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6 March 2018

외환 루마니아 루


루마니아어 New Leu.


Leu (plural = Lei)는 루마니아의 외국 돈입니다. Leu는 문자 그대로 & nbsp; & # 8221; 영어로. 그것은 백 바니 (단수 = 금지)로 분할됩니다.


루마니아는 2007 년 1 월 유럽 연합에 가입했지만, Leu는 계속 공식 통화로 사용됩니다. 유로화는 2015 년 루마니아의 공식 화폐로 채택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루마니아는 EU에서 11 번째로 큰 경제입니다 (Purchasing Power Parity 기준 8 번째). 경제는 개발 도상국의 중간 소득 시장 경제로 간주됩니다. 루마니아는 20 세기 후반에 국가를 이끌었던 공산 정권이 창안 한 실패한 경제 정책에 힘 입어 이웃 국가들에 비해 상대적으로 빈곤국이다. 루마니아의 공산주의와 루마니아의 붕괴 이후 (2007 년) 주요 개혁이 이루어져 국가의 미래에 대한 낙관론을 이끌어 냈습니다. 루마니아는 석유, 석탄뿐만 아니라 철, 구리 및 기타 수많은 귀금속을 비롯한 풍부한 천연 자원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한때 루마니아는 EU에서 가장 큰 석유 생산국 이었지만, 공산주의 시대에는 국가의 많은 매장량이 낭비되었다. 서비스 부문은 루마니아의 인력 중 절반 이상을 고용합니다. 농업이 제공합니다.


시골 일자리의 30 %, 산업과 건축이 대표합니다.


최초의 Leu는 1867 년에 루마니아에서 도입되었습니다. 1878 년 초에 러시아 루블은 매우 소중히 보관되어 루마니아 루가 거의 보급되지 못했습니다. 이에 따라, 국가는 1889 년에 금본위 제를 채택하기로 결정했습니다. 1914 년 금 표준이 폐지되면 Leu의 가치 평가가 크게 떨어졌습니다. 평가 절하에 대응하기 위해 환율은 1929 년에서 1941 년 사이에 다양한 가치로 미국 달러에 고정되었다. 2 차 세계 대전에서 루마니아는 독일과 동맹을 맺고 Leu를 Reichsmark에 연결했다. 국가가 소비에트가 점령되었을 때, Leu는 1 Leu = 100 루블로 평가 받았다. 1947 년 8 월 15 일, 두 번째 Leu가 소개되었습니다. 전환은 사전 경고없이 개인이 교환 할 수있는 양에 제한이있어서 수업을 평등시키고 공산주의에 대비했습니다. 세 번째 루마니아 Leu (ROL)는 1952 년 1 월 28 일에 교환의 종류 (부채, 예금, 현금)에 따라 다양한 금액으로 도입되었습니다. 향후 수십 년 동안 공산당 정부는 금본위 제에서 벗어나 외화 판매 및 사용에 심각한 제한을가함으로써 국가의 경제 몰락을 초래했습니다. 공산주의가 붕괴 된 이후, 외환 보유 및 기타 몇 가지 주요 정책을 합법화하여 상당한 경제 개혁을 추진했습니다. 2005 년 7 월 1 일, 네 번째 루마니아 Leu (RON)가 소개되었습니다.


기호 및 이름.


지폐 : 1 leu, 5, 10, 50, 100, 200, 500 lei 동전 : 1 금지, 5, 10, 50 바니.


이 통화를 사용하는 국가.


RON에 연결되는 통화 :


RON은 Pegged To :


다른 통화를 찾으십시오.


& # 169; 1996 - 2017 OANDA Corporation. 판권 소유. "OANDA", "fxTrade"및 OANDA의 "fx"상표권은 OANDA Corporation이 소유합니다. 이 웹 사이트에 나타나는 다른 모든 상표는 해당 소유자의 재산입니다.


외환 계약 또는 마진에 대한 다른 외환 상품의 레버리지 거래는 높은 위험 수준을 가지며 모든 사람에게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귀하의 개인적인 상황에 비추어 거래가 귀하에게 적합한 지주의 깊게 고려하는 것이 좋습니다. 투자하는 것보다 더 많은 것을 잃을 수 있습니다. 이 웹 사이트의 정보는 일반적으로 일반적입니다. 독립적 인 재정적 자문을 구하고 거래하기 전에 관련된 위험을 완전히 이해할 것을 권장합니다. 온라인 플랫폼을 통한 거래는 추가적인 위험을 안겨줍니다. 여기에있는 법률 섹션을 참조하십시오.


Financial spread betting은 영국 또는 아일랜드 공화국에 거주하는 OANDA Europe Ltd 고객 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50 : 1을 초과하는 CFD, MT4 헤징 기능 및 레버리지 비율은 미국 거주자에게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의 정보는 해당 사람의 배포 또는 사용이 해당 지역의 법이나 규정에 위배되는 국가의 거주자를 대상으로하지 않습니다.


OANDA Corporation은 상품 선물 거래위원회에 등록 된 Futures Commission Merchant 및 Retail Foreign Exchange Dealer이며 National Futures Association의 회원입니다. No : 0325821. 적절한 경우 NFA의 FOREX INVESTOR ALERT를 참조하십시오.


OANDA (Canada) Corporation ULC 계정은 캐나다 은행 계좌를 소지 한 모든 사람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OANDA (Canada) Corporation ULC는 IIROC의 온라인 고문 검사 데이터베이스 (IIROC AdvisorReport)가 포함 된 캐나다 투자 산업 규제기구 (IIROC)의 규제를받으며 고객 계좌는 캐나다 투자자 보호 기금에 의해 지정된 한도 내에서 보호됩니다. 보상 범위의 성격과 한계를 설명하는 팜플렛은 요청시 또는 cipf. ca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OANDA Europe Limited는 영국 번호 7110087에 등록 된 회사이며, 층 9a, 타워 42, 25 Old Broad St, 런던 EC2N 1HQ에 등록 사무실을두고 있습니다. 그것은 & # 160; Financial Conduct Authority, No : 542574에 의해 승인되고 규제됩니다.


OANDA Asia Pacific Pte Ltd (주식 등록 번호 200704926K)는 싱가포르 화폐 권부가 발행 한 자본 시장 서비스 라이센스를 보유하고 있으며 International Enterprise Singapore로부터 라이센스를 받았습니다.


OANDA Australia Pty Ltd는 호주 증권 및 투자위원회 ASIC (ABN 26 152 088 349, AFSL No. 412981)의 규제를받으며이 웹 사이트의 제품 및 / 또는 서비스의 발행자입니다. 금융 투자 결정을 내리기 전에 현재 금융 서비스 가이드 (FSG), 제품 공개 성명서 (PDS), 계정 이용 약관 및 기타 관련 OANDA 서류를 고려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 문서는 여기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OANDA Japan Co., Ltd. 제 1 종목 I 금융 상품 관청 관동 지방 재무 국장 (Kin-sho) 제 2137 호 금융 선물 거래소 가입자 번호 1571.


달러에서 루마니아 leu로 Exchange 계산기.


지난 30 일간 통화 변동.


달러 환율은 지난 30 일 루마니아 leu 대비 -1,46 % 하락하여 3,96 달러에서 3,90 Lei / 달러로 하락했다. 한 달 전에 얻은 것보다 적은 금액의 Lei를 얻을 수 있습니다. 30 일 전.


루마니아 루와 루마니아.


루마니아 leu (ISO code : RON)는 루마니아의 공식 통화입니다.


이 웹 사이트를 사용하여 루마니아 leu의 현재 환율 및 Lei에서 Dollars로 전환하는 계산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루마니아를 여행하는 동안이 계산기를 오프라인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RON (루마니아 뉴 루)


'RON (루마니아 뉴 루)'의 정의


RON은 루마니아에 대한 통화 인 루마니아 신유의 약어입니다. 루마니아의 새 leu는 100 바니로 구성되어 있으며 종종 L 기호로 표시됩니다. 새 leu는 2005 년 7 월에 1 루이에 10,000 루이의 비율로 루마니아 루루 통화 기호 ROL을 대체했습니다.


'RON (루마니아 뉴 루)'을 깨기


새로운 leu는 1867 년 이래로 재평가를 통해 얻은 일련의 통화 중 네 번째 leu입니다. 현재 버전은 변환 기간 동안 2005 년 3 월에서 2006 년 6 월 사이에 이전 leu와 함께 사용되었습니다. leu의 역사를 통틀어 독일의 reichsmark, 미국 달러 및 러시아 루블과 같은 다른 국가의 통화에 고정되어 있습니다. 2016 년 4 월 현재 루마니아 신종 플루는 약 25 미국 센트의 가치가 있습니다. 반대로 4 개의 새로운 레이가 $ 1을 만듭니다.


명칭과 외모.


루마니아의 새로운 레이 (lei)는 1 반 금주, 5, 10 및 50 반의 반주가 있습니다. 새 lei에 대한 지폐는 1 leu에서 최대 5, 10, 50, 100, 200 및 500 lei로 이동합니다. 가치가 가장 작은 지폐의 너비와 길이가 가장 작습니다. 가장 큰 청구서가 가장 큰 크기입니다.


각 은행권의 앞면은 식물과 함께 루마니아 역사의 중요한 인물을 묘사합니다. 예를 들어 500 레이 노트에는 시인 미하이 에미 네 스쿠 (Mihai Eminescu)와 석회가 꽃으로 남았습니다. 이 법안의 반대는 루마니아에서 중요한 건물을 묘사합니다. 500 레이 조각에는 Ia_i 대학 도서관과 Timpul 신문의 한 페이지가 있습니다. 루마니아의 새로운 leu는 2008 년의 글로벌 경기 침체와 유럽의 경기 침체로 인해 계속해서 회복되고 있습니다.


루마니아 경제.


루마니아는 2007 년 유럽 연합에 가입했지만 유로존의 일부가되기위한 재정 기준을 충족시킬 수 없었습니다. 루마니아는 2016 년까지 환율 메커니즘 II의 일부가 될 목표를 달성하지 못했다. 따라서 루마니아는 지난 2019 년까지 유로화로의 진입을 지연시켜야했다. 루마니아는 유로화로의 이동을위한 통화 및 금융 개혁을 제정 했음에도 불구하고 유럽 연합의 최빈국 중 하나이다.


세계 경제 침체 이후 루마니아는 국제 통화 기금 (IMF)과 유럽으로부터 260 억 달러 규모의 긴급 구호 자금이 필요했다. 원조에도 불구하고 2011 년까지 국내 총생산 (GDP)은 감소했다. 개혁을 시작한 후 루마니아의 경제 성장은 산업 수출과 풍부한 수확으로 인해 다시 돌아왔다. 2015 년에는 재정 적자가 줄었고 1989 년 공산주의가 끝난 후 처음으로 루마니아는 인플레이션 대신에 디플레이션을 경험했습니다. 디플레 기간은 루마니아 국립 은행이 통화 정책을 완화 할 수있게했다.


RON - 루마니아 Leu.


루마니아 레우는 루마니아의 통화입니다. 우리의 통화 순위는 가장 인기있는 루마니아 레우 환율의 RON to EUR 환율을 보여줍니다. Lei의 통화 코드는 RON이고 통화 기호는 lei입니다. 아래에서 루마니아 Leu 환율과 통화 변환기를 찾을 수 있습니다. XE 통화 응용 프로그램 및 웹 사이트에서 일일 요율 및 분석을 통해 통화 뉴스 레터를 구독하거나 XE 통화 블로그를 읽거나 이동 중에도 RON 요금을받을 수 있습니다.


RON 환율


통화 정보.


사용 빈도 : 10, 50.


거의 사용하지 않음 : 1, 5.


사용 된 빈도 : lei1, lei5, lei10, lei50, lei100.


드문 경우 : lei200, lei500.


루마니아 국립 은행.


루마니아 Leu에 대한 자세한 정보가 있습니까?


XE 환율 계산기.


왜 RON에 관심이 있습니까?


중앙 은행 요금.


인기있는 통화 프로필.


XE 계정을 만드십시오.


Rate Alerts와 같은 프리미엄 XE 서비스에 액세스하십시오. 자세히 알아보기 ▶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