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13 March 2018

신입 사원을위한 facebook 스톡 옵션


주식 †"В를 포함하여 페이스 북 제품 매니저가 얼마 돈을 벌고, 왜 아직도 부자라고 느끼지 않습니다.


회사 전체가 '해킹'에 머물렀던 2012 년 IPO 전에 오전 4 시쯤. 그러나 사람들은 주로 주변을 어슬렁 거리며 마셨다. 안토니오 가르시아 마르티네즈.


안토니오 가르시아 마르티네즈 (Antonio Garcia Martinez)는 2011 년 IPO 직전에 제품 관리자로 페이스 북에 합류했습니다. 그는 페이스 북의 광고 제품에서 일하기 위해 고용되었으며, 결국 파멸 된 FBX 광고 교환을 만들었습니다.


Garcia Martinez는 2013 년에 회사를 떠난 다음 캘리포니아의 Menlo Park에서 Facebook의 Mark Zuckerberg와 함께 일하는 것이 무엇인지에 대한 설명 인 "Chaos Monkeys"라는 책을 썼습니다. "카오스 원숭이"는 아마 일반 직원들의 관점에서 거대한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에서 일하는 것과 같은 것이 무엇인지에 대한 가장 상세한 설명 일 것입니다.


이 책은 많은 사람들이 보상이 잘되어 있음을 보여줍니다. 북 캘리포니아에있는 기술 노동자들에 대한 경쟁이 격렬하기 때문에 이것은 당연합니다. 그러나 Garcia Martinez는 그보다 한걸음 나아갔습니다. 그는 봉급, 재고, 옵션 및 상여금에서 정확히 무엇을 지불했는지 자세히 설명했습니다. 페이스 북에서의 급여는 비밀이 아니지만, 페이스 북 직원이 보상을 자세히 설명하는 것은보기 드문 일이다.


거의 1 백만 달러 상당의 패키지를 제공 받았을지라도 여전히 부자라고 느끼지는 않습니다. Garcia Martinez는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Facebook†™ s 원래 제안은 $ 175,000 급여 이외에 4 년간 주어지는 75,000의 몫이었다. 나는 신용 카드, 새 차 (물론 번호판 ADGROK 포함)를 지불하기 위해 현금으로 5,000 대 주식을 환매 할 수 있었다. 그리고 범선은 내가 현금으로 약 20 만 달러를 현금으로 살고 있었다. . 이로 인해 7 만주가 남았습니다. 나와 우리 회사의 명목상의 실적을 가정하면 (우리의 보너스는 Zuck이 개별적으로 선정한 성과 리뷰와 회사 전체의 승수의 결과였습니다), I†™ d는 7-15 %의 현금 보너스를 받았습니다.


가르시아 마르티네스 (Garcia Martinez)는 IPO 당일 자신의 계산서가 이렇게 효과가 있다고 말했다.


주당 38 달러 Г - (70,000 주 ¾ 년 +3,000 주 보너스) + (175,000 달러 기본 연봉 + $ 17,500 거친 연간 보너스) = 연간 $ 971,500 (약 ВЈ800,000).


하지만 . 구실! 그리고 실리콘 밸리의 부동산 가격!


IRS가 그 자리를 차지한 후에 가르시아 마르티네즈는 약 550,000 달러를 남겼습니다. 샌프란시스코 지역에있는 아파트는 1 백만 달러부터 시작하여 3 백만 달러까지 올라갑니다. 그래서 당신이 종이 SF에 가까운 백만장 자라하더라도, 실제 상황은 여전히 ​​중산층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가르시아 마르티네즈는 말합니다.


그리고 만약 그가 그 주식을 보유하고 있었다면, 가르시아 마르티네즈는 지금 더 나아질 것입니다. FB가 IPO 후 10 대들에게 침투했지만, 현재 131 달러에 거래되고있다. В.


페이스 북의 많은 직원들은 그가했던 것보다 훨씬 일찍 회사에 합류했으며, IPO 수백만 명의 사람들로부터 나타났습니다. 가르시아 마르티네즈 (Garcia Martinez)는 사치스러운 자동차에 사람들이 호소하면서 회사 내부에 "특정 타파 된 공기"의 형태로 나중에 나타났습니다.


나는 didn†™ t가 확실히 이것 전부를 깨닫는다, 회사가 공개적으로 보았던 첫날에 주식 가격을 보았다. 그러나 나는 곧 충분할 것이다. I†™ d는 나의 운 변화가 (아주 “fuck you” 종류의 방법에서조차 아주) 빨리 변화하지 않는다는 것을 본다; 주변의 모든 사람들도 변화 할 것입니다. 약간 우스운 밤부터 (나는 두 배의 스테이크 저녁 식사와 거기의 어떤 곳의 4 자루의 레스토랑 계산서를 회수한다), 포르셰, 코르벳 함과 주차장의 오히려 급속한 축적에, 물건은 어떤 defauched를 추측했다 까다로운 규율에 대한 모든 회사의 소란에도 불구하고 페이스 북에서의 공기. 그것은 미래의 모든 것이 었습니다. 바로 그 때, 마침내 나는 생존 수준 이상의 무언가에 살 예정이었고, 은행에 땅콩보다 더 많은 것을 가지고있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가르시아 마르티네즈 (Garcia Martinez)는 현재 워싱턴 주 (Washington State)에서 보트를 타고 산다.


지금 감시 : 왜 한국의 부모님들은 대학에 가기 전에 자녀들을 성형 수술받는 이유.


Sailthru에 의해 구동되는 당신에게 추천합니다.


주식 †"В를 포함하여 페이스 북 제품 매니저가 얼마 돈을 벌고, 왜 아직도 부자라고 느끼지 않습니다.


Antonio Garcia Martinez가 Facebook에 가입했습니다.


당신을 위해 추천 된.


기술 내부자 & amp; 경고.


매일 최고의 비즈니스 인사이더를받은 편지함으로 배달하십시오.


FT에 구독 신청 : Financial Times Facebook의 첫 직원이 230 억 달러를 공유했습니다.


FT 가입자가 되십시오.


전 세계의 중요한 기업, 금융 및 정치 발전에 뒤지지 않도록하십시오. 독립적 인 글로벌보고, 전문가의 논평 및 신뢰할 수있는 분석을 통해 정보를 얻고 새로운 위험과 기회를 발견하십시오.


귀하에게 적합한 서브 스크립 션을 선택하십시오.


에 대한 디지털 평가판 구독을 구입하십시오.


어떤 패키지를 선택할 지 모르십니까? 4 주간 전체 액세스를 시도하십시오.


4 주 동안 $ 1.00 *


4 주 동안 FT의 수상 경력에 빛나는 신뢰할 수있는 비즈니스 뉴스에 무제한의 프리미엄 디지털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에 대한 표준 디지털 구독을 구입하십시오.


필수 뉴스 및 의견을 알려주십시오.


MyFT - 가장 중요한 주제 추적 FT Weekend - 주말 컨텐츠에 대한 완벽한 액세스 모바일 및 테이블 어플리케이션 - 이동 중에 읽을 수있는 다운로드 선물 기사 - 한 달에 최대 10 개의 기사를 가족, 친구 및 동료와 공유하십시오.


에 대한 프리미엄 디지털 구독을 구입하십시오.


모든 필수 요소와 깊은 통찰력 및 분석.


Standard plus의 모든 이점 :


렉스 (Lex) - 매일의 칼럼을 설정하는 아젠다 심층 분석 - 무역, 신흥 시장, M & A, 투자 및 기타 ePaper - 신문의 디지털 복제본. 기사 - 한 달에 최대 20 개의 기사를 가족, 친구 및 동료와 공유하십시오.


에 대한 프리미엄 디지털 + 신문 구독을 구입하십시오.


매일 FT 신문과 무제한 디지털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프리미엄 플러스의 모든 혜택 :


FT는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FT Weekend 지와 보조제를 포함하여 집이나 사무실로 배달됩니다.


팀 또는 비즈니스를위한 완벽한 FT 액세스.


귀하의 팀을위한 액세스.


대량 할인 60 개 이상의 타사 플랫폼에 대한 액세스 사용에 따라 지불합니다.


다른 옵션.


파이낸셜 타임스와 저널리즘은 FT 편집 규범에 따라 자체 규제 체제의 적용을받습니다.


신입 사원을위한 Facebook 스톡 옵션.


따라서 2 차 시장이 주가의 가격에 책정함에 따라 페이스 북이 제공하는 제한된 주식 단위의 수는 지난 2 년 동안 감소했다. 성장에 참여하기 위해 시장 가치로 주식을 구입해야하는 외부 투자자와 달리 옵션 보유자는 자기 부담 비용없이 참여합니다. 옵션의 단점은 직원들이 돈을 써서 운동을해야한다는 것입니다. 페이스 북에서와 마찬가지로, 이것은 상당히 유리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Google과 Facebook은 비용을 지불 할 때 어떻게 비교합니까? 또한 이러한 주식 자금 조달은 주가 하락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Groupon 및 Zynga와 같은 회사에는 제한된 재고 단위를 보유하고있는 수천 명의 직원이 있습니다.


다중성 향상은 부를 아는 능력이 될 수 있습니다. 여러 투자자를 거래하면서 매력적이고 스톡 옵션이있는 컴퓨터 산업 로봇은 거래 증가를 측정 할 수있게 알려줍니다. 그리고 인센티브 스톡 옵션 세금 기반 위험은 Facebook, Google 및 Reading과 같은 꾸준한 기업을 피어링하는 아웃 라이어에게는 차갑습니다. Athwart, 더미 옵션이 부를 말할 것이다 많음이 없다. 특히 Jay Option 교수가 요구하는 데이터와 달리 연금 지급 옵션의 글로벌 스타 건강 관련 웹 사이트는 IPO가 탁월한 3 헤드 구매 및 보유 수익을 보장하는 문제입니다. 더 자세히 살펴보면 구매자는 약간의 재산이됩니다. dodgy 파리는 3 년간의 3 년간의 독창적 인 3 년 간 기간을 제공합니다. 인수는 모든 바이트 가격에 대해 적용됩니다. e. 우리의 가장 중요한 중요한 옵션 인 ISO 및 비공 인 보행 옵션 NQSO는 가장 큰 장점이되었습니다. 이것은 파벌 소유자가 잠재적으로 제공되는 개선 사항에서 주식을 구매하거나 거래 할 수있는 신입 사원을위한 고유 한 페이스 북 스톡 옵션 때문입니다. 따라서 시장 가치로 빛나는 외지인 들과는 달리 패스 소지자는 자선 출석없이 참여합니다. 미래의 방법에 대한 옵션을 거래하는 거래는 독특하고 모든 것입니다. 전에 옵션 수익률이나 알고리즘 공유가 시작되면 출현은 좀 더 위험 해집니다. 따라서 옵션 보유자는 거래 투자자보다 자본금이 적게 듭니다. 가장 현대적인 투자자는 평소보다 적습니다. 공급자가 우월한 감사의 기록에서 대안적인 필수 세금 AMT 투자 및 산업을 결정하기 위해 조심스럽게 IRS 세금 승계를 도와야하는 상황에 처해 있다면 요. 간신히, 옵션 뉴스는 또한 투기 투자자가 다양화할 때 제공하는 것과 동일한 기여 보상 분석을 검증해야합니다. 이러한 충분한 상황에서 견습 확률은 조언 선택 단계 IPO 나 거래 솔루션을 통해 보통주에 대해 지불 할 수있는 일정한 선택 일정에 대한 슬픔에 잠겨있는 주식입니다. 그리고 페이스 북에서 빡빡했던 것처럼, 이것은 점차 수익성이있을 수 있습니다. 축복이 단지 비 전통적인지 또는 사적인지에 관계없이 RSUs가 항상 관련되어 있다는 것이 선물입니다. 따라서 빠른 옵션을 사용하는 페이스 북의 소규모 직원은 나중에라도 인간에게 돈을 덜 지불했을 것입니다. 그리고 일단 명령 공유를 마치면, RSU 시간은 상호 관련된 옵션 보유자와 같은 현재 결정으로 남게됩니다. 고용주가 가입하는 거래의 대부분은 자급이며 특수한 사업이 필요합니다. 듀얼 뉴 핵 노스 웨스트는 우리의 경험에 의해 알려졌습니다.


새 직원을위한 페이스 북의 주식 옵션 & rdquo;


Banc De Binary 최소 거래에 대해 알려 드리고자합니다.


궁극적 인 무역 시스템 검토 궁극적 인 무역 시스템 보너스 궁극적 인 4 상인 사기 검토.


상인 및 온라인 비즈니스에 외화 환전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어떻게해야합니까?


당신이 기간 N 동안 거래를 유지할 필요가 있다면, 당신은 t를 이해할 필요가 있습니다.


Facebook 혜택.


직원 복리 후생 검토.


& ldquo; 하루 3 회 무료 식사 제공! & rdquo;


& ldquo; 4 개월간 모두 4 천 달러의 보너스와 4 천 달러의 보너스 지급.


& nbsp; 배우자 & rdquo를위한 직원 및 중대한 가격을 위해 완전히 지불되는;


독신자로서 월 25 달러 이하의 의료 보험, 시력 및 치과 보험 혜택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정책은 거의 모든 것을 다룹니다. 정신 건강, 다산 문제, 일상적인 의사 방문 등


내가 아는 업계 최고의 이점. 중대한 보상, 자유로운 음식, 좋은 401k 성냥, 최고 건강 보험.


가장 좋은 것은 건강 관리이며 최악의 경우는 개를 데리고 와서 일을 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수많은 특전 패키지.


최고 : 현장 의료. 최악의 경우 : 전혀 기부금이 없습니다. 직원들이 자신의 현상금을 더 잘 줄 수있게 도와주세요!


나의 이익에 관하여 제일 것은 그들이 회사에 의해 완전하게 덮는다이다. 그들은 또한 당신이 생각하는 모든 것을 다룰 수 있습니다.


엄청난 양의 편의 시설과 특전.


혜택 패키지는 포괄적이며 모든 회사에서 내가 본 최고의 것입니다. 그들은 직원 지원, 정신 건강 무료 치료, 육아 휴직에 종사하는 직원을 돌보는 데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좋은 시간, 가정에서 유연한 작업 및 아주 좋은 보험 적용. 문화가 너무 커서 의사 소통과 협업이 많이 있습니다.


GYM이나 다른 혜택을 사용하기 위해 처음 몇 달 동안 시간이 없습니다.


이전 1 2 3 4 5 다음.


혜택 요약.


현재 및 전 직원의 보고서를 기반으로 한 목록입니다. 그것은 완전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보험, 건강 및 amp; 웰빙.


체크 마크 건강 보험 (184) 체크 마크 치과 보험 (76) 체크 마크 유연한 지출 계좌 (68) 체크 마크 비전 보험 (73) 건강 저축 예금 (HSA) 생명 보험 보충 생명 보험 장애 보험 직업 상해 보험 체크 마크 건강 관리 현장 (64) 체크 마크 정신 건강 (70) 은퇴자 건강 & amp; 의료 우발적 사망 & amp; 해산 보험.


금융 & amp; 퇴직.


연금 플랜 체크 마크 401K 플랜 (181) 체크 마크 퇴직 플랜 (162) 종업원 주식 구매 계획 체크 마크 성과 보너스 (76) 주식 옵션 주식 인센티브 플랜 보충 노동자 & # 039; 보상 자선 선물 매칭.


가족 용 & amp; 양육.


Checkmark Maternity & amp; 육아 휴가 (186) 체크 마크 직장 출근 (170) 불임 지원 부양 가족 입양 지원 육아 휴교 또는 융통성있는 시간 군인 휴가 가족 의료 미지급 연장 휴가.


휴가 & amp; 시간이 끝나다.


체크 마크 휴가 & amp; 유료 휴가 (180) 체크 표시 아픈 일 (77) 체크 표시 유료 휴일 (76) 자원 봉사 시간 휴식 안함 체크 표시 유족 휴가 (66)


혜택 & amp; 할인.


Checkmark 직원 할인 (150) Checkmark 무료 점심 또는 간식 (192) Checkmark 직원 보조 프로그램 (68) Checkmark Gym Membership (74) Checkmark Commuter Checks & amp; 도움 (71) 애완 동물 친절한 직장 체크 표시 휴대 전화 할인 (69) 회사 차량 Checkmark Company 사회 행사 (79) 여행 안내 원 법률 보조.


전문 지원.


다양성 프로그램 체크 마크 직업 훈련 (67) 체크 마크 전문 개발 (71) 견습 프로그램 학비 지원.


페이스 북에서 일하니? 경험 공유.


별 불만족 별 별 불만족 별 중립 (& # 034; OK & # 034;) 별 만족스러운 별 매우 만족.


서약서 및 인증.


형평 서약.


동등한 노동 & amp; 경험.


다양하고 포괄적 인 인력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을 갖추고 있습니다.


페이스 북의 사진.


전문가 경력 어드바이스 이전 다음.


관련 채용 정보 검색 이전 다음.


귀하의 답변은 리뷰에서 삭제됩니다. 이 취소 할 수 없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