일관성이 있으며, 거의 10 년 간의 출시 후 일관성있는 성능으로 확인되었습니다.
매개 변수가 거의없는 단순한 규칙 세트가있는 단순한 시스템 : 이렇게하면 견고성의 가능성 - 미래의 가능성.
성능은 가설적인 역사적 테스트 결과와 유사합니다. 진정한 전문가에게 물어보십시오. & # 8211; 단순함이 가장 좋습니다!
다양한 계정 크기에 적용 가능 : 다른 계정 크기에 대해 제안 된 다양한 권장 포트폴리오는 별다른 의미가 없습니다.
비례 수익을 백분율 기준으로 변경합니다. 소형, 중형, 대형 및 전문 크기의 계정은 모두 동일한 것으로 거래 될 수 있습니다.
시스템. 모든 계좌 크기의 거래자를 수용하십시오.
쉬운 거래 : 모든 주문, 입출력 주문은 다음 일일 바 / 다음날 거래 세션에서 실행됩니다. & # 8211; 모니터 할 필요가 없다.
낮에는 시장.
완전히 대칭적인 거래 논리 : 길거나 짧은 거래에 편향되지 않으며 쉽게 오랫동안 길어질 수 있습니다.
하루 종일 막대 데이터 사용 : 신뢰할 수있는 일일 막대 데이터를 제공하는 모든 공급 업체의 데이터와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포지션 사이징 / 머니 관리를 적용 할 수 있습니다 : 여러 단위 거래 및 모든 포지션 채용에 완전히 적응할 수 있습니다.
사이징 / 돈 관리 공식. 단순 고정 부분 화폐 관리 공식이 적용되는 예를 참조하십시오. 이 결과.
지수 성장과 비교하여 귀하의 계정에서 선형 성장을 보였습니다.
Futures Truth는 테스트 시스템 및 트레이딩 시스템 추적 전용 독립된 제 3 자입니다. 우리.
Andromeda & amp; Futures Truth의 Pegasus와 우리 시스템의 테스트 결과.
선물 진실은 전화 (1) (828) 697-0273 (미국)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주식 시장과 상관 관계가없는 : commodities & amp; 통화는 뜨겁고 가까운 장래에 계속 될 것입니다. 좋은 방법.
투자를 다양 화하십시오. 또한 쉽게 오래 갈 수 있습니다.
브로커 도우미 프로그램 가능 :이 웹 사이트의 브로커 도우미 페이지에서 정보를 확인하십시오.
주의 사항 : 사용자 설명서는 무료로 구입할 수 있으며 구매할 필요가 없습니다. 무료 사용자 설명서 다운로드를 방문하십시오.
다운로드 지침은 웹 사이트의 페이지를 참조하십시오.
결과. 트레이딩 시스템이나 프로그램을 거래하는 미래의 부실 위험에 대한 리스크가 있습니다. 꼼꼼한.
귀하의 개인 금융 상황에 대한 평가는 반드시 미래에 교역하기로 결정해야합니다.
시장 또는 거래 시스템 또는 방법 제공.
참고 사항 : 모든 성능 수치 및 그림은 컴퓨터에서의 역사적인 백 테스트를 통해 얻었으며 그 결과는 아닙니다.
실제 계정. 미래 성과는 제시된 결과와 같을 것이라는 보장은 없습니다. 선물 거래는 위험을 수반합니다. 이있다.
상품 선물 거래에서 손실 위험.
미국 정부 요구 면책 조항 - 상품 선물 거래위원회 선물 거래는 잠재적 인 보상이 많습니다.
잠재적 위험이 크다. 선물 시장에 투자하기 위해서는 위험을 인식하고 기꺼이 받아 들여야합니다. 거래하지 마십시오.
잃을 여유가없는 돈. 이것은 선물을 사거나 매도하기위한 권유도 아닙니다. 아무런 표현도하지 않고있다.
계정은이 웹 사이트에서 논의 된 것과 유사한 이익 또는 손실을 달성 할 것입니다. 모든 거래 시스템의 과거 성과.
또는 방법론이 반드시 미래 결과를 나타내는 것은 아닙니다.
주의 사항 : & quot; 성적 실적 결과에는 많은 내재 된 제한 사항이 있지만 그 중 일부는 설명되어 있습니다.
이하. 어떤 계정이 이익이나 손해를 거의 성취 할 것이라는 진술이 없습니다.
그들에게 보여지는 것. 사실상, 측 면상의 성능 차이는 종종 상존합니다.
결과 및 실제 결과는 특정 거래 프로그램에 의해 흔히 부과됩니다.
통찰력의 혜택. 부가 적으로, 상거래 거래는 재정적 위험을 포함하지 않으며, 동성애도 포함하지 않습니다.
거래 기록은 실제 거래에서 재정적 위험의 영향을 완전하게 설명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손실을 방지하거나 무역 손실의 원천 인 특정 거래 프로그램에 참석할 수있는 능력이 있습니다.
실제 거래 결과에 약간의 미미한 부분이있을 수 있습니다. 수많은 다른 요인이 있습니다.
일반 시장 또는 불가능할 수있는 특정 거래 프로그램의 구현과 관련이 있습니다.
역기능 성과를 준비하는 데있어 전적으로 책임이 있으며 그 모두가 할 수있는 모든 것.
실제적으로 거래 결과에 부정적 영향을 미칩니다.
미래 거래는 위험을 수반합니다. 미래의 무역에서 손실의 위험이 있습니다.

최고의 상품 거래 시스템
시스템 거래는 새로운 것이 아닙니다. 그러나 전자 통신 및 거래, 전산 시스템 및 전세계 시장 정보에 즉각적으로 액세스 할 수있는 기술과 같은 급진적 인 기술 발전으로 인해이 현상은 시스템을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부문 중 하나가되게합니다.
우리의 목표는 단순히 최상의 거래 시스템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우리는이 페이지에 포함 된 도구가 일반 거래 커뮤니티에 제공되는 최고의 도구라고 믿습니다. 우리가 제공하는 거래 시스템과 그 특성은 아래 표에 요약되어 있습니다. 각 시스템의 작동 방식을 보려면 시스템 이름을 클릭하십시오.
- 진짜 시간 / 그네 거래.
-Computerized 기술적 분석.
단기 단기 트레이딩 모델.
- 전자 메일을 통해 거래 경고를 제공합니다.
35 개의 필수품 바구니.
- 실시간 데이터 / 인사이트.
-Break Channel + Time 알고리즘.
짧은 기간 / 공격적인 모델.
- 돈 관리.
- 실시간 데이터 / 인사이트.
-Break Channel + 4 TA 표시 자.
짧은 기간 / 공격적인 모델.
-1 : 2 보상의 위험.
진짜 상인에 의해 조작 됨.
현대 기술 분석.
- 퀴토. 기본 분석.
- "생방송"을 제공합니다. 신호 구매 / 판매.
미래와 옵션 거래에서 손실의 위험이 있습니다.
과거 실적이 미래 결과를 나타내는 것은 아닙니다.
이 사이트는 정보 제공의 목적으로 만 작성되었으며 미래 계약에 대한 선물이나 옵션을 매매 할 것을 제안하거나 매수하지는 않습니다. 이 사이트에 제공된 정보는 일반적인 정보 목적만을위한 것입니다. 모든 시도가 정확성을 보장하기 위해 만들어졌지만, 우리는 오류나 누락에 대해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예제는 설명의 목적으로 만 제공되며 투자 조언이나 전략으로 해석되어서는 안됩니다. 여기에 제시된 정보는 선물 선물 거래 또는 선물 옵션과 관련된 위험에 관한 공개 진술에 대해 상품 선물 거래위원회가 설정 한 엄격한 기준을 충족시키지 않도록 고안되었습니다. 해당 공개 명세서는 중개인이 제공해야합니다.
Copyright © 2004 Advanced Trading Systems, Inc. 모든 권리 보유.

최고의 상품이 무엇을 거래하는지 알아보십시오.
이 질문은 항상 새로운 상품 거래자들로 가득 찬 것처럼 보입니다. 선택할 수있는 미국 선물 거래소에는 적극적으로 거래되는 약 30 개의 상품이 있습니다. 나는 항상 상인들에게 이미 산업 지식을 가지고있는 상품으로 시작한다고 말한다. 그런 다음 위험 매개 변수에 속하는 상품을 선택해야합니다.
상품 산업 지식.
실감 여부와 관계없이, 당신은 이미 일종의 업무 경험을 통해 적어도 하나의 필수품에 대한 좋은 지식을 가지고있을 것입니다.
상품은 기본적으로 원자재이며 우리가 제조, 운송 및 소비하는 상품을 구성합니다.
예를 들어 트럭 운전자는 매일 디젤 및 휘발유 가격을 감시합니다. 사탕이나 단 것을 생산하는 사람들은 설탕의 가격과 매우 비슷합니다. 건설 사업에 종사하는 사람들은 구리와 목재의 가격을 면밀히 주시합니다. 보석상은 매일 귀금속의 가격을 모니터링하며 뜨겁고 추세 인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이것들은 사람들이 일상적으로 상품을 다루는 방법의 몇 가지 예일뿐입니다.
어떤 종류의 일을 통해 상품에 대한 경험이 있다면, 이미 기본적인 이해가있는 상품에 집중할 것을 권합니다. 모든 상품에 동등한 위험이 있다는 것을 인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선물 계약의 마진은 기본적으로 각 상품의 위험 금액을 결정하므로, 상품을 선택하여 거래 할 때 위험 금액이 적합한 지 확인하십시오.
상품의 변동성.
다음으로, 거래하는 모든 상품이 위험 매개 변수에 속하는지 확인하려고합니다. 일부 상품은 매일 평균 이동 횟수가 적고 매일 매일 평균 변동폭이 크다. 상품이 매일 평균 2,000 달러를 움직이는 것을 보는 것이 안락한 수준입니까?
각 상품의 변동성을 확인하려면 각 상품의 선물 여백을 확인해야합니다.
이것은 선물 거래가 열리는 각 선물 계약에 대해 성실한 예금으로 요구하는 금액입니다. 증거금은 다양한 요인에 근거하지만, 대부분 선물 계약의 일일 가격 변동과 관련이 있습니다. 교환은 시장 상황이 바뀌면 이러한 가치를 변화시킵니다.
거래 할 수없는 상품이 있습니다. $ 5,000 계좌 만있는 경우 $ 7,500의 증거금을 요구하는 선물 계약을 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선물 옵션을 거래하지 않으면 해당 상품을 배제 할 수 있습니다.
일부 상품은 그다지 활발하지 않고 거래하기가 어렵고 분명한 이유없이 야생 스윙을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돼지 고기, 쌀, 목재, 오렌지 주스, 귀리 및 피더 소는 유동성 때문에 거래하지 않는 상품입니다.
어떻게 무역 상품을 선택합니까?
일부 전문 상인은 하나 또는 단지 몇 가지 상품을 거래하는 데 집중하고 싶어합니다. 많은 상인들이 그리워하는 상품의 모든 작은 단서를 친밀하게 이해할 때이 접근법 뒤에는 확실한 논리가 있습니다. 나는 여러 가지 상품과 선물을 거래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비록 내가 좋아하는 몇 가지 시장이 있지만.
나는 옥수수, 콩, 금을 장단기 무역과 거래하고자합니다.
나는이 시장이 당신을 빨리 돌릴 수 있기 때문에 빠른 히트 곡을 위해 커피 선물을 거래하고 싶습니다. 일 거래 목적으로, 나는 e-mini S & amp; P를 거래한다. 이 시장에서 유동성을 이길 수는 없으며 여기서 거래 기회가 없다.
전반적으로, 나는 특정 무역 체제를 찾기 위해 대부분의 유동성 상품을 거래한다. 나는 일년 내내 어떤 상품을 거래 할 수 없으며 다른 상품을 매우 자주 거래 할 수 있습니다. 시장과 거래 조건은 끊임없이 변하기 때문에 일부 상품은 다음 거래가 아닌 1 년 동안 좋은 거래 기회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나는 모든 활동적인 상품을 모니터하고 거래하는 것이 전반적인 거래 기회를 향상시키는 것을 좋아한다. 상품으로 약 30 개 시장에서만 차트를 조사하거나 스캔해야합니다. 그것은 수천 개의 주식을 스캔하는 것보다 훨씬 낫습니다.
부자 건축을 시작할 준비가 되었습니까? 조기 퇴직, 부채 해결 및 순자산 증가 방법을 배우려면 오늘 가입하십시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