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20 March 2018

옵션 reddit에 가장 적합한 중개인


옵션 트레이더를위한 5 가지 최고의 온라인 중개인 플랫폼.


옵션 거래는 간단 할 수 있지만 복잡해질 수 있습니다. 온라인 중개인은 고객이 풋과 콜을 거래하는 데 성공해야하는 많은 견적, 통계 및 기본 증권 추적을 처리 할 수있는 도구를 제공합니다.


IBD의 2013 년 최고의 온라인 중개인 설문 조사에서는 고객이 가장 높은 점수를 얻은 5 가지 옵션 거래 플랫폼을 발견했습니다. 그들은 OptionsXpress, TD Ameritrade (AMTD), Interactive Brokers, Charles Schwab (SCHW) 및 TradeStation이었습니다.


"다양한 목적을 목표로 다양한 투자자가 옵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라고 프로그램 개발 책임자 인 Jim Bittman과 시카고 보드 옵션 거래소의 옵션 연구소 선임 강사가 말했습니다.


중개 회사는 전화를 사거나 다단계 직책을 맡은 고급 인력에게 맡기는 초보자부터 모든 수준의 옵션 거래자를 도울 수있는 플랫폼을 개발했습니다. 일부 플랫폼은 베어 본이지만 다른 일부는 스트리밍 데이터, 정교한 분석 및 가격 책정 도구와 같은 기능을 제공합니다.


투자자는 웹 기반 플랫폼을 선택하거나 별도의 프로그램으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웹 기반 거래 플랫폼은 브로커의 웹 사이트에서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이들은 일반적으로 덜 화려하고 덜 사용자 정의 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된 플랫폼은 더 섬세한 차트와 도구를 사용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또한 사용자가 화면과 레이아웃을 사용자 정의 할 수있는 기능을 제공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Schwab 소유의 OptionsXpress는 초보자부터보다 정교한 상인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고객을위한 제품을 제공합니다. 브로커의 웹 기반 플랫폼은 화려하지는 않지만 잘 배치되어 있습니다. 이 제품은 단일 옵션 주문 및 스프레드 및 커버 된 통화에 대한 2 차 항행에서 주문 입력 인터페이스를 사용하기 쉽습니다.


또한이 회사는 올인원 (all-in-one) 무역 티켓을 보유하고있어 여러 옵션을보다 빠르고 쉽게 주문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입을 전략을 선택하십시오. 그러면 무역의 다른 다리들이 당신을 위해 준비 될 것입니다. OptionsXpress에는 또한 변동성 차트 및 가격 계산기뿐만 아니라 거래 아이디어를 찾는 데 도움이되는 도구가 있습니다.


TD Ameritrade는 모든 수준의 투자가에게 필요한 기본적인 웹 기반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단일 옵션, 통화료, 스프레드 및 strangles에 대한 주문 항목은 보조 탐색 아래에서 쉽게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단일 옵션 주문의 경우 주문을 처리 할 교환을 선택하거나 자동으로 주문을 처리 할 수 ​​있습니다. 스프레드, 목 졸라림, 또는 걸음 걸이 등 어떤 방식 으로든 패키지를 개별 다리에서보기보다는 패키지로 쉽게 인용 할 수 있습니다.


고급 기능을 원하는 상인을 위해 TD Ameritrade는 Trade Architect 및 Thinkorswim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Trade Architect는 적극적인 투자자를 대상으로 웹 기반 플랫폼으로서 전략을 선택하고 이익 / 손실 그래프를 통해 거래가 어떻게 진행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가 필요한 Thinkorswim은 TD Ameritrade의 고급 거래자를위한 플랫폼입니다. 정교한 기능으로 가득한 투자자는 시장을 모니터링하고 거래를 한 화면에 배치 할 수 있습니다. 복잡한 전략을 쉽게 배치 할 수 있으며 투자자는 묵시적인 변동성 및 확률을보기 위해 레이아웃보기를 전환 할 수 있습니다.


Interactive Brokers에는 고객을위한 두 가지 플랫폼이 있습니다. 하나는 웹 체인 플랫폼입니다. 옵션 체인을보고 주문을 제출하기위한 기본 사항 만 있습니다.


이 회사는 옵션 트레이더를위한 훨씬 더 고급 도구도 제공합니다. Trader Workstation 플랫폼에있는 Interactive Broker의 OptionTrader를 사용하면 델타, 감마 및 다양한 요인에 대한 옵션의 민감도를 나타내는 암시 적 휘발성 및 그리스와 같은 주요 통계를 비롯한 옵션 체인을 볼 수 있습니다. 단일 옵션 또는 조합 주문에 대한 주문을 쉽게 입력 할 수 있습니다. 버튼은 가격 위험으로부터 회피하거나 헤지하기 위해 편리하게 배치됩니다.


여기에 표현 된 견해와 견해는 저자의 견해와 의견이며 NASDAQ, Inc.


외환 거래 테스트 노크.


Metatrader 4 노키아 108.


옵션 reddit에 가장 적합한 브로커입니다.


인도에서는 브로커리지가 매우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할인 브로커는 적은 수의 서비스를 제공하지만 고객에게 reddit 전체 서비스 중개를 존중하기 위해 가장 저렴한 중개를 제공합니다. 대량 주문 거래를하는 고객에게 적합한 할인 옵션은 할인 브로커가 매우 낮은 중개 또는 고정 중개 옵션으로 브로커 수수료를 줄일 수 있습니다. 인도의 Reddit Discount Share Brokers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Broker는 10 년 동안의 경험 브로커 인 금융 시장에서 Nithin Kamath가 설립 한 인도의 급속히 성장하는 할인 중개 회사 중 하나입니다. Zerodha는 현재 PAN India의 고객보다 더 많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제 RKSV는 PAN 인도에서 브로커 고객을 더 많이 확보했습니다. RKSV는 고객에게 매월 5 번의 무료 거래를 제공하며 이는 한 달에 거래 횟수가 적은 고객에게 가장 적합합니다. Trade Smart 온라인은 빠르게 성장하고있는 또 다른 할인 브로커입니다. 최고의 VNS Finance Ltd. 를 홍보합니다. Vijay Financial Broker의 Vijay Singhania가 설립하여 SAS 온라인 아시아 아시아 옵션에서 최고의 서비스 중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SAS 온라인에서는 할인 중개업을 시작했으며 현재 Reddit에는 PAN 인도 고객이 있습니다. SAMCO를 사용하면 주식, reddit 및 통화를 거래 할 수 있습니다. MyValueTrade는 Master Capital Services Ltd. 에서 홍보하는 최고의 할인 주식 브로커입니다. My Value Trade는 거래 당 Rs의 최저 중개 계획에 대한 좋은 할인 브로커입니다. 대규모 거래자. 또한 지능형 주식 거래를위한 액세스 및 라이브 업데이트로 인해 거래 포털을 좋아합니다. 그것은 중개인이 Rs를 제공합니다. Best는 좋은 할인 브로커를위한 것으로 보이며 베젤 인 시장 분석을위한 좋은 플랫폼 인 PI를 제공합니다 ................ 그들은 자신의 존재 카운트를 만들고있다 그들은 또한 대답 특집 3 월 내 가치 무역은 거래에 대한 단지 Rs의 가장 낮은 중개 계획 및 대형 상인에 대한 월별 Rs의 좋은 할인 옵션입니다. 나는이 분야에서 새로운 사람입니다. 제발 그게 아닌지 알려주세요. Virender 11 월에 가장 좋은 곳이 어디입니까?


2016 년 베스트 바이너리 브로커 10 개 - 상위 바이너리 옵션 거래 플랫폼 검토 - Youtube.


2 아이디어에 대한 & ldquo; 최고의 브로커 옵션 reddit & rdquo;


그 경우. 미스트 분산은 갑옷을 벗겨 낼 때 효과적 일 수 있지만, 너무 많이 자멸하고 구멍에 가득 차 있습니다.


멜라니 맥도 너 (Melanie McDonagh), 당신이나 가족 중 강간 당하고 살해 당할 것을 진심으로 바랍니다.


옵션.


85 & # 32; пользователей находятся здесь.


МОДЕРАТОРЫ.


brazeau doougle 옵션 Bro о команде модераторов & raquo;


Reddit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인터넷의 첫 페이지.


수천 개의 커뮤니티 중 하나에 가입하십시오.


отправлено & # 32; 1 день назад & # 32; автор & # 32; huck1.


отправлено & # 32; 1 일 전 & # 32; 시간 & # 32; hrrm.


помощь правила сайта центр поддержки вики реддикет 모드 가이드 라인 связаться с нами.


приложенияи инструменты Reddit for iPhone Reddit for Android 모바일 웹 사이트 кнопки.


회신을 보내십시오. & # 32; & # 32; Политика конфиденциальности. &부; 2017 reddit 그래픽입니다. Все права защищены.


REDDIT 및 ALIEN 로고는 reddit inc의 등록 상표입니다.


& pi; & # 32;에서 PID 117140에 의해 렌더링 됨. app-423 & # 321; 2017-12-20 20 : 24 : 15.461626 + 00 : 00 (국가 코드 : UA)


Reddit의 바이너리 옵션.


기술.


이것은 바이너리 옵션에서 최고의 Reddit 스레드 모음으로서 상인으로서의 여정을 안내합니다. 오늘 바이너리 옵션 수익을 극대화하십시오!


소개.


이 시장에서 바이너리 옵션과 운영자에 대한 최상의 정보 소스 중 하나는 온라인 포럼입니다. 이 온라인 포럼 중 하나는 Reddit입니다. Reddit은 모든 종류의 바이너리 옵션 정보의 탁월한 소스입니다. 좋은 결과를 얻는 것과 그 모든 것을 잃는 것과의 차이를 만들 수있는 정보. 그래서이 기사에서 우리는 전세계 바이너리 옵션 거래자의 경험을 포착하는 인기있는 바이너리 옵션 Reddit 스레드를 기록 할 것입니다.


추천 거래 플랫폼.


최고의 중개인.


상위 이진 옵션 브로커.


바이너리 옵션의 쓰레드 Reddit.


왜 바이너리 옵션 Reddit threads에 관심이 있습니까? 때로는이 간단한 금융 상품의 다양한 측면을 실제로 경험 한 다른 사람들로부터 바이너리 옵션 시장의 특정 측면에 대한 직접적인 정보를 얻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속담처럼 "항상 개인 경험을 통해 배우는 것보다 다른 사람들의 경험을 통해 배우는 것이 낫습니다". 그래서 Reddit의 게시물과 스레드를 무시할 수 없습니다. 이 시장에서 다양한 방식으로 다루어 진 소수의 사람들의 눈에서 이진 투자 옵션의 본질을 포착합시다.


게시물 1 : 신호 제공자가 평가를받습니다.


많은 바이너리 옵션 거래자들은 신호 서비스를 사용함으로써 얻을 수있는 쉬운 결과를 기대할 때 항상 사기꾼의 손에 떨어질 위험이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신뢰할 수있는 신호 서비스는 오기가 어렵습니다. 사기에서 진짜 물건을 분류 할 수있는 경우에도 항상 신뢰할 수있는 제품이 최적의 수익을 제공하지 못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아무도 여러 옵션에 대한 결과를 예측할 수있는 알림을 제공 할 수있는 서비스를 사용하고 싶지 않습니다. 따라서 Reddit에서이 문제에 대한 최상의 솔루션을 찾으면 대개 최상위 신호 공급자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찾으려고합니다.


이것은 누군가가 신호 제공자에 관한 게시물을 올리는 쓰레드의 한 예입니다. 다음은이 게시물에 대한 답변입니다.


우리는 서비스를 테스트 한 후 자신의 견해를 표현하면서 총 38 개의 대답을 볼 수 있습니다. Reddit에 대한 새로운 사용자의 경우 위에서 설명한 것과 같은 바이너리 옵션 신호 제공자는 선택을 할 수있는 척도로서 의견을 사용하여 구매 또는 판매 기회와 투자 옵션을 제시합니다.


포스트 2 : 무역에 대한 조언을 구하십시오.


위의 스냅 샷은 Reddit 사용자와 다른 종류의 게시물의 예입니다. 투자 옵션을 확신 할 수없는 상인이 Reddit의 투자 조언을 구하는 경우의 일반적인 형식입니다.


그래서 Reddit에이 글을 올립니다 : 바이너리 옵션 거래자는 비판적인 방법으로 알고 싶어하는 사람으로부터 FFR을 바이너리 옵션을 사용하여 거래하는 것이 좋은지 여부에 대한 질문을 받게됩니다.


이 문제를 처음으로 보는 사람들에게는이 질문에 대한 설명이 순서대로 나와 있습니다. North American Derivatives Exchange (NADEX)와 같은 미국식 바이너리 옵션 플랫폼에서 Buy / Sell 바이너리 투자 옵션으로 거래 될 수있는 몇 안되는 뉴스 릴리스 중 하나는 Federal Funds Rate입니다. 이자율. 1 년에 11 번, 미연방 준비위원회 (Federal Reserve)는 연준이 은행에 빌려주는 이자율을 결정하기 위해 만납니다. 이 뉴스는 궁극적으로 미국 달러의 가치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글로벌 영향을 미치며, 이는 다시 미국 달러화로 표시된 상품의 가격, 미국의 돈 비용 및 신흥 시장 통화의 가치에 영향을 미칩니다. 그래서 그것은 큰 문제입니다.


다음은 원래 게시물을 설정 한 상인의 요청에 대한 몇 가지 응답입니다.


다음은 몇 가지 다른 답변입니다.


이 예에서 누군가는 질문에 대한 전문적인 의견을 말하고 후속 게시물에서 다른 사람들이 거래 번호에 대해 의견을 제시했습니다. 무역 제안뿐만 아니라 무역 뒤의 인물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답변을 통해 원래의 포스터가 뉴스 무역에 대한 정보에 입각 한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거래 수익률 측면에서 제공되는 정보 중 일부는 전문 거래 도서를 제외하고는 거의 어디서나 볼 수있는 정보라는 사실을 알고 놀랄 수도 있습니다. 이것은 Reddit 바이너리 옵션 게시물을 매우 중요하게 만듭니다.


Reddit의 바이너리 옵션에 대한 정보.


Reddit에서 바이너리 옵션에 대한 정보를 얻으 려 할 때, 어떤 종류의 정보를 찾아야합니까?


신제품 : 바이너리 옵션 시장의 새로운 제품과 서비스는 무엇입니까? 바이너리 옵션에 대한 정보는 서비스를 알려줍니다. 이진 옵션 브로커와 그 일반적인 행동. 바이너리 옵션 로봇 : 선과 악 그리고 추한. 브로커에서 로봇, 규제 기관 및 신호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검토하는 바이너리 옵션 리뷰.


그렇다면 원하는 정보를 어떻게 얻을 수 있습니까? Reddit에서 바이너리 옵션에 대한 정보에 액세스 할 수있는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한 가지 방법은 사용 가능한 다양한 하위 목록을 방문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바이너리 옵션 제공자에 대한 서브 디렉토리가 있습니다. 바이너리 옵션 제공 업체의 목록을 얻으려면 검색 버튼을 사용하고 "바이너리 옵션"을 입력하고 하위 목록 내의 주제 목록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하위 업데이트에 대한 링크를 클릭하면 하위 업데이트에 나열된 항목으로 이동합니다.


이 스냅 샷은 위에서 설명한 순서를 보여줍니다.


각 서브 디렉토리는 사용자에게 관심이있는 카테고리에 배치됩니다.


'인기있는'카테고리가 있습니다. 이 Subreddit 아래의 게시물은 일반적으로 사용자 관심을 많이받는 가장 인기있는 주제입니다. "New"주제는 Subreddit의 최신 게시물을 보여줍니다. 사용자는 최신 제출물을 정기적으로 방문하여 최신 사건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누가 알아? 2012 년 최고 또는 가장 인기있는 중개인 중 하나였던 이진 옵션 브로커는 2017 년 최악의 중개인 중 하나 일 수 있습니다! "Rising"제출 섹션에서는 Reddit 바이너리 옵션 사용자 중 서서히 끌리기 시작한 주제를 소개합니다. 가장 논란의 여지가있는 게시물을 나열하는 섹션이있는 온라인 포럼을 가질 수는 없으며 Reddit은 여기에 "논란의 여지가있는"하위 제목 섹션이있는 것 같습니다. "상위"하위 색인이 나열된 섹션도 있습니다. 아마도 바이너리 옵션 서비스가 인기가 있는지 또는 어떤 게시물이 최고 득점 링크를 갖고 있는지보고 싶을 것입니다. 이것은 그들을 찾아내는 곳입니다. Reddit 포럼의 팀은 일부 공급자가 자신의 바이너리 옵션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제공 할 수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프로모션'섹션은 이러한 제품 및 서비스가 나열되는 곳입니다. Reddit에는 바이너리 옵션 제품 홍보에 대한 엄격한 규칙이 있습니다. 이 섹션에서만이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Reddit 방식에 익숙해 지려면 새로운 사용자가 있어야합니다. 이진 옵션에 관심이있는 사람들 Reddit 게시물은 Reddit 포럼에 대해 더 잘 알기 위해 위에 나열된 단계를 수행하고 이진 옵션 활동에 대한 정보 소스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고의 바이너리 옵션 중개인.


유용한 기사.


최고의 교육 중개인.


위험 경고.


자본이 위험에 처해 있습니다. 조심스럽게 거래하면 이러한 제품이 모든 사람에게 적합하지 않을 수 있으므로 관련된 위험을 이해해야합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