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18 March 2018

외환 스마트 도구


왜 당신이 수익성이 없는지 궁금하십니까? 좋은 전략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외환 거래에서 이익을 얻으려면 자금 관리, 분석 및 무역 테스트에 대한 숙달이 필요합니다. 계산기, 무역 기록 및 Forex Tester & 마이너스로 돈 만들기 사업으로 거래를하십시오. 전문가가 사용하는 세 가지 강력한 도구. 귀하의 거래를 더욱 성공적으로 그리고 수익을 올리기 위해 필요한 것들을 배우십시오. 그리고 구입하기 전에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거래에 관한 모든 것을 기록하는 가장 좋은 방법 손실 줄이기 정렬 전략 스크린 샷을 저장하십시오.


계산자.


이익 증대 스트레스 감소 모든 외환 전략과 함께 사용 빠르고 쉬운 & amp; 신뢰할 수있는.


Forex 테스터.


사용하기 쉬운 인터페이스 일상적으로 실력을 연마하고 & amp; 자신감을 얻으십시오 실시간으로 실시간 거래가 가능합니다.


Forex Peace Army에 대한 5 가지 별 리뷰 읽기 :


나는 절대적으로 열광합니다.


& nbsp; & nbsp; 나는 현명한 도구를 갖추고 있으며 유용하다는 것을 알지만, 대부분의 시간을 돈 관리에 관한 비디오를 통해 보냅니다. 나는 그들에게 절대적으로 열중하고있다. 그들은 내 무역에서 가장 중요한 차이를 만들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감사와 축하합니다. "


저작권 및 사본; 2009 - 2017 MINLYN LLC dba 외환 스마트 툴 및 황소; 판권 소유 & 황소; 위험 공개 및 황소; 내 계정.


forex 똑똑한 공구 & ndash; 공유 파일 결과.


Forex 옵션 도구 forex blogspot com 15 MB.


& # 9798; 암호가 필요하십니까? 링크의 출처를 확인하십시오 :


Forex Smarts EURCHF 7.2 kB.


& # 9798; 암호가 필요하십니까? 링크의 출처를 확인하십시오 :


Forex Smarts EURCHF 14 kB.


& # 9798; 암호가 필요하십니까? 링크의 출처를 확인하십시오 :


머니 매니지먼트 Forex SmartS 315 kB.


& # 9798; 암호가 필요하십니까? 링크의 출처를 확인하십시오 :


Forex Smarts EURCHF 7.2 kB.


& # 9798; 암호가 필요하십니까? 링크의 출처를 확인하십시오 :


Forex Smarts EURCHF 7.2 kB.


& # 9798; 암호가 필요하십니까? 링크의 출처를 확인하십시오 :


Forex Smarts EURCHF 14 kB.


& # 9798; 암호가 필요하십니까? 링크의 출처를 확인하십시오 :


스마트 도구 v1.2 7 1.7 MB.


& # 9798; 암호가 필요하십니까? 링크의 출처를 확인하십시오 :


스마트 도구 v1.2 7 1.7 MB.


& # 9798; 암호가 필요하십니까? 링크의 출처를 확인하십시오 :


스마트 도구 v1.2 1.3 MB.


& # 9798; 암호가 필요하십니까? 링크의 출처를 확인하십시오 :


스마트 도구 v1.2 1 3.1 MB.


& # 9798; 암호가 필요하십니까? 링크의 출처를 확인하십시오 :


스마트 도구 1.5 MB.


& # 9798; 암호가 필요하십니까? 링크의 출처를 확인하십시오 :


스마트 도구 1.5 MB.


& # 9798; 암호가 필요하십니까? 링크의 출처를 확인하십시오 :


스마트 도구 1.3 3 안드로이드 2.7 MB.


& # 9798; 암호가 필요하십니까? 링크의 출처를 확인하십시오 :


스마트 도구 v1.3 5 3.6 MB.


& # 9798; 암호가 필요하십니까? 링크의 출처를 확인하십시오 :


스마트 도구 2011 포리스트 7.7 MB.


& # 9798; 암호가 필요하십니까? 링크의 출처를 확인하십시오 :


QCOM SMART TOOL V1 1 0.0 3590 3.9 MB.


& # 9798; 암호가 필요하십니까? 링크의 출처를 확인하십시오 :


QCOM 스마트 도구 v1.0 0.6794 7.3 MB.


& # 9798; 암호가 필요하십니까? 링크의 출처를 확인하십시오 :


스마트 도구 1.2 11 안드로이드 www p30day com 1.7 MB.


& # 9798; 암호가 필요하십니까? 링크의 출처를 확인하십시오 :


Smart Tools v1.3 4 다기능 측정 도구 2.7 MB.


& # 9798; 암호가 필요하십니까? 링크의 출처를 확인하십시오 :


Forex 똑똑한 공구 사회적인 통보.


Forex 스마트 도구에 관심이있는 사용자는 일반적으로 다음을 다운로드합니다.


Marketiva는 온라인 거래 서비스를 제공하는 스마트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사용하기 쉬운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Forex smart tools"에 대한 결과 더보기


로봇에 의한 Forex 스마트 도구에 대한 추가 제안 :


Forex Calculator는 다양한 거래 스타일을 계산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외환 계산기가 도움이됩니다.


잘 관리 된 무역 기록부는 귀하의 개인 책임지도 코치가됩니다.


수익성있는 외환 거래자가되어 관리하십시오. 도움이되는 최고의 도구.


PFG FX : Smart Forex는 Trading Solution 프로그램입니다.


PFG FX : Smart Forex는 거래입니다. 시간 최고의 외환 거래 서비스. 분석 도구를 모두에게 제공합니다.


덜 구체적인 결과 (486 결과)


Forex 시장에서 수익성있게 거래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귀하의 Forex 교육을 upraise. forex 조작을 시뮬레이션합니다. forex 작업을 시뮬레이션합니다.


Forex 시장에서 일하기위한 분석적 거래 플랫폼입니다.


Forex 시장 및. 프로그램은 똑똑하고 간단합니다.


MetaTrader는 Forex에서 중개 서비스를 마련하기 위해 만들어진 거래 플랫폼입니다.


외환, CFD 서비스. 이 거래 도구는 다른 Forex 전략.


FOREXTrader Pro는 통화를 사고 팔 수있는 플랫폼입니다.


그리기 도구가 도움이됩니다. 외환 계정 관리. 30 일. Forex 거래입니다.


밖에있는 최고의 거래 플랫폼을 찾고 계십니까? 더 이상 보지 마라.


Forex 거래 플랫폼의


Forex Learn to Trade는 Forex 시장에서 거래하는 법을 배우는 게임입니다.


외환 시장 거래? . 우리의 무료 forex 교육 소프트웨어. 외환 시장. "Forex"는 의미합니다.


Forex Strategy Trader는 Meta Trader를 통해 무료로 거래되는 플랫폼입니다.


Forex 전략. 백 테스터 - 외환 전략 빌더. Forex Strategy Trader로서 무수히 많습니다.


ForexBrace 웹 사이트의 최신 콘텐츠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능하게하는 유용한 웹 도구.


그것은 거래 전략을 만들고 테스트하고 분석하기위한 플랫폼입니다.


외환 전략 빌더. 에 의하여 Forex 전략 건설의.


forex 툴바는 Forex 상인을위한 최고의 도구입니다.


forex 툴바는 최고의 도구입니다. Forex를 위해. 성공적인 Forex 상인, Forex 있습니다.


eToro는 혁신적인 Forex 거래 플랫폼입니다.


혁신적인 Forex Trading 플랫폼입니다. 그리고 무역 forex 친절한. 외환 시장에서.


ForexMart MT4는 Forex 거래를위한 사용하기 쉬운 플랫폼입니다.


ForexSmartTools 검토 방문 사이트.


라이브 토론.


포럼에서 ForexSmartTools에 대한 실시간 토론에 참여하십시오.


법원의 경우.


이 서비스가 가치가 있는지 또는 피해야하는지 다른 거래자에게 알리십시오.


귀하의 의견은 중요합니다!


무역 저널은 모든 심각한 상인을위한 필수 항목입니다. 거래 로그를 사용하면 원하는대로 거의 모든 기능을 사용자 정의 할 수있는 몇 가지 훌륭한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도구는 Forex를 통해 생계를 유지하는 데 심각한 문제가있는 사람들을위한 것입니다.


(3) 그것은 거래에 많은 시간을 절약 해줍니다. 유용한 직원 한 명은 '당신의 무역 기록'입니다. 이것들의 도움으로, 나는 나의 거래를 저널링하는데 훨씬 적은 시간을 보내고, '나의 실수에서 배우십시오'는 더욱 단순하고 효과적이게됩니다. (그들의 기사에서 '최고의 외환 교사는 누구인가?'그것은 무역 파트너를 찾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대부분의 외환 거래자와 마찬가지로, 나는 내 무역을 저널링하고 제 자신의 선생님이되어야합니다.)


(4) 독립적 인 견해를 공유하는 귀중한 기사가 제공됩니다. 그들은 나에게 금이다.


(5) 그것은 forex 성공이 불가능한 임무가 아니라고 믿게합니다. 이 업계의 재앙은 forex에 대한 정보가 너무 많습니다. 많은 것은 사기이다. 나는 forex가 그에게 돈을 잃기를 계속하기 때문에 학문 forex에있는 년을 보냈다 그러나 그것을 저주하는 친구가있다.


(6) 'Forex Tester 2'에서 배운 자습서는 원래 발명가보다 자세하고 포괄적입니다.


나는 이것에 정직하다. 제 3 자 참조가 필요한 사람들은 woo_lee2002yahoo에서 저에게 연락 할 수 있습니다.


나는 나의 Forex 똑똑한 공구로 똑똑한 상인 인 Lrrve :)


나는 지난 주 / 달 거래를 분석하기 위해 주말에 보내는 시간을 즐긴다. 나에게있어서 무역 기록부는 나의 개인 책임 관리자이고 나의 무역 실적에 '거울'역할을한다.


무역 기록부에는 무역 실적을 객관적으로 반영하는 상인 '거울'이 있어야합니다. 이 'Mirror'에서 Big W 's의 What, When, When, 나의 거래 행동이 어디에서 대단히 드러납니다.


지식은 상인에게 힘이 넘는 것을 의미하며, 지식은 각 상인 내부에있는 성공적이고 유익한 상인을 실현하는 열쇠입니다.


모든 심각한 상인을위한 제품 있어야합니다!


나는 그것이 단지 내가 사용하고 있었던 노트의 업 그레 이드에도 불구하고, 그것이 영광 된 스프레드 시트일지도 모른다는 것을 두려워했다.


나의 두려움은 행복하게 완전히 잘못 놓여있었습니다.


나는 쉽게 내 거래를 기록하고 약점과 개선을 위해 그들을 채굴 할 수있다.


심각한 소매 외환 거래자를위한 업계 표준이 될 것이라는 데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Forex 무역에 관한 나의 첫 교훈에서 무역 기록이 중요한 것으로 열거되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손으로 지킬 매우 노동 집약적입니다. ForexTradeLog와 Calculator를 단시간 만 사용했지만, 이미 거래에 대한 나의 생각이 향상되었습니다. 자, 중요한 것은 제가 사용하는 각 기술의 결과입니다. 거래 로그를 통해 각 기술의 결과를 정확히 추적 할 수 있습니다. 나는 아직도 내 사용량을 늘리고 있지만 그것 없이는 거래하지 않을 것이다.


사람들은 어떤 사업 벤처 사업의 성공은 "필요성을 찾아 채우는 것"이라고 말합니다. 의심의 여지없이 ForexSmartTools는 필요성을 발견하고 그것을 채웠습니다. 모든 성공적인 거래자는 거래를 기록하고 실수를 반복하지 않도록 재검토해야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전체 거래 계획을 위에서 아래로 통계적으로 검토 할 수 있다는 부가 기능은 케이크 위에 장식하는 것입니다. 귀하의 거래가 최적의 시점에서 실행될 때 정확한 데이터를 드릴 다운하는 것은 황금으로 가치가있는 솔직한 가치가 있습니다. 거의 모든 데이터를 기록 할 수있는 곳은 값을 매길 수 없습니다. 당신이 해야하는 것처럼 TradeLog를 사용하면 두 가지 결론 중 하나가됩니다. 시스템이 작동 중이거나 작동하지 않습니다. 거래가 작동하지 않는 시스템을 유지하고 거래 계좌가 사라지는 것을 확인하십시오. 당신이이 '사업'을 둘러보고 들먹 거리는 경우; 그냥 계속 트럭에. 비즈니스 및 라이프 스타일로 외환 거래를 심각하게 고려하고 계시다면 ForexSmartTools의 TradeLog를 고려해 보셔야하며 자매는 비즈니스 도구 상자의 일부로 계산기를 계획하십시오.


나는이 소프트웨어에 가입하는 것이 지금까지 나의 Forex 경력에서 지금까지해온 최고의 일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이전에 데모, 라이브 및 백 테스트와 같은 내 거래 로깅을 위해 스프레드 시트를 사용 했으므로 상당히 복잡한 과정이었습니다. 저에게 어려운 일은 효율적이고 원활하게 역사적인 거래를 볼 수있게하는 것이 었습니다. 스프레드 시트 자체에 스크린 샷을 첨부하는 것이 해결책 인 것처럼 보였으 나 파일로 빠르게 불어 나고 있다는 것은 분명하지 않았습니다. 200MB.


나는 이미 여기에 언급 된 내용을 반향하려고합니다. 고객 서비스는 절대적으로 놀라운 것입니다. 상대적으로 비 기술자이기 때문에 나는 기술을 사용하는 방법을 안다. 나는 SmartTools의 기술 능력에 대해 다소 세부적인 질문을했다. 특히 Forex Tester와의 통합과 관련하여. 놀랍게도 제 질문은 신속하게 처리되었을뿐만 아니라 지능적으로 다루어 졌을뿐만 아니라 제가하려고 한 일에 대한 철저한 이해를 보여줍니다. 유감스럽게도 ForexTester의 현재 한계로 인해 현재 솔루션이 달성되지 못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는 그 대응 능력과 이러한 향상된 기능이 미래에 통합 될 수 있는지 확인하려는 의향에 철저하게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또한 이들은 현재 가능한 "해결 방법"을 제시했습니다.


몇 년 동안 상인이었던 나는 나의 필요에 맞는 커스텀 트레이드 로그 및 다이어리 소프트웨어를 만드는 아이디어를 가지고 노고왔다. 내가 실수로 ForexSmartTools를 만났을 때 나는 이미 몇 년 동안 일하고 있었다. 제가 누락 한 유일한 것은 주식 곡선 이었지만 아이디어를 요청하고 추가 된 값을 설명 한 후 몇 주 후에 추가되었습니다 :-) 내 희망 목록을 비워두고 나 자신의 프로젝트를 멈출 수 있습니다 : - /. 그들의 서비스는 굉장합니다! ForexSmartTools는 두 명의 거래자 (포드는 자기 자신이라고 부름)가 설계했습니다! 거래에 중점을두고 결과를 개선하는 방법에 대해 즉각적으로 알게 될 것이며 거래 프로세스에 중점을두고 얼마나 많은 가젯을 판매 할 수 있습니까? 그것은 거래 요구 사항을 약간 알고있는 똑똑한 엔지니어 / 프로그래머가 만든 많은 소프트웨어와 엄청나게 대조적입니다. 단지 두 개의 창을 함께두고 온라인 상점에 펜스를 던집니다. 또 하나의 큰 장점은 귀하의 거래를 LOCAL로 저장한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무역 자본, 거래 또는 서비스에 대한 온라인 노출이 없으므로 서비스가 비싸거나 중단되어 비공개 온라인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지금 나는 온라인 무역 기록에 대해 부정적인 말을하고 싶지는 않지만 내 생각에 상인이 풀 타임 거래를 시작하고 아마도 다른 사람들의 돈 프라이버시를 거래하여 무역 로그 선택에 더 많은 압력을 가하기 시작합니다. 고객의 개인 정보를 보장하십시오. 따라서 내 디스크에 로컬 정보를 저장하는 ForexSmartTools를 사용하는 것은 귀찮았습니다 :-) 그리고 지금까지 검토 한 온라인 서비스보다 광범위합니다. 유일한 단점은 크로스 오 버 IE7 병을 사용하고 ForexSmartTools와 MT4를 설치하면 완전히 작동하는 네이티브 OsX 버전이 없다는 것입니다. 저는 FST를 2 년 동안 사용해 왔으며 아직도 많이 좋아하고 거래를 개선하기 위해 진지한 모든 사람에게 추천 할 수 있습니다. 알렉스 엘더 (Alex Elder)는 강의와 훌륭한 거래 서적에서 "심각한 무역 일기가있는 상인을 보여주고 승자를 보여줍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위젯 코드를 가져옵니다.


외환 리뷰 및 등급.


외환 성능 테스트.


Forex Traders Court.


Forex 무역 교육 및 커뮤니티 포럼.


Forex 일정 및 도구.


레버리지에 FX 또는 CFD 거래는 위험이 높으며 손실이 예금을 초과 할 수 있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