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8 March 2018

부르사 말레이시아 거래 시스템


부르사 말레이시아 증권 거래소 (BMSB)
부르사 말레이시아는 말레이시아의 주요 증권 거래소입니다. 주식 거래 외에도 BMSB는 파생 상품 거래를 제공하고 Shariah 준수 거래를 제공합니다.
통화 : 말레이시아 링깃 (MYR)
거래 요약.
부르사 말레이시아는 참여하는 조직 만이 이용할 수있는 전자 거래 시스템을 운영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거래 절차 페이지를 참조하십시오.
주문 유형.
기본 시장 규칙.
경매 메커니즘.
개시 및 종료 경매에 대한 경매 메커니즘은 동일하며 이론 개시 가격 페이지에서보다 자세히 설명됩니다.
1 차 세션 : 사전 시작 단계 : 08:30:00 - 09:00:00.
이 시간 동안 주문을 입력하고 취소 할 수 있지만 일치하지는 않습니다. 주문은 09:00:00에 TOP 절차에 따라 매치됩니다.
2 차 세션 : 사전 시작 단계 : 14:00:00 - 14:30:00.
이 시간 동안 주문을 입력하고 취소 할 수 있지만 일치하지는 않습니다. 주문은 14:30:00에 TOP 절차에 따라 매치됩니다.
마감 가격은 다음 마감 메커니즘에 의해 정의됩니다.
경매는 다음 프로세스에 따라 경매 가격을 결정하기 위해 적격 주문과 관련하여 거래 플랫폼에서 수행되는 경매를 의미합니다.
2. 오후 세션 (14:30 - 16:45)
주문 유형 : 주문 제한은 마감 경매에 참여할 자격이 있습니다.
BMSB 거래 규칙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Bursa Malaysia Securities의 Securities : Rules 페이지를 참조하십시오.

왜 BURSA를 거래합니까?
이슬람 자본 시장 제품 및 서비스의 리더. 우리 회사의 80 % 이상이 Shari†™ ah를 준수합니다. Exchange에 등록 된 다양한 비즈니스 스펙트럼에서 1,000 개의 회사에 가깝습니다.
BURSA 온라인 거래에 RHBInvest가 필요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PC 또는 원하는 모든 모바일 장치에서 편리하게 거래하십시오. RHBInvest를 통해 독점적으로 온라인으로 제공되는 프로그램 트레이딩을 통한 사전 주문 가격. Don†™ t는 어느 주식을 뽑을 지 안다? 수상 경력이있는 RHB Research 애널리스트는 온라인 거래 아이디어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무료 온라인, 호텔 투숙 및 기타 서비스를 위해 귀하가 만들고 사용하는 모든 온라인 거래에 대한 포인트를 적립하십시오. RHBScreener - 이 유용한 온라인 거래 도구는 근본적인 기술적 분석을 기반으로 투자 기회를 식별하도록 도와줍니다.
BURSA에서 바로보기.
전자 거래 서비스는 일반 거래 조건, 전자 투자자 서비스 계약 및 다중 시장 거래 약정에 따라 “as available” basis로만 제공됩니다.
강력한 경제 펀더멘탈에 힘 입어 말레이시아는 투자자들이 자본 시장에 유리하게 관심을 기울일 수있는 강력한 요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Malaysian†™ s 경제와 시장은 석유와 같은 벽감 분야에있는 상장 된 회사의 점에서 다양한 선택을 명령하는 탄력의 고도를 설명했습니다 & amp; 가스, 원자재, 농장, 고무 장갑 및 이슬람 금융 서비스.
부르사 말레이시아 거래에 필요한 최소 입찰가.
표 I - 부르사 거래 및 증권 거래량에 대한 눈금 크기.
입력 한 가격이 최종 거래 가격의 30 % 이상이고 이상한 경우 주문이 거부됩니다. 홀수 수량의 경우 대리점 담당자에게 문의하여 주문하십시오.
채권, 사채, 대출 채권, 신주 인수권 및 신주 인수권의 경우 최소 입찰 구조는 주식과 동일한 최소 거래 스프레드를가집니다.
자세한 정보는 Bursa Malaysia†™ 웹 사이트를 참조하십시오.
거래 수수료 말레이시아 부르사 거래 비용.

부르사 말레이시아 거래 시스템
부르사 증권 : T + 3.
OTC, SSTS 도구 : 상대방 간에는 협상이 가능하지만 일반적으로 T + 2입니다.
OTC, 머니 마켓 / 비상장 채 :
구매자 / 판매자가 동의 한대로.
비공개 증권 거래는 스크립트 형태 또는 비공개 형태로 이루어 지므로 주로 창구 판매 (OTC) 거래가 이루어집니다. 직접 참가자 간의 거래 확인은 팩스, 전화 통화, 신속한 등 다양한 형태로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비상장 주식에는 비상장 주식, 채권 상품 및 사채가 포함됩니다.
정부 채권, Cagamas, Treasury 지폐는 일반적으로 Scripless Securities Trading and Settlement (SSTS)를 통해 결제됩니다. SSTS는 중앙 은행이 관리하는 은행 간 지불 시스템 (RENTAS) 내의 서브 시스템입니다. 국고 청구서, 정부 대출 증권, 카가마 노트 및 채권, 사채 증권 등과 같은 극단적 인 채권 상품 거래를위한 효율적인 결제 시스템의 출입구를 제공합니다. 이 시스템을 통해 참여 회원은 자금 및 증권 송금을 사실에 적용 할 수 있습니다 DVP 기준.
Bursa Malaysia Securities : 고정 된 전자 결제.
Bursa Malaysia Securities Bhd (Bursa Securities)에 상장되어있는 주식에 대한 정산은 완전 무결합니다. T + 3 RSS (롤링 결제 시스템) 규칙에 따라 판매자는 Bursa Malaysia Depository (Bursa Depository) 이전 메커니즘을 통해 T + 2에 유가 증권을 제공하고 T + 3에 지불해야합니다.
다른 결제 방식 인 ISS (Institutional Settlement Service)는 Bursa Malaysia Securities Clearing Sdn Bhd (Bursa Clearing & S & # 8217;)가 제공하는 서비스로 기관 시장 거래의 결제를 용이하게하여 거래 청산 회원 (즉, 부르 사 증권 및 그 기관 고객의 증권 중개 회사)은 결제일에 비거주 거래 청탁 회원 (NTCM) 인 보관 은행을 통해 납품 대 지불 (DVP) 기준으로 할 수 있습니다.
ISS를 통한 결제의 경우 T + 2 시스템에서 거래 확인이 이루어지면 계약 당사자로부터 자동으로 출금 / 입금됩니다. T + 3의 아침에 계정. 현금은 T + 3의 아침에도 정보 센터 인 Bursa Malaysia Securities Clearing Sdn Bhd (부르사 클리어링)와의 순 기초로 결제됩니다. 하위 보관인 / 상대방이이 기한까지 Bursa Clearing (S)에 대한 지불을 수행 할 수없는 경우 하위 보관 / 상대방은 기본 상황에 있으며 Bursa Clearing (S) & rsquo ; 회원 자격. 이것이 진정한 DVP 시스템은 아니지만 정착 모드는 부르사 클리어링 (S)이 중앙의 상대방 역할을하는 것으로 완화됩니다.
수탁 은행 / 지역 중개인.
Central Depository System (CDS) 및 ISS에 따른 Bursa Depository 이전을 사용하는 두 가지 기본 결제 방식이 있습니다.
ISS 정산.
투자자는 거래소에서 거래를 수행하는 중개인과의 주문을합니다.
거래의 사전 매칭은 T + 1 (배달 거래) 및 T + 2 (영수증 거래)에서 수행됩니다.
보관 담당자는 쿠알라 룸푸르의 하위 관리인에게 거래 상대방과 거래를 사전에 합의하기 위해 결제 지시를 보냅니다. 인증 된 SWIFT 또는 Hexagon 지침 만 수락됩니다. 관리인은 ISS를 통해 정산하라는 지시를해야합니다. 지역 중개인은 T + 1 이후부터 CDS 터미널을 통해 ISS 결제를 시작합니다.
배달과 수령 모두에 대한 거래의 사전 매칭은 T + 1에서 이루어진다.
하위 보관인은 ISS 시스템을 통해 지역 중개인이 시작한 ISS 결제를 확인 / 최종 승인합니다. T + 3 결제 관련 배송 및 수취 거래는 모두 최종 승인되어야합니다. & # 8217; T + 2의 경우 17 시까 지
수탁 은행의 현금 계정은 12:00까지 자금을 조달해야합니다 (영수증의 경우).
T + 2 (인도 거래)로 이전 된 주식에 대한 은행 간 / 수표를 통한 중개인으로부터 지급.
거래의 정산이 이루어집니다. 주식은 자동으로 출금되어 출금되어 영수증을 받게됩니다. 하위 보관자가 순 판매자인지 또는 순 구매자인지 여부에 따라 Bursa Clearing (S)로 /부터 Basha Clearing (S)까지 단일 보관 업체가 단일 순 지불을하거나 접수합니다. 하위 보관인은 차례대로 보관 자산의 현금 계좌를 개별적으로 거래액 (대차가 아닌)으로 신용하거나 차변에 기입합니다.
송금은 즉시 갱신되며 수표는 다음 날에만 수령되며 당일에 수탁 은행 계정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ISS, Bursa Malaysia의 DVP / 실시간 대 지불 시스템은 전송 모드를 통한 결제의 단점을 극복하기 위해 도입되었습니다. 배달의 경우 공유는 T + 3에서만 이동되고 T + 3에서는 결제가 수신됩니다. 영수증의 경우, T + 3에 양호한 가치 공유를, T + 3에 지불합니다. 또한 현금 결제는 Bursa Clearing (S)과 함께하므로 브로커 불이행 위험이 없습니다.
보관 은행은 지역 중개인에게 주식을 양도합니다.
지역 중개인은 수탁 은행에게 돈을 지불합니다.
수탁 은행은 지역 중개인으로부터 주식을받습니다. 수탁 은행은 지역 중개인에게 돈을 지불합니다.
수탁 은행은 지방 중개인이 시작한 ISS를 최종 승인합니다.
Bursa Clearing (S) 직불 수탁 은행 CDS 계정이 만료됩니다. Bursa Clearing (S)는 수탁 은행에게 지불합니다.
수탁 은행은 지방 중개인이 시작한 ISS를 최종 승인합니다.
부르사 클리어링 (S) 신용 보관 은행 CDS 계정을 공유합니다. 수탁 은행은 부르사 클리어링에 돈을 지불합니다.
말레이시아 정착 프로세스 순서도 (pdf)
중앙 예탁 기관에 고정되어 있지 않은 비공개 또는 상장 폐지 된 유가 증권은 Bursa Depository의 "증권 양도 승인 이유"요건의 적용을받지 않기 때문에 두 CDS 계정간에 자유롭게 양도 될 수 있습니다. scrip 기반 증권의 경우, 인증서의 실제 배달은 거래 상대방과 조정됩니다.
부르사 증권에 상장 된 고정 소득 증권의 정산. 부르사 말레이시아에 등록 된 고정 수입 증권의 결제는 현재 T + 3 롤링 결제를 따르고 있습니다. 결제를 용이하게하기위한 주식의 이동은 예탁 이체 또는 제도 정산 서비스 (ISS)를 통해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SSTS에서 거래되는 고정 수입 증권의 정산 & # 8211; 매수인과 매도인간에 달리 합의되지 아니하는 한, 결제는 거래 된 증권의 인도에 대한 지불을 기초로한다. 거래의 결제는 거래의 가치 날짜에 영향을받습니다.
판매자는 두 당사자가 관련된 모든 경우에 확인 절차를 시작합니다. 트랜잭션 흐름은 다음과 같습니다.
* SSTS 외부에서 판매자와 구매자는 거래 된 증권, 금액, 가격, 가치 일자 등과 관련하여 전화로 거래에 동의합니다.
* 판매자는 자신의 회원 컴퓨터를 통해 BNM 중앙 컴퓨터에 거래의 유효성을 확인한 후 데이터를 저장하는 거래의 적절한 세부 정보를 구성하여 전송합니다. 중앙 컴퓨터는 판매자에게 메시지 수신을 확인합니다.
* 그러면 중앙 컴퓨터는 트랜잭션의 미확인 된 판매 조언을 구매자의 회원 컴퓨터로 전송하여 인쇄 할 것입니다.
* 판매자로부터 미확인 된 판매 조언을 받으면 구매자는 거래의 세부 사항을 확인하고 적절한 경우 조언을 확인하거나 거부해야합니다. 구매자가 거부 한 미확인 된 조언은 자동으로 판매자에게 통보됩니다. 구매자가 거래를 확인하려면 BNM 중앙 컴퓨터에 확인 통지를 보냅니다. 이 단계에서 거래가 일치 된 거래가됩니다.
*이 확인 통지를 받으면 BNM 중앙 컴퓨터는 거래가 당일의 가치에 해당하는 경우 구매자와 판매자의 증권 및 현금 결제 계좌 조정에 필요한 서적 항목을 즉시 전달합니다. 그런 다음 중앙 컴퓨터는 구매자의 회원 컴퓨터에 수신 확인을 보냅니다. 이 단계에서 구매자는 거래가 결제 완료로 간주합니다.
* & # 8216; tom & # 8217; 같은 날에 가치가없는 다른 거래의 경우, 증권 및 현금 결제 계좌를 조정하는 데 필요한 서적 항목은 기준일에만 전달됩니다. 구매자의 수령 확인 및 판매자에 대한 확인 통지 전달은 당일 거래와 동일합니다.
* BNM 중앙 컴퓨터는 거래의 확인 통지를 판매자의 회원 컴퓨터로 전송하여 인쇄 할 것입니다.
* 거래는 모든면에서 완료됩니다.
구매자가 미확인 된 조언을 거부하면 판매자에게 자동 통보됩니다. 거래가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거래가됩니다. BNM 중앙 컴퓨터는 판매자 또는 구매자의 유가 증권 또는 현금 결제 계좌를 조정하기 위해 더 이상 아무 것도하지 않습니다.
말레이시아 & # 8211; 비좁은 증권 거래 시스템 (SSTS) :
Book-Entry : Bursa Malaysia Depository에서 보유하고있는 Scripless 주식은 Bursa Malaysia Depository Nominees의 이름으로 등록되어 있으며, 기본 수익자 또는 그 지명자의 명령에 따라 보유됩니다. 재 등록은 필요하지 않습니다. 정부 채권은 중앙 은행의 하위 보관 회사 이름으로 기록됩니다. 하위 보관 인은 개별 고객 레코드를 관리합니다. 재 등록은 필요하지 않습니다.
물리적 인 : 무시할만한 & # 8211; 비상장 주식에 대해서만
국제 결제 모델을위한 은행 (BIS) :
해당 사항 없음 Bursa Malaysia.
말레이시아에서의 지불은 수표, 계좌 개표 또는 은행 간 전자 송금으로 이루어집니다.
은행 간 결제 시스템 : RENTAS (Real Time Gross Settlement)
1999 년 7 월, Bank Negara Malaysia (BNM)는 RENTAS (Real-time Electronic Transfer of Funds and Securities system) 시스템을 구현했습니다. RENTAS는 RTGS (real-time gross settlement) 시스템으로 자금 이동 명령 처리 및 결제가 실시간으로 연속적으로 이루어집니다. 모든 이체는 신용에 대한 차변을 차감하지 않고 즉시 해결됩니다. 주로 온라인 은행 계좌 이체를 용이하게하기위한 실시간 시스템. RENTAS의 주요 특징은 Bank Negara Malaysia (BNM)와의 각 은행의 정산 계좌에 충분한 잔고가있는 경우 즉각적이고 취소 불능 인 자금 이체입니다.
BNM이 운영하는 RENTAS 시스템은 월요일에서 금요일까지 09:00에서 18:00 사이에 운영됩니다.
MYR 50,000을 초과하는 금액의 경우 대개 RENTAS를 통해 전자 방식으로 지불합니다. RENTAS를 통한 지불은 최종이며 즉각적인 가치와 가용성으로 완료됩니다.
일반적으로 수표 5 만원 이하의 수표는 수표 또는 자기앞 수표로 지급됩니다. 16시 이전에 수표로 발행 된 수표 및 계산원의 주문은 2 일 (영업일 기준) 소요됩니다.
그러나 특히 무역 결제 목적을 위해 RENTAS를 통해 무역 관련 지불을위한 보관 은행 간의 계약이 이루어졌지만 그 금액은 MYR 50,000.00 이하 임에도 불구하고 RENTAS를 통해 이루어진다.
청산 시스템 점검 : SPICK (National Automated Check Clearing System)
SPICK은 전체 국가의 수표를 6 개 지역으로 정리하고 은행에 이미지 처리 기술을 사용하여 반제 품목을 처리하는 자동화 된 시스템을 설치하도록 요구합니다.
외국인 투자자는 초과 인출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다른 외국 기관을위한 당좌 대월 시설은 현행 규정 하에서는 여전히 금지되어 있습니다.
중앙 은행 인 Bank Negara Malaysia는 면허가있는 육상 상업 은행에 대해 외국 주식 보관 회사 또는 보관 은행에 당좌 대월 시설을 제공 할 권한을 주 었으며이 금액의 합계는 하루 동안 2 억 MYR을 초과하지 않으며 하룻밤 동안 2 억 MYR을 초과하지 않습니다 . 그러나 허가는 다음 조건을 준수해야합니다.
1. 신용 시설은 Bursa Malaysia Securities Berhad에서 유가 증권을 구매할 때 부주의 한 기술적 지연으로 인해 자금 조달 갭을 막기위한 것입니다.
2. 매일 밤 당좌 대월의 임기는 근무일 2 일로 제한되며, 그 이후에는 시설을 상환해야합니다.
3. 대출 기관 (즉, 상업 은행)은 매달 Bank Negara Malaysia에 그러한 시설이 부여 된 외국 주식 브로커 / 보관 은행 목록을 제공합니다.
위의 내용은 외국 주식 회사와 보관 은행에만 적용됩니다.

부르사 말레이시아 거래 시스템
부르사 말레이시아 Bhd (부르사 말레이시아)
부르사 말레이시아 Bhd (구 쿠알라 룸푸르 증권 거래소, KLSE)는 1973 년 12 월 27 일 증권 산업법 (Securities Industry Act)과 함께 1973 년에 설립되었습니다. 당시 KLSE는 자본금없이 보증에 의해 제한되고 회사법, 1965.
2004 년 1 월 5 일에 KLSE의 영토화에 따라 KLSE는 주식으로 제한되는 상장 회사가되었습니다. 실질적으로 KLSE는 자사의 100 % 자회사 인 Bursa Malaysia Securities Bhd (부르사 증권)에 증권 거래 사업을 위임하고 양도하였으며, Kualus는 Bursa Malaysia Bhd (Bursa Malaysia)로 알려진 교환 지주 회사로 승인 받았다.
부르사 말레이시아 증권 Bhd (부르사 증권)
Bursa Malaysia Securities Bursa Malaysia Bhd (Bursa Malaysia)의 자회사 인 Bhd (Bursa Securities)는 증권 거래소에 상장 된 회사의 유가 증권 거래를 용이하게합니다. 또한 시장 감시 및 거래 규칙 및 상장 요건의 집행을 담당합니다.
증권 거래는 Bursa Securities의 회원사로 언급되는 주식 중개 회사 (SBC)에 의해 수행됩니다. 회원사 & # 8217; & # 8216; SBC & # 8217; 교환 할 수 있습니다.
부르사 증권은 메인 보드, 제 2위원회, 말레이시아 증권 거래 및 자동 거래 Bhd (MESDAQ)의 3 개 이사회를두고 있습니다. 주 및 두 번째 이사회에 상장 된 주식을 보유한 상장 회사는 부르 사 증권의 상장 요건을 준수해야하며 메스 캐 카운티 카운터는 메스 닥 상장 요건을 준수해야합니다.
LFX (라부안 국제 금융 거래소)
LFX는 2000 년 11 월 23 일에 시작되었습니다. 말레이시아 부르사가 전액 출자 한 LFX는 뮤추얼 펀드, 채권, 파생 상품 및 보험을 비롯한 광범위한 금융 및 비 금융 상품에 대한 상장 및 거래 시설을 제공하는 가상 글로벌 교환 기관입니다. 링크 된 제품. LFX는 아시아에서 처음으로 아시아 역외 금융 센터로서의 라부안의 위상을 높일 것으로 기대됩니다.
LFX는 주식 및 그것의 & # 8217; 공인 및 지불 자본금은 각각 미화 5 백만 달러 및 미화 100 달러입니다. 이것은 1990 년 Offshore Companies Act와 1998 년 Labuan Offshore Securities Industry Act에 의해 관리됩니다. 이 회사는 면허, 규칙 및 규정에 따라 자체 시장 참가자를 운영, 관리, 감독 및 감독 할 자체 규제 조직입니다.
LFX는 멀티미디어 및 인터넷 시설의 광범위한 사용을 촉진합니다. LFX 증권 거래는 양도 소득세, 계약 메모 및 퇴출금을 유치하지 않습니다.
LFX 거래는 LFX의 전자 게시판을 통해 수행됩니다. 거래에 사용 가능한 모든 금융 상품은 이사회에 게시되고 거래를 처리 할 수있는 유일한 사람인 거래 담당자는 보드에서 매매하기 위해이자 표시를 게시합니다. 모든 관심있는 무역 상담원이 자체 협상을 수행합니다. 이 거래는 매수인과 매도인의 거래보고가 LFX에 접수 된 경우에만 완료된 것으로 간주됩니다.
부르사 말레이시아 파생 상품 Bhd (부르사 파생 상품)
부르사 말레이시아 파생 상품 Büda (Bursa Derivatives)는 이전에 MDEX로 알려졌으며, 상품 및 통화 거래소와 쿠알라 룸푸르 옵션 및 금융 선물 거래소 (KLOFFE)가 합병되면 형성되었습니다. Bursa Derivatives는 선물 및 옵션 교환 프로그램입니다.
2006 년 11 월 20 일부터 Bursa Malaysia는 파생 상품을 새로운 일반 거래 시스템 인 Bursa Trade로 이전했습니다. 새로운 시스템은 더 많은 주문을 신속하게 처리하고 실행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또한 거래가 시장 유동성과 속도를 향상시킬뿐만 아니라 거래 효율성과 시장 감시의 질을 향상시킬 수있는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부르사 거래 말레이지아 증권 버 하드 (부르사 증권) (이전의 쿠알라 룸푸르 증권 거래소)는 주식 중개 회사 (SBC)를 통해 사형을 받았습니다. 부르사 증권의 자동화 된 거래 시스템은 다음과 같은 두 가지 주요 컴퓨터 시스템으로 구성됩니다.
* 모든 거래의 매칭을 담당하는 중앙 컴퓨터 엔진 인 SCORE (전산 주문 라우팅 및 실행 시스템).
* 신용 관리 관리, 주문 및 거래 라우팅 및 확인을 담당하는 WinSCORE 시스템 (브로커 프런트 엔드 거래 시스템).
모든 SBC에는 WinSCORE 시스템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WinSCORE 터미널은 SCORE 시스템과 연결되어 딜러가 중앙 구매자가 아닌 주문서를 입력 할 수 있도록합니다. 이렇게하면 클라이언트를보다 적시에 실행할 수 있습니다. & # 8217; 주문 및 딜러 및 중개 회사의 위험 노출 감소
Bursa Malaysia Securities Clearing Sdn Bhd (Bursa Clearing 'S')는 SCORE를 통해 이루어진 모든 사업의 청산 및 결제에 영향을 미칩니다. 이는 주식 및 주식의 인도와 투자 일반 및 거래소 회원에 대한 정산 측면에서 효율성을 제공합니다.
거래 시간 & # 8211; 파생 상품.
장내 시장 (On-exchange 상장 증권은 이용할 수 없음)
월요일 ~ 금요일 : 09:00 & # 8211; 18:00.
주문은 제출, 수정 또는 취소 할 수 있습니다. 시스템은 Theoretical Opening Price (TOP)라고하는 동적으로 계산 된 가격을 방송합니다.
견본 주문서.
주문은 우선 순위 매칭으로 정렬됩니다.
새로운 주문이나 기존 주문의 변경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오프닝 가격과 일치하는 악기 음량이 방송됩니다. 시스템이 즉시 경매 단계에서 연속 거래 단계로 이동합니다. 오프닝 경매 기간에 매매가 일치하지 않는 경우, 개시 가격은 연속 거래 세션의 최초 거래 가격으로 간주됩니다.
이론적 개방 가격 결정 (TOP)
Theoretical Opening Price (TOP)는 대부분의 주가가 그 가격으로 거래 될 수 있기 때문에 $ 32.00입니다.
새로운 주문을 입력하고 기존 주문을 수정하거나 취소 할 수 있습니다. 각 주문은 실행 조건 또는 유효성에 따라 주문의 실행되지 않은 부분이 주문서에 추가되는 즉시 실행될 수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점검됩니다. 매칭은 가격과 시간 우선 순위에서 수행됩니다.
주문은 제출, 수정 또는 취소 될 수 있으며 Continuous Trading 세션 직후에 시작됩니다. 전송 된 모든 주문은 처형이 발생하지 않고 주문서에 자동으로 추가됩니다. 시스템은 Theoretical Opening Price (TOP)라고하는 동적으로 계산 된 가격을 방송합니다.
새로운 주문이나 기존 주문의 변경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일치하는 악기 볼륨이 브로드 캐스트됩니다. 이 단계에서 각 계기의 마감 가격에 도달합니다. 폐관시 사형 집행이없는 경우, 콘 스티치 세션의 마지막 거래 가격은 종가로 간주됩니다.
제한 주문은 진입시 지정된 가격 한도가있는 주문입니다. 제한 주문은 지정된 가격 또는 더 나은 가격으로 실행됩니다. 구매 제한 주문은 가격 한도 이하로 가격이 일치 할 수 있습니다. 판매 한도 주문은 제한 가격보다 크거나 같은 가격으로 일치 할 수 있습니다. 들어오는 한도 주문은 지정된 최대 가격까지 가격으로 책의 여러 주문과 일치 할 수 있습니다.
시장 주문 (제한 가격이없는 주문)
시장 질서는 가용 한 가장 좋은 가격으로 가능한 한 빨리 수행되어야하는 명령입니다. 시장 오더가 시스템에 입력되면 오더 수량 만 지정해야합니다. 비교할 수없는 수량은 우선 순위가 가장 높은 주문서에 남게됩니다.
MTL (Market To Limit) 주문.
MTL (Market to Limit) 주문은 MTL (Market to Limit) 주문이 시스템에 도입되었을 때 시장에서 가장 반대 주문 가격 한도로 실행되는 주문입니다. 완전하게 실행되지 않으면, 시장 제한 주문이 실행 제한에서 나머지 수량에 대한 책에 놓입니다.
이 유형의 주문은 지속적인 거래 단계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MTL 주문 유형에는 주문 가격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주문 입력시 수량 만 지정해야합니다. MTL 명령은 반대의 순서가없는 경우 허용되지 않습니다. 최소 수량을 지정하여 MTL 주문을 입력 할 수 있습니다.
시장 제한 주문 (MTL) 입력
초기 주문 도서 :
거래가 입력되었습니다 : MTL # 004 수량 1000을 구입하십시오.
주문 # 004는 가격이 2.31이고 수량이 200 인 잔액 주문 # 004가 가격 2.31, 수량 800에 주문됩니다.
남은 주문서 :
채우기 및 죽이기 시장 주문 (FAK MO)
이것은 반대편에있는 모든 가능한 수량에 대해 즉시 실행되는 주문이며, 남아있는 수량이 있으면 거래 시스템에 의해 자동으로 제거됩니다.
이 유형의 주문은 지속적인 거래 단계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FILL 및 Kill Market 주문 유형에는 주문 가격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주문 입력시 수량 만 지정해야합니다. 채우기 및 처치 마켓 오더는 최소 수량을 지정하여 입력 할 수 있습니다.
Fill And Kill (FAK) 시장 주문 (MO) 입력
주문 주문서 :
거래가 입력 됨 : MO FAK # 004 크기 1000을 구입하십시오.
주문 # 004는 가격이 2.31이고 수량이 200 인 주문 번호 # 002로 실행되고 주문 번호 # 004는 가격이 2.32 일 때 # 003으로 실행되며 수량은 100입니다.
남은 주문서 :
채우기 및 붙여 넣기와 함께 사용되는 주문 Kill (FAK) 유형 유효성은 명령의 전부 또는 일부가 시장에 출시 된 직후에 실행되도록 요구하는 명령입니다. 실행되지 않은 부분은 거래 시스템에 의해 자동으로 취소됩니다.
FAK 유효 기간으로 주문 제한을 입력하십시오.
거래가 입력되었습니다 : LIMIT FAK # 003을 가격 2.32, 수량 1000으로 구매하십시오.
주문 # 003은 가격 2.32, 수량 300의 # 002로 실행됩니다. 잔여 수량 주문 # 003 of 003은 삭제됩니다.
남은 주문서 :
Fill And Kill (FAK) 유효 기간이있는 MTL (Market To Limit) 주문을 입력하십시오.
초기 주문 도서 :
거래가 입력되었습니다 : MTL FAK # 004 수량 1000을 구입하십시오.
주문 # 004는 가격이 2.31 인 경우 # 002로, 수량이 200 인 경우 남은 수량 주문 # 004가 삭제됩니다.
남은 주문서 :
최소 수량 유형과 함께 사용 된 주문은 최소 수량으로 즉시 실행됩니다. 그렇지 않으면 주문이 제거됩니다. 최소 수량은 거래 될 최소 크기를 제어하기 위해 사용됩니다.
최소 수량 유효성 유형으로 제한 주문을 입력하십시오.
초기 주문 도서 :
거래가 입력되었습니다 : LIMIT # 003을 가격 2.32, 수량 1000, 최소 수량 500 (구매 불가)
남은 주문서 :
최소 수량 유효성 유형으로 제한 주문을 입력하십시오.
초기 주문 도서 :
거래가 입력되었습니다 : 가격 2.32, 크기 1000 및 최소 수량 300 (사용 가능)에서 LIMIT # 003 구매
주문 # 003은 가격 2.32, 수량 300의 # 002로 실행됩니다. 잔액 주문 # 003의 003이 책에 삽입됩니다.
남은 주문서 :
최소 수량 유효성 유형으로 Fill And Kill (FAK) 시장 주문 (MO)을 입력하십시오.
초기 주문 도서 :
거래가 입력 됨 : FAK MO # 006 수량 1000 및 최소 수량 400 (사용 가능) 구매
주문 # 006은 가격 2.31, 수량 500의 주문 번호 006, 가격 2.32의 # 003, 수량 100의 주문 200과 함께 실행됩니다. 주문 번호 006는 가격 2.33의 # 004로, 수량 100의 주문 번호 006은 # 005와 함께 실행됩니다. 가격 2.34, 수량 100 잔량 주문 번호 004가 200이 제거됩니다.
남은 주문서 :
최소 수량 유효성 유형으로 Fill And Kill (FAK) 시장 주문 (MO)을 입력하십시오.
초기 주문 도서 :
거래가 입력 됨 : FAK MO # 004 수량 1000 및 최소 수량 500 (구입 불가) 구매
남은 주문서 :
ISIN : ISIN은 모든 부르사 증권 상장 유가 증권 및 SSTS 적격 증권에 대한 표준 유가 증권 식별자입니다. 기타 모든 상장 및 상장 유가 증권의 경우 내부 유자격 보안 코드 만 유가 증권 식별자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주식 : 주식, 보통주, 우선주, 참여 우선주, 누적 우선주, 상환 우선주, 전환 우선주, 창업자 & # 8217; 주식 또는 관리 주식, 재산 신탁 단위, 양도 가능 청산 권 / 영장.
채권 : 채권 (직선, 고정 및 비 전환), 약속 어음, 말레이시아 정부 증권, 사채, 대출 채권, 후순위 대출 채권.
머니 마켓 : 재무부 청구서, 은행 인수, 협상 가능한 CD, 거래 청구서, 정부 발행 투자 증명서, 변동 금리 협상 가능 CD, 선급 인수소, 발행 기관.
기타 : REIT (Real Estate Investment Trust) 및 ETF (Exchange Traded Funds)
주식 : 부르 사 증권 (Bursa Securities)에 인용 된 주식은 보드 당 100 개의 퀀트로 거래됩니다.
이상한 제비는 & # 8220; odd lot & # 8221; 직접 거래를 통해 사적인 협상을 통해 거래하거나 거래합니다.
부채 : 보드 랏은 없지만 거래는 일반적으로 500 만 홍콩 달러의 배수로 계약됩니다. Bursa Securities에 상장 된 채권 상품은 각각 100 유닛의 표준 보드 로트로 거래됩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