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27 February 2018

캐나다의 무역 및 무역 시스템


모자와 무역이란 무엇입니까?


온타리오주는 온실 가스 배출을 줄이기 위해 퀘벡 (Quebec)과 거래를 발표했다. 소위 "모자 및 무역"시스템은 어떻게 작동합니까?


캐슬린 윈 (Kathleen Wynne) 총리는 퀘벡과 탄소 배출을 억제하고 기후 변화에 대처하기 위해 탄소 배출권 거래제 (cap-and-trade system)를 설립하기로 합의했다고 발표했다.


& nbsp; 오늘 우리가 취한 행동은보다 건강한 환경, 보다 경쟁력있는 경제 및 자녀와 손자들을위한 더 나은 미래를 보장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 # x201d; Wynne은 월요일에 Quebec City에서 편지를 보낼 예정이다.


2013 년 자국 무역 협정 (cap-and-trade system)을 제정 한 퀘벡 (Quebec)에 가입하려는 움직임은이 지방에서 2 개월 간의 협의 끝에 취해진 것이다.


계획의 정확한 세부 사항은 아직 발표되지 않았지만 여기에 모자 무역 시스템이 수반합니다.


모자와 무역이란 무엇입니까?


모자 무역 체제 하에서 정부는 모자를 쓰고 & # x2014; 한도 & # x2014; 온실 가스 배출량에 따라 다양한 산업이 대기 중으로 방출 될 수 있습니다. 이 한계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점진적으로 감소되어 전체 오염 수준을 감소시킵니다.


정부는 자유 탄소 배출권을 분배하고, 경매하거나, 전체 한계 내에서 산업체에 판매 할 수 있습니다. 추가 크레딧을 필요로하는 회사는 전체 배출 허용액이 필요하지 않은 다른 회사로부터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 시스템의 목표는 오염에 효과적으로 대처하여 탄소 발자국을 줄 이도록 산업을 장려하는 것입니다.


& # x201c; 어획과 비슷한 총 어획량을 설정하고 어선을 소유 한 사람들에게 어류를 잡는 권리를 할당하는 과정을 거친 어업과는 조금 다릅니다. & # x201d ; 는 요크 대학교 (York University)의 환경 학부 부교수이자 지속 가능 에너지 구상 (The Sustainable Energy Initiative)의 공동 의장 인 마크 윈필드 (Mark Winfield)


& # x201c; 적은 물고기를 잡으려는 사람들은 더 많은 물고기를 잡으려는 사람들에게 물고기를 잡을 권리를 판매합니다. & # x201d;


온실 가스 & # x2014; 이산화탄소 (CO2) & # x2014; 세계의 열을 가라 앉혀 라. 과학자들은 이러한 가스의 급속한 증가가 기후 변화의 주요 원인이라고 말합니다.


온타리오 주에 어떤 영향을 미칩니 까?


Wynne은이 시스템이 가솔린 가격의 상승에 기여한다고 추정했지만 & # x2014; 퀘벡의 연구에 따르면 cap과 trade의 결과로 리터 당 2-3.5 센트의 증가가 나타났다. 그녀는 그것이 다른 저축의 맥락에서보아야한다고 말했다.


& # x201c; 2013 년의 얼음 폭풍으로 인해 2 억 달러의 보험금이 지급되었으며 GTA의 심각한 홍수로 인해 거의 10 억 달러의 손해가 발생했습니다. 온타리오 주 정부는 성명서에서 밝혔다.


다른 곳에서 모자 무역 시스템이 시행 된 곳은 어디입니까?


퀘벡은 2013 년 1 월에 최소 25,000 톤의 이산화탄소를 배출하는 산업에 대해 연간 최대 한도를 초과하는 탄소 배출권 거래 제도 (cap-and-trade system)를 수립했습니다. 주정부는 2013 년과 2014 년에 탄소 배출량 및 탄소 누출 위험이있는 산업체에 무상으로 배출권을 분배했습니다. 또는 회사가 cap-and-trade 시스템없이 장소로 이동하는 경우.


캘리포니아는 2012 년 cap-and-trade 제도를 수립했습니다. 캘리포니아와 퀘벡은 2014 년에 합작 체제를 구축했습니다. 북미 최대 규모 & # x2014; 어느 관할권의 회사도 탄소 배출권을 교환 할 수있었습니다. 온타리오 주에 합류하면이 주에있는 회사는 캘리포니아 주와 퀘벡 주 및 그 반대의 회사로부터 허가를 구입하여 판매 할 수 있습니다.


EU의 배출권 거래 시스템은 31 개국의 11,000 개 이상의 발전소 및 발전소에 적용되는 EU의 총 온실 가스 배출량의 45 %를 차지합니다. EU는 2005 년과 2020 년 사이에 시스템에 포함 된 부문의 배출량이 21 %, 2030 년까지 43 %가 감소 할 것으로 예측했다.


Winfield에 따르면, Ontario & # x201c는 문제에 대해 어떤 식 으로든 움직일 수있는 신용이 있습니다. & # x201d; 전 세계적으로 cap-and-trade 시스템의 실적은 지금까지도 훌륭했지만 장관이 아니 었습니다. & # x201d;


정부는 탄소 집약 산업을 밀어 붙이는 것을 최소화하기 위해 탄소 허용량을 과도하게 할당하는 경향이 있다고 설명했다.


& # x201c; 모자와 무역을하는 악마는 매우 자세하게 설명되어 있으며 유연하게 대처할 수있는 많은 기회를 제공하며 업계에 대한 부담을 처음에는 느끼지 못할 정도로 적습니다. & # x201d; 윈필드는 스타에게 말했다.


모자와 무역, 탄소세가 더 좋을까요?


정책 입안자들은 모자와 무역이 탄소세보다 기후 변화에 대처하는 더 좋은 방법인지 여부에 대해 토론했다. 이 세금은 산업계가 대기로 배출하는 온실 가스 배출량 1 톤당 부과 된 정해진 요금이다.


예를 들어 브리티시 컬럼비아주는 CO2 배출 톤당 30 달러의 세금을 설정했습니다.


데이비드 스즈키 재단 (Davis Suzuki Foundation)은 두 시스템의 사양에 따라 최적의 환경 보호를 제공하는 제품을 결정할 것이라고 설명합니다. & # x201c; 두 방법 모두 잘 설계된 경우 두 옵션이 매우 유사하며 직렬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 x201d; 환경 단체는 웹 사이트에 글을 쓴다.


& # x201c; 중요한 것은 탄소 오염에 대한 가격이 산업계에서부터 가정에 이르기까지 모두가 해결책의 일부가 될 수있는 인센티브를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 # x201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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퀘벡주의 모자 거래 시스템.


온실 가스 배출량을 낮추기 위해 퀘벡의 배출권 거래제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몬트리올 & # #2020; 온타리오주는 온실 가스 배출을 줄이기위한 cap-and-trade 시스템을 구축 한 Quebec의 발자취를 따르고 있습니다. 다음은 퀘벡 시스템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입니다.


Q. Quebec & cap-and-trade 프로그램의 영향을받는 사람은 누구입니까?


A. 주정부의 cap-and-trade 제도는 2013 년부터 2014 년까지 산업 및 전력 분야에 적용되었다. 가솔린, 디젤, 프로판과 같은 화석 연료를 사용하는 회사에 적용하기 위해 공해가 확대되었다 , 천연 가스 또는 난방 오일. 올해 현재, 퀘벡 정부는 강제적 인 등록은 지방의 배출량의 85 %를 차지하고 있다고 밝혔다.


참가자는 Hydro Quebec, 주정부 전력 회사, 알루미늄 생산 업체 인 Rio Tinto Alcan Inc., 북부 Quebec 니켈 광부 Canadian Royalties Inc., 펄프 및 제지 생산 업체 Fortress Specialty Cellulose Inc. 를 포함합니다. Suncor, Valero Energy 및 어빙 오일 (Irving Oil)은 올해 퀘벡 주에서 가장 큰 배출 가스가 운송 부문에서 배출된다는 점을 감안할 때 특히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Q. 어떻게 작동합니까?


A. 배출권 거래 시스템 (cap-and-trade system) 참가자는 매년 온실 가스 배출량이 감소 할 수 있습니다. 즉, 오염을 줄이거 나 차이를 보상하기 위해 크레딧을 구매해야합니다. 배출량을 줄이기 위해 취해진 조기 조치에 사용할 수있는 크레딧이 있지만, 회사가 배출권 상한을 초과 할 때 구입할 수있는 상쇄 크레딧 수에는 제한이 있습니다.


Q. 일반인이 참여할 수 있습니까?


A. 예. HEC 몬트리올에서 경영학 교수 인 Pierre-Olivier Pineau는 에너지 경찰 전문가 일뿐만 아니라 누구나 구입할 수있는 최소 금액 인 온실 가스 배출량 1,000 톤에 대한 허가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 # x201c; 나는 다른 동기가 있었지만 나의 주요 동기는 시스템을 이해하고 즐겁게 일하는 것이 었습니다. 실제로 일하고 투자하는 것이 재미 있었기 때문입니다. 그는 말했다. & # x201c; 나는 돈을 벌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 # x201d;


Pineau는 그의 허가를 톤당 11.39 달러에 구입했으며 현재 톤당 약 15 달러의 가치가있다. 그는 시스템이 실제로 가동 될 때 그의 보유가 톤당 50 달러까지 가치가있을 것으로 기대합니다.


그가 기후 주식으로 할 수있는 일이 몇 가지 있습니다. 그는 비행기로 개인 여행을 상쇄 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를 소유하지는 않습니다). 매년 10 ~ 20 톤의 배출량을 산출합니다. 그는 또한 배출 가스 상한을 맞출 수없는 회사와 시설에 판매함으로써 현금을 조달 할 수 있습니다.


Q. 퀘벡은 이것으로 돈을 벌었습니까?


A. 예, 그렇지만 많이는 아닙니다. 배출권 거래 제도가 없거나 기후 관련 추가 비용이없는 관할 구역으로 기업이 몰려 들지 않도록하기 위해 퀘벡 정부는 산업 오염 자에게 무료로 배출권을 제공했습니다. 전기 및 화석 연료 유통 업체, 배출 브로커 및 개인은 경매에서 크레디트를 구매해야했습니다.


지금까지 경매로 3 억 3 천만 달러가 넘는 수입이있었습니다. 주정부가 해마다 순환에서 특정 숫자를 제거함에 따라 학점의 가치는 증가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비용 상승은 회사가 자신의 행위를 정리할 수있는 이론적 인 동기를 제공합니다.


퀘벡은 2020 년까지 배출권 판매가 25 억 달러를 넘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이 자금은 기후 변화 대응 프로그램에 재투자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Q. Quebec & cap-and-trade 시스템이 배출 가스를 감소 시켰습니까?


A. 올해에만 퀘벡의 온실 가스 배출량이 온실 가스의 전체 스펙트럼에 적용 되었기 때문에 퀘벡의 배출권 거래제가 효과가 있었는지 또는 효과가 없었는지는 명확히 밝히기에는 너무 이르다고 Steven Guilbeault는 말했다. 몬트리올 기반 환경 단체 & # xc9; quiterre의 이사. 배출권 경매 경매에서 나온 돈은 헌신적 인 기후 기금으로 가고 있다고 그는 말했다.


& # x201c; 우리는 녹색 기금을 조성했으며 교통, 주택 에너지 개조, 대기업 및 중소기업을위한 에너지 효율 프로그램, 개발 투자에 수 억 달러를 투자했습니다. 깨끗한 기술. 그것들은 구체적인 결과 중 일부입니다. & # x201d; Guilbeault는 말했다.


기후 변화의 경제를 바라 보는 정책 그룹 인 환경 회계위원회 (Ecofiscal Commission)는 배출 저감 효과가 주목할 만하다고 말했다. 2008 년 브리티시 콜롬비아에서 탄소세 도입 결정을 내려 톤당 30 달러에 가격을 책정했습니다. 몬트리올에 기반을 둔 싱크 탱크는 최근 보고서에서 퀘벡의 탄소 (C) 가격이 현재 톤당 15 달러 인 점을 고려하면 비슷한 속도로 진행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그러나 퀘벡이 1990 년 수준보다 20 % 낮은 2020 년 배출 감축 목표를 달성 할 수 있을지는 아직 확실하지 않다.


Q. 이것은 평균적인 사람에게 어떤 영향을 미쳤습니까?


A. 배출권 거래제의 배경은 오염원이 배출물에 대해 지불하도록하는 것입니다. 증가 된 운영 비용은 고급 휘발유 가격, 높은 전력 요금 또는 알루미늄 및 금속과 같은 원자재 가격의 추가를 통해 소비자에게 전달됩니다.


Q. 퀘백에서 모자 무역 체제가 논란의 여지가 있었습니까?


A. 탄소세에 관한 정치적 수사에도 불구하고. 이 문제가 전국적으로 분열 된 이슈로 떠올랐다. 퀘벡 주에서 캡 앤드 무역 체제를 구축 한 것은 지방 입법부의 모든 정당으로부터 폭 넓은 정치적지지를 받았다.


그것은 서부 기후 구상 (Western Climate Initiative)의 캐나다와 미국의 거의 10 개 회원을 위해 다른 곳에서 도전을 제기했다. 배출 감축이라는 목표로 2007 년에 시작된 국경 간 프로그램. 원래 5 개 주에서 캘리포니아는 지난 11 월 퀘벡 주와 조화를 이루는 모자 무역 시스템을 도입했습니다.


Q. 오염 자들이 규칙을 어떻게 준수하는지 퀘벡은 어떻게 보장합니까?


A. 배출 한도를 넘기거나 규칙을 무시한 것으로 밝혀진 사람들은 금전적 제재, 형사 고발, 모자 및 무역 시스템의 정학 또는 제명, 또는 운영 중단 명령을받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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엔터테인먼트 : 해리 왕자는 어두운면으로 변합니다 : Stargazing.


당신도 알다시피 The Last Jedi는 왕족조차도 그 존재를 인정하기 위해 일시 ​​중지 할 때 큰 문제입니다. 플러스 : 가가는 그녀의 악의 엘프와 엘비스를 모은다.


Québec의 cap-and-trade 시스템.


기후 변화에 대한 대응의 일환으로 캐나다 퀘벡주는 온실 가스 배출을 현저히 줄이려고했습니다. 동부 해안 국가의 EU 배출권 거래제 및 미국 지역 온실 가스 이니셔티브에 대한 접근 방식을 기반으로 2012 년에 퀘벡 정부는 배출 가스를 점차적으로 줄이기 위해 산업 조직에 인센티브를주는 배출권 거래제를 도입했습니다.


도전.


2013 년에 퀘벡은 8,260 만 톤의 이산화탄소 배출량 (tCO2e) 즉 캐나다 전체 배출량 (726 백만 tCO2e)의 11.4 %를 배출했습니다. 2011 년 측정 결과에 따르면 이러한 배출을 담당하는 주요 부문은 운송 부문 (44.7 %)과 산업 부문 (31.6 %)이었습니다. 퀘벡은 이러한 고 오염 분야에 온실 가스 (GHG) 배출 감축 전략을 집중하는 동시에 지방 전역에 온실 가스 배출을 보장해야했습니다.


이니셔티브.


2008 년부터 퀘벡은 주 및 지방 온실 가스 배출권 거래 프로그램의 시행을 지원하기위한 행정 및 기술 서비스 제공을 목적으로하는 비영리 단체 인 Western Climate Initiative Inc (WCI)의 회원사입니다. 퀘벡 주, 브리티시 콜롬비아 주, 온타리오 주 및 미국 캘리포니아 주에 네 명의 주요 참가자가 있습니다.


퀘벡의 접근 방식은 2012 년에 도입 된 온실 가스 배출량 상한 및 교역 시스템을 채택하는 것이 었습니다. 이 시스템의 시행 가능한 준수 의무는 2013 년 1 월 1 일에 시작되었습니다. 이 정책의 목표는 1990 년 수준을 비교의 요점 :


"2020 년까지 - 1990 년 온실 가스 수준에서 20 % 감소. [2] 2030 년까지 - 1990 년 GHG 수준에서 37.5 % 감소. 2050 년까지 - 1990 년 온실 가스 수준에서 80-95 % 감축. "


WCI에서 공동 역할을하고 있기 때문에 Québec의 접근 방식은 캘리포니아 주와 공동으로 진행되며 공동 경매에서는 온실 가스 감축에 중점을 둡니다.


배출권 거래제 (cap-and-trade) 시스템은 "시스템에 포함 된 모든 참여자들이 허용하는 총 온실 가스 배출량에 '상한제 (cap)'또는 한도가 설정되어 있으며, 이 상한선은 배출 가능한 배출 허용량으로 전환된다"는 의미입니다. 거래 가능한 요소는 "가장 저렴한 감축을 장려하기 위해 시장 세력을 사용함으로써 온실 가스 배출 허용 기준을위한 배출권 거래제는 배출원에 대한 배출권 자의 융통성을 제공함으로써 전체적인 저감 비용을 감소시킬 수 있음을 의미한다" . [4]


대중의 영향.


2016 보고서는 퀘벡의 온실 가스 배출량이 1990 년보다 2014 년에 총 6 메가톤 (tm2)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수력 발전에 필요한 풍부한 수력 자원에 의존하는 퀘벡주는 2005 년 이후 시계열에 걸쳐보다 안정적인 배출 패턴을 보여 주었고 2005 년 배출량 수준에서 8 % (7.0 tCO2e) 감소" . [5]


WCI의 파트너 인 캘리포니아와 퀘벡은 가스의 가격이 cap-and-trade 프로그램으로 인해 리터당 2 ~ 3.5 센트 증가했다고 추정했다. [6]


공개 충격 프레임 워크 점수를 봅니다.


공공 충격 기본.


너도 좋아할거야.


무엇이 효과가 있었고 효과가 없었습니다.


Public Impact Observatory의 모든 사례는 Public Impact Fundamentals의 요소에 대한 성과를 평가 받았습니다.


합법성.


이해 관계자 참여가 강함.


Cap-and-floor 시스템의 주요 이해 관계자는 Québec 주 정부였습니다. 기후 변화의 영향을 연구하기 위해 "Ouranos Consortium이라고 불리는 기후 변화에 관한 연구 클러스터가 정부의 지원으로 시작되었습니다. 오늘날, 400 명이 넘는 과학자와 전문가들이 한자리에 모였습니다. " [7]


정부는 다른 WCI 회원국들과 협약을 맺고 모자 무역 협상 시스템을 개발했으며, 시행과 관련하여 캘리포니아와 파트너 관계를 맺었다. 이는 온실 가스 감축에 관여하는 온실 가스 배출자에 대한 영향을 완화하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지방. 작년에 정유소와 제련소와 같은 산업 온실 가스 (GHG) 배출자를 규제하기 시작했다. 이들은 이제 대기로 보내는 이산화탄소 톤당 '수당'이 필요하다.


강력한 정치 헌신.


온실 가스 배출량 감축은 기후 변화 행동 계획의 일환으로 당시 총리 인 Jean Charest의지도하에 퀘벡 정부의 우선 순위였습니다. "기후 변화 행동 계획이 도입됨에 따라 퀘벡은 화석 연료의 탄소 함량에 대해 탄소 와세를 부과하여이 지방 정부가 캐나다 경제의 탄소 가격 신호를 보내는 첫 번째 관할지가되게했습니다. 7 년 후, 챠 이츠 (Sharest)는 퀘벡의 탄소 시장을 상한 및 교역 체계 하에서 완전 가동 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배출권 거래 시스템은 환경, 금융 및 산업 부처와 같은 정부 부처의 지속적인 지원을 받았다. "탄소에 가격을 매기는 것은 환경에 대한 강한 헌신 이상의 것이 었습니다. 그것은 또한 재무 장관이 가격 책정 및 교환을 다루고, 산업 자원부가 이해 관계자 지원 및 거래를 고려하겠다는 약속을 요구했으나, 어느 부서도 기후 변화 파일을 보유하지는 못했습니다. 그것은 이전 정부 환경 장관이었고 지금은 프리미어 (Premier) 장관이 정책의 챔피언이되었다. "[10]


공감대 박람회.


업계의 전문가들은 정책이 대상 고객에게 제공 할 수있는 지원과 확신이 다소 제한적이라는 점을 지적했습니다. 따라서 이것은 공적 신뢰의 공정한 예라고 평가됩니다 :


1. 일부 산업계 대변인은 시장 기반 시스템이 경제의 크기와 복잡성 때문에 수당이 저렴해질 것으로 예상되는 퀘벡 주에서 캘리포니아 주로의 달러 유출로 이어질 수 있다고 경고합니다. [11]


강한 목표를 분명히합니다.


배출권 거래 시스템의 시작 단계에서 설정 한 목표는 2020 년까지 tCO2e의 1990 년 온실 가스 수준에서 20 % 감소한 것과 같이 특정 일정에 대한 온실 가스 배출 감축 목표의 관점에서 명확하고 측정 가능합니다.


좋은 증거.


첫 번째 주요 증거는 WCI였다. "퀘벡은 배운 교훈을 다른 관할 구역으로 바라 볼 기회를 가졌습니다. 캘리포니아 주와 협상하는 것 외에도 온주 가스 배출권 거래 프로그램의 이행을 지원하기위한 관리 및 기술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로서 WCI 개발이 이루어졌습니다. "


퀘벡 주정부의 배출권 거래 제도를 설계하는 동안 규제의 틀을 마련하고 초안을 작성하는 환경부 관계자는 잘 정립 된 두 가지 모형을 살펴 보았다.


2005 년에 시작되어 배출권 거래 시스템을 적용한 EU 배출권 거래 시스템. 동부 해안의 미국 주 컨소시엄 인 RGGI (Regional Greenhouse Gas Initiative)와 같은 기관은 다른 작업 모델 및 메커니즘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공합니다. "그들은 또한 EU와 RGGI 경험을 바라 보았다. 이것으로부터 그들은 두 가지 주요 교훈을 배웠습니다. 첫째, 한 인터뷰 참여자가 '우리는 정말로 정말로 가격 마루가 필요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둘째, RGGI보다 많은 분야를 다룰 필요가있었습니다. 그것은 또한 퀘벡이 그들의 시스템에서 상쇄를 다루는 데 도움을 주었다. "


타당성이 강함.


재정적 타당성은 본질적으로 자체 자금으로 처리되었습니다. "퀘벡 정부는 경매 및 예비 판매로 인한 모든 수입을 CCAP 2020에 포함 된 재정 이니셔티브에 배정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따라서 모자 및 거래 시스템의 최저 가격은 이러한 이니셔티브에 대해 최소한의 안정적이고 예측 가능한 자금을 보장하므로 "실제로 CCAP 2020은 2020 년까지 약 3 억 3 천만 달러의 예산을 가질 것으로 예상되며, 그 중 3 십억은 C & T 시스템에서 나올 것"이라고 예상했다. [14]


뚜껑 및 무역 시스템은 WCI의 탄소 시장에서 2013 년에 시작되어 Québec이 다른 주 및 주 정부와 협력하여 위험 및 전문 지식을 공유 할 수있게했습니다. "1 년 후, Québec이 자사 시스템을 캘리포니아 주와 연계 할 때 북미 최대의 탄소 시장을 창출했습니다."


좋은 경영.


이 시스템은 Québec 환경부에서 관리합니다. "내구성이 뛰어난 내구성과 환경 보호 및 환경 보호는 Québec의 배출권 거래 시스템의 구현과 적절한 기능을 담당합니다. 교육부는 시스템의 등록 요청, 배출 허용량의 작성 및 배포, 경매 결과를 승인합니다. "[16]


시장 또한 잘 규제되어 있습니다. "시장 조작을 피하기 위해 C & T 규정은 경매에서 구매 한도를 제공하고 배출 단위의 판매를 예약합니다. 또한, WCI. 시장을 감독하고 불법 행위의 증거를 발견 할 수있는 독립적 인 회사의 서비스를 유지했다. "[17]


측정 공정.


배출권 거래제의 시행은 온실 가스 배출량을 확인하고 시간 제한 목표와 비교함으로써 측정된다. "특정 대기 오염 물질 배출에 대한 의무보고를 존중하는 Québec Regulation은 해당 대상이 구체적이고 엄격한 프로토콜을 사용하여 온실 가스 배출량을보고해야한다고 규정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러한 보고서의 결과는 ISO 표준에 따라 공인 된 검증 기관이 독립적으로 검증해야합니다. "


캐나다는 cap-and-trade 제도가 있어야합니까?


Max Paris Environmental Unit · CBC News 처음 게시일 : 2011 년 4 월 13 일 4:06 PM 동부 표준시.


마지막 업데이트 : 2011 년 4 월 13 일 오후 7:03 "data-initial-position ="bottom "data-arrow ="false "data-close-trigger ="click "data-max-width ="470px "title = "처음 게시 된 날짜 : 2011 년 4 월 13 일 4:06 PM 최종 업데이트 : 2011 년 4 월 13 일 동부 표준시로>"2011 년 4 월 13 일.


모자와 무역은 6:20에 설명했다.


하원의 4 개 정당 중 3 개가 탄소 배출을 통제하기위한 탄소 배출권 거래제 (cap-and-trade system)를 도입하는 것을지지합니다. 그러나 캐나다인들은 그러한 시스템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이해하고 있으며 일부 지방 지도자들은 연방 정부가 에너지 산업에 세금을 부과하는 것은 핑계라고 생각합니다.


가장 단순한 형태의 cap-and-trade는 정부가 오염 산업의 총량에 대한 상한선을 내놓는 시장 기반 시스템이다. 각 회사는 얼마나 많은 오염을 일으킬 수 있는지에 대한 허가를받을 것입니다. 회사가 한도를 초과하여 생산한다면, 한도를 초과 한 다른 회사에 판매권이나 거래 허가권을 판매 할 수 있습니다.


배출권 거래는 시험되지도 않았거나 실패한 배출량 감축 시스템이 아닙니다. 미국은 1990 년의 청정 공기 법 개정안의 일부로 배출량 및 무역 체계를 도입했다. 이는 산성비를 유발하는 산업 배출물을 통제하기위한 것이다. 미국 환경 보호국 (EPA)에 따르면 "산성비 프로그램 (The Acid Rain Program)은 오염을 줄이기 위해 자유 시장의 인센티브를 이용하는 수당 거래 시스템을 도입했다"고 밝혔다. 미국의 자유 시장 싱크 탱크 인 Pacific Research Institute에 따르면 미국의 산성비 수준은 1976 년 이래로 65 ​​% 하락했다.


"우리가 우려하는 것은 모자와 무역 같은 새로운 환경 정책이있을 경우 CO2 감소라는 측면에서 의심스러운 결과를 낳지 만 잘 작동하는 경제 부분을 효과적으로 무릎 꿇게하는 의도하지 않은 결과를 낳는다는 것입니다. 좋은 정책인가? " 서스 캐처 원 프리미어 브래드 월 (Brad Wall)에게 물었다.


일부 전문가에 따르면 모자와 무역 제도가 적절하게 설계된 경우 경제에 미치는 영향이 없어야한다.


캐나다의 환경 관리 교수 인 앤드류 리치 (Andrew Leach)는 "현재 캐나다의 배출량은 서부 지역에 더 많다. 정부가 처음에는 여기에 허가증을 할당하면 여기에 가치있는 자산이 남아있다"고 말했다. 알버타 경영 대학원.


대안으로, Leach는 오타와가 주정부에 배출권을 발행 할 권리를 줄 수 있다고 말했다.


"복잡한 시스템입니다. "이론상으로 단순하지만 구현하기 시작하면 상당히 복잡해집니다."


자유 주의자들, NDP 그리고 블로 퀘벡 주 (Québécois)는 모두 그들의 환경 적 플랫폼에서 판금 (plank)으로서 모자 무역 (cap-and-trade) 시스템을 포함시켰다. 보수당은 2008 년 예산안에 1 개를 도입하겠다고 말했으나, 이후 규칙에 기반한 산업별 배출량에 대한 cap-and-trade의 아이디어를지지하지 않았다.


브리티시 컬럼비아주는 cap-and-trade에 대해 그런 걱정을하지 않습니다. 이주는 캘리포니아 주를 포함한 7 개 미국 주와 2012 년에 시행되는 cap-and-trade 제도를 희망하는 4 개 주 (州)의 조합 인 Western Climate Initiative의 정회원입니다.


"총액 거래는 목표에 대한 확실성을 제공합니다"라고 B. C. 테리 호수 환경 장관. "따라서 업계와 거래 할 때, 목표를 달성 할 수있는 목표와 그 목표를 달성 할 수있는 시장을 확실하게 제공하면 장기 계획을 세울 수 있습니다."


WCI가 내년에이 시스템을 가동하기를 희망하지만 미국 북동부에 이미 전력 유틸리티를위한 캡 앤드 트레이드 시스템이있다.


그러나 모든 산업 분야에서 cap-and-trade-like 체제를 갖춘 북미 지역의 유일한 관할 구역은 알버타로 모든 산업 배출물에 대한 집중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지방의 기업들은 제품 생산에 사용하는 에너지 양을 매년 12 % 줄여야합니다. 이러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기업은 크레딧을 서로 교환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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